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VR쳇 VR 프로 돌릴려면 사양 얼마나 필요한가요?
글쓴이
뉴비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87
  • 2018-11-12 14:33:03
  • 123.199
							



재 스팩 입니다.


그런데 생각도 없이   풀 트래킹이랑 바이브 프로를 주문 해놨는데



어...컴 스팩부터 마춰야했나요...ㅠㅠ VR  걍 데스크탑 버전으로 돌릴때 렉 없길래


아무 문제없겠다 싶다가.  어떤 글 보고  VR 기기로 돌리면 렉 무지 심하다고 하길래...




풀 트래킹 고정하는 방법은 자기 스스로 마련해야되나요. 


바이브 프로를 쓰기 위해선 무슨 USB 어쩌고 하는 기타 등등 따로 사야될게 필요한가요?


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울테 그래픽카드가 프로해상도제대로뽑기는 힘들듯 일반바이브 1060으로돌리는데도 슈샘안내리면 힘듬 그래픽만 1070이상급으로 업글해도 할만하지않을까 2018.11.12 14:34:53
ㄴㄴㅅ 조금 불편하긴할건데 못할정도는 아닌 사양인듯 2018.11.12 14:35:36
Alex7756 나머지는 괜찮은데 GTX1060이상이어야지 원활하게 돌아감 - dc App 2018.11.12 14:35:53
ITOAR 글카 만 올리자, 글카빼곤 나랑 완전 똑같다 2018.11.12 14:36:23
idiot 그냥 돌리세요 저보다 편하게 돌아갈 거에요 ㅠ 2018.11.12 15:13:01
나냠 970 썻는대 렉걸림. 해상도 낮춰서 쓰던가..아님 1070 이상 가야 될껄...? - dc App 2018.11.12 16:0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7 일반 가상현생 좆같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156 일반 이 빵냥이 아바타 월드좀 알려주실분 2 글자 14.33 2018-11-16 0
73155 일반 그냥 운전할때 음악을 안 듣는게 나음 9 ㅇㅇ 175.223 2018-11-16 7
73153 일반 무선킷 가격 도랏맨 10 브창 2018-11-16 0
73147 일반 VR챗 내의 VR 카메라로 사진 찍으면 그 파일은 어디에 있지? 3 ㅇㅇ 180.230 2018-11-16 0
73146 일반 무선킷 너어어무 비싸 4 댕타 2018-11-16 0
73145 일반 진짜 이거 어떻게 하지 ㅇㅇ 210.106 2018-11-16 0
73144 일반 나도 풀트래킹인데 친구없음 3 댕타 2018-11-16 2
73143 일반 오큘 3.0 몇개 필요하냐? 3 ㅇㅇ 125.137 2018-11-16 0
73142 일반 아이고 무선이제사네 2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1 일반 누가 트래커 동글로 실험좀 해주세요 3 ㅇㅇ 106.102 2018-11-16 0
73140 일반 으아 월드에 실수 하나 했었네 1 KaMYu 2018-11-16 0
73138 일반 친없찐은 풀트래킹 해봐야 다리만 쑤시고 할거없다. 5 ㅇㅇ 211.196 2018-11-16 6
73135 일반 저어가 그신사 즐기는법 12 뱦뺴 2018-11-16 1
73134 일반 유니티에서 머하다가 아바타가 분홍색 됬는데 해결방법좀 2 ㅇㅇ 210.106 2018-11-16 0
73133 일반 브알없는놈 손드러봐 8 꿀뚤 2018-11-16 0
73131 일반 아바타 저장 3개만 할 수 있나요? 4 4444412 59.25 2018-11-16 0
73130 일반 바이브 배송와따 5 117.111 2018-11-16 0
73129 일반 풀트 없으면 이런포즈 못하자나 3 린코 2018-11-16 0
73128 일반 MR 20이하로산다든데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6 0
73127 일반 풀트가 확실히 한국인이 많긴함 13 GEORGIA 2018-11-16 3
73126 일반 샤로 이거 왜이렇게 나오지 1 ㅇㅇ 222.102 2018-11-16 0
73125 일반 바이브스토어 주문햇는데 왜 계좌번호를 안주냐 1 댕타 2018-11-16 0
73124 일반 무선킷 1 뚜따 125.142 2018-11-16 0
73121 일반 난 브얄챗 VR있어야만 가능한 줄 알았어.. 10 아스카愛 2018-11-16 0
73120 일반 오디세이 중고로 31만원 어떰? 5 ㅇㅇ 218.209 2018-11-16 0
73119 일반 무선킷 오늘 발송... 11 냠냠 223.38 2018-11-16 0
73118 일반 Dance!!! 방 퍼블릭이었는데 안보임... ㅠ 2 ㅇㅇ 175.223 2018-11-16 0
73116 일반 외로워! 친구가 업다! 8 슈비 2018-11-16 0
73115 일반 vr 챗할때 7 ㅇㅇ 121.147 2018-11-16 0
73114 일반 근데 외국인들이랑 한국인들 노는방식 ㄹㅇ 너무 다르다 8 ㅇㅇ 180.230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