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 오늘 스트레스 받는날이네
글쓴이
쎾쓔!!!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86
  • 2018-11-12 14:28:30
							
1.
저댄방 예전엔 안그런거같은데
사람 많아지니 유튜브 영상 로딩자체가 느려져서
사람들 춤추는거보다 느리게 영상이 올라왔음
덕분에 거의 춤 못춤 ㅠ
지금 i7 7700k + 16gb ram + gtx960m 4gb 놋북이거든
새 컴터 맘 접었었는데, amd2700 + 16gb + gtx1060 6gb가면 저댄방 2~30명 있어도 프레임드랍 많이 안심할까?

2.
저댄 못하고 아바타월드 가서 흰색 차렷충 따먹고(?)있었음
내가 뉴비하나 쓰다듬고있다보니 파랭이하나가 부러운듯이 보드라구
그래도 걔도 쓰다듬어주고 키스하고 막 그랬는데 좋았는지 자기 아는 월드로 데려가더라
거기서 놀고 사진찍고 거까진 즐거웠는데
시간 지나도 날 안보내주고 내가 간다고 해서 가도 인바이트 계속 보내서 어쩔수없이 찾아가줬더니
자기 친구들한테 무슨 연인된마냥 소개하고 얘기하고 그러더라
멕시코 어린애였음(목소리상) 짱나서 블락하고 싶은데 차마 못하고 잘 돌려보냈음..

3.
나 파랭이에서 초록됨..
고인물같아서 싫어 뉴비이고 싶단말야





ITOAR 암드는 잘 모르겠다.. 6700, 16gb, 1080ti인데 랙때매 저댄방 피함. MMD방은 10명까진 무난하게 춤출 수 있는 듯 2018.11.12 14:35:00
고추박사삭 2700x 32긱 1080인데 렉걸림 2018.11.12 14:36:37
쎾쓔!!! 이런십.. 저댄하려면 컴퓨터 한 천만원 써야댐? 2018.11.12 14:37:44
idiot 괜찮아 등급 생기기전엔 모두 녹색이었잖아 2018.11.12 15:39:45
ㅇㅇ 세이프티 모드로 친구만 보이게해 124.80 2018.11.12 16:48:52
쎾쓔!!! 아 그런 방법이 2018.11.13 00:14: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665 일반 젲씨현 택배회사 뭐로보내냐? 1 철수 118.32 2018-11-22 0
74664 일반 무선킷 도착했대! 2 게럴드 2018-11-22 0
74663 일반 특기휘장은 약정복 안에다 달아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움 10 검은연 2018-11-22 0
74662 일반 이거 브알챗임?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60 일반 야동얘기있던데 야동이 필요 있긴함?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59 일반 쓰레기 대회 연다 8 초보자아 2018-11-22 0
74658 일반 머임 무선킷 정발됬음?? ㅇㅇ 121.136 2018-11-22 0
74657 일반 행님들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아심? 2 ㅇㅇ 175.223 2018-11-22 0
74655 일반 이겜 cpu잡아먹는 괴물이라던데 14 ㅇㅇ 110.70 2018-11-22 0
74654 일반 외국포럼에서 놀로 방향돌아가는거 해결책 찾음 16 ㅇㅇ 2018-11-22 0
74653 일반 야동 규제로 느낀건데 9 초보자아 2018-11-22 0
74652 질문 오디세이+로 부랄챗 할만하냐 5 호도르스키 2018-11-22 0
7465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22 1
74650 일반 Vr로 머더러할때 선반 어캐 빨리염 4 밥야바 2018-11-22 0
74649 질문 놀로 허리트래커를 옆구리쪽으로 옴기라는게 11 ㅇㅇ 2018-11-22 0
74648 일반 맨날 과몰입만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11-22 0
74647 일반 핵 아바타 테스트중 5 눈깔이 223.62 2018-11-22 2
74646 일반 블프할인 트래커도 가격변동없냐? 3 ㅇㅇ 118.222 2018-11-22 0
74645 일반 오늘도 VR 세카이에서 열심히 놀았다데스 2 은사나사 2018-11-22 0
74644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질문있어 형들 4 119.149 2018-11-22 0
74643 일반 호러맵 abc혼합계산 정답머임 6 밥도둑쟝 2018-11-22 0
74642 일반 이번뚜따로 배운것 3 G군 2018-11-22 5
74641 일반 립모션 컨트롤러에서 재조정하라는게 이거 말하는 거야?? 9 QB 2018-11-22 0
74640 일반 군용 트래커 5 현이.ver 2018-11-22 0
74639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다니까 치명적인단점 4 ㅇㅇ 2018-11-22 0
74638 일반 오큘 아마존에서 사는게싼겁니까? 4 ㅇㅇ 1.248 2018-11-22 0
74637 일반 컴터 부품 고르는 법은 존나 간단하다 2 ㅇㅇ 2018-11-22 0
74636 일반 아니 런타임 계속 뜨네 뭐가 문제인거지 1 ㅇㅇ 1.228 2018-11-22 0
74635 일반 반박불가 9 으ㅡ음 2018-11-22 27
74634 일반 본인이 사용하는 아바타 2 강뿌뿌 2018-11-22 2
74632 질문 MR+놀로 흑우는 스페이스무버 못쓰냐 3 168.131 2018-11-22 0
74630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트래커세개 팜 Somangya 2018-11-22 0
74629 강좌/정보 어제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놀로 발 돌아가는 문제 해결 방법 8 쎾쓔!!! 2018-11-22 13
74628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DK2 12만에 팜 9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22 0
74627 일반 블렌더에서 캐릭위치 낮추고 싶은데 어케함? 4 ㅇㅇ 223.57 2018-11-22 0
74626 일반 회사 온라인 돌발 퀘 벌써뜸 ㅋㅋㅋㅋ 4 ㅇㅇ 223.62 2018-11-22 1
74625 일반 무선킷이 그렇게 좋냐 2 레콘 2018-11-22 0
74624 일반 미코 vs 우콘 vs 라무네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2 0
74622 일반 미코 귀여움 내가 봤음 6 츄르 2018-11-22 0
74621 일반 외쿡인들한테 이상한 한국말좀 알려주지마... 4 GEORGIA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