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귀거머리 저준지 뭔지 걸린놈이다 스샷 찍어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83
  • 2018-11-12 14:13:42
  • 115.137
							



기본 출력 설정 다 돼있고 지웠다 다시 깔아봄

겜 외부에서 문제 없는거같음

인게임에서 아무소리도 안난다..

뭐 해야함?????


ITOAR 작업표시줄 오른쪽 스피커 누르고 소리 클릭하면 재생장치 볼 수 있는거 알지? 거기에 기본재생장치랑 기본통신장치 둘다 원래 쓰는 스피커로 되어 있어?? 2018.11.12 14:17:11
ㅇㅇ ㅇㅇ 그래서 다른 프로그램은 하나같이 소리 잘 남 115.137 2018.11.12 14:19:27
ㅇㅇ 출력 스피커 잘못 선택했나보네. 다 셋팅하고 스피커 출력되면 vrchat 껏다켜 118.32 2018.11.12 14:19:37
ㅇㅇ 구동될때 드라이버 로드하면서 출력장치 정하니까 vrchat 킨상태로 아무리 수정해봐야 소리 안난다. 껏다켜라 118.32 2018.11.12 14:20:09
ㅇㅇ 껐다 켜도 그럼 ㅠ 115.137 2018.11.12 14:21:40
ITOAR 다른분이 설명 다 해놨네, 브알챗 껏다 켜보구 세이프티 한번 확인해봐. 다 되어있는데 안나면 정말 모르겠네.. 2018.11.12 14:21:47
ㅇㅇ 움.. 일딴 고맙다 한 번 더 다 확인해보고 다시 징징댈게 115.137 2018.11.12 14:23: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075 일반 mr은 오픈vr 설정창 어떻게 키나요.. 2 김치푸딩 2018-11-23 0
75074 일반 계속 자유낙하 버그 걸리는거 같은데 뉴비 175.197 2018-11-23 0
75073 일반 우콘람지 좋아! 3 하피핏 2018-11-23 1
75072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는 분.. 5 ㅇㅇ 59.1 2018-11-23 0
75071 일반 디씨야 아프지마 ㅠㅠ ㅇㅇ 2018-11-23 0
75070 일반 이제 생일때도 난 외롭지 않아 1 레콘 2018-11-23 1
75069 질문 유니티 패키지 fbx로 어떡게 바꿔? ㅇㅇ 223.39 2018-11-23 0
75068 일반 라이젠에 무선 어댑터 장착 후기 쓴다. 3 라이젠 112.146 2018-11-23 4
75067 일반 우콘 머리에서 눈만 유니티 마테리얼 다른거 쓰고싶은데 어떻게함? 2 할구 2018-11-23 0
75065 일반 놀로 수리는 어뜨케 하나요 1 cleasky 2018-11-23 0
75064 일반 간접 ㅅㅅ 체험 해봤음 1 ㅇㅇ 39.7 2018-11-23 0
75063 일반 키넥트 계속만지고있는데 5 김치푸딩 2018-11-23 0
75062 일반 블랜더 아이트래킹 도움좀; 1 갈비핫바 2018-11-23 0
75061 일반 MR 해드마운트에서 컨트롤러 인식 안되는거 왜그럼? ㅇㅇ 49.165 2018-11-23 0
75060 일반 요즘 싸움질 하고 다님 2 레콘 2018-11-23 1
75059 강좌/정보 오큘+놀로 풀트래킹 완벽하게하기(수정) 26 ㅇㅇ 2018-11-23 24
75058 일반 무선킷에 라이젠 호환 테스트 어찌함? ㅇㅇ 175.196 2018-11-23 0
75057 질문 부스 아바타 킷슈 샀는데 3 ㅇㅇ 121.160 2018-11-23 0
75056 일반 행님들 얀데레 아바타도 있음? 2 ㅇㅇ 39.7 2018-11-23 0
75055 일반 바이브 갑자기 존나 렉걸림 1 dd 183.98 2018-11-23 0
75054 일반 세미야나 안나 중에 하나 사고 싶다 아루라테 2018-11-23 0
75053 일반 혈소판 아바타는 못쓰는거임? 1 ㅇㅇ 223.38 2018-11-23 0
75052 일반 우리갤림들 마론쟝 구매할 각잡고계세오? ㅎㅈㅁ 119.195 2018-11-23 0
75051 일반 vr 챗 해보고 느낀점 7 Sakuran 2018-11-23 5
75050 일반 뜨거운 건물 안에서... .jpeg ( feat. 커미션 후기 ) 7 Woodie 2018-11-23 6
75049 일반 세미야 산사람 없음? 1 아루라테 2018-11-23 1
75048 일반 RTX2080TI + 1600W 블프특가 1,129달러 뭐뭐 210.113 2018-11-23 3
75047 일반 삿다 5 카디아. 2018-11-23 1
75046 일반 와이씨 춘천에 미스터피자가없네 10 하루사메 2018-11-23 3
75045 일반 놀로 돌아가는거 완벽하게 잡았다 ㅋㅋ 6 ㅇㅇ 2018-11-23 0
75043 일반 바이브사면 이거끼고다녀야지... JinSiily 221.153 2018-11-23 0
75042 일반 키넥트질문 김치푸딩 2018-11-23 0
75041 일반 바이브 살 예정인놈들은 봐라 7 김끄리 2018-11-23 0
75040 일반 바이브 마이크가 안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함; ㅇㅇ 58.237 2018-11-23 0
75039 일반 바이브 쓰면서 오디오 인커페이스(별도 오디오시스템) 사용못함? 4 ㅇㅇ 39.7 2018-11-23 0
75038 일반 어떤 맵에 외국인이 델타룬 방송하니까 닥치라고 해서 2 ㅇㅇㅇㅇ 175.223 2018-11-23 2
75037 일반 모나카 살까 킷슈 살까 15 너의폰 2018-11-23 0
75035 일반 dd 2 ㅇㅇ 121.140 2018-11-23 2
75034 일반 부스 구매예정인 캐릭터 6 차가비 2018-11-23 2
75033 일반 뭐 귀여운 유료모델 추천좀 3 ㅇㅇ 211.246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