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49
  • 2018-11-12 12:01:14
  • 121.133
							

차렷충 그냥 서 있을건데

북악산쏘카빌런 just h 2018.11.12 12:01:38
ITOAR 어느나라 위주로 구경하고싶어? 2018.11.12 12:01:55
크왁이 마이크 안쓸거야? 2018.11.12 12:02:18
ㅇㅇ 아 그리고 난 애들 가까이 가면 상대 캐릭이 투명해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 121.133 2018.11.12 12:03:08
ㅇㅇ 어느쪽이던 상관 없어. 영어는 싫어 121.133 2018.11.12 12:03:23
북악산쏘카빌런 원래그럼 2018.11.12 12:03:29
ㅇㅇ 물어보면 답은 해주지! 121.133 2018.11.12 12:03:34
ㅇㅇ 어쩔 수 없는건가 ㅠㅠ 영상 같은거 보면 안 투명해지던데 난 통째로 투명해져 121.133 2018.11.12 12:03:57
크왁이 투명해지는건 옵션에서 퍼스널스페이스 끄면 되고 일단 재팬 슈라인 가서 매운맛좀 보고오자 2018.11.12 12:04:25
ITOAR 슈라인 가자, 우선 한국사람들 만나면서 놀아봐. 퍼스널스페이스 끄면 캐릭터 안사라질거야 2018.11.12 12:05:44
ㅇㅇ 고마워! 여긴 일본애들 엄청 많네 121.133 2018.11.12 12:05:59
ㅇㅇ 원래 그런거 아니야 셋팅에서 퍼스널 스페이스 옵션 해제하면 괜찮아 118.32 2018.11.12 12:06:11
ㅇㅇ 고마워 ㅠㅠ 드디어 애들이 붙어도 무슨 행동하는지 보인다 121.133 2018.11.12 12:06:19
북악산쏘카빌런 첨 알았네 ㄱㅅ 2018.11.12 12:06:56
크왁이 아 그리고 사람들 이쁘게 보고싶으면 세이프티쪽도 만지는게 좋은데.. 옵션에서 세이프티 none으로 하고 다녀볼래? 2018.11.12 12:08:28
ㅇㅇ 왜 내 닉은 옆에 이상한 영어나 숫자가 붙는거야? 121.133 2018.11.12 12:08:46
크왁이 스팀아이디는 중복이 되기때문에 뒤에 고유번호같은게 붙는거야 2018.11.12 12:09:05
ㅇㅇ 안 붙게 하고 싶은데 히잉 121.133 2018.11.12 12:10:02
크왁이 나중에 커스텀아바타 직접 업로드하려면 vrchat 계정 써야되거든? 그냥 지금 바로 계정 바꾸자 2018.11.12 12:11:23
ㅇㅇ vrchat 따로 계정이 있어? 121.133 2018.11.12 12:13:03
ㅁㄹㄴㅌㅁㅈ https://vrchat.com/ 여기서아이디만들어서 VRchat켤때 로그인 vrchat버튼누르면 됨 2018.11.12 12:14:02
ㅇㅇ 고마워 지금 만들게 121.133 2018.11.12 12:14:54
후라이드맛치킨 애들개친절해ㅋㅋ 2018.11.12 12:45:54
검은자까 입문자가 갈만한 맵은 재펜 슈라인, 사쿠라 히로바 요루, mmd 댄스방 추천드려요. 2018.11.12 12:4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521 일반 아 나 도둑맞았음 ㅅㅂ tntnt 2018-11-21 0
74520 일반 친구랑 H방에서 놀때 이런적도 있었다.txt 4 ㅇㅇ 223.62 2018-11-21 18
74519 일반 엄청난 나나치를 봤다 2 magicatz 2018-11-21 4
74517 일반 바이브너무조아 2 꼬추박사 2018-11-21 0
74516 일반 휴머노이드에서 어케해결함? 1 dksakdhkd 27.118 2018-11-21 0
74515 일반 델바이저vs레노버 뭐 살까?? 2 ㅇㅇ 115.143 2018-11-21 0
74513 일반 나는귀엽다. 1 Squ4d 2018-11-21 2
74511 일반 vr 첫날 후기! 1 밥야바 2018-11-21 0
74510 질문 퓰트래킹 9 블루길매운탕 2018-11-21 0
74509 일반 바이브 쓰는 중 질문 ㅇㄴㅁㅇㅁㄴ 124.57 2018-11-21 0
74508 일반 공포맵 추천좀! 2 코우 2018-11-21 0
74507 일반 님들 벡스포 삭제됨 ??ㅠㅠ 1 ㅇㅇ 218.144 2018-11-21 0
74506 일반 트레커 3개 다 페어링됬는데 스팀vr에 안떠요..(오큘 혼종) 3 현이ver 211.208 2018-11-21 0
74505 일반 립모션이 걍 pc랑 연결하는 거라고? 7 QB 2018-11-21 0
74504 일반 얘들아 놀로 풀트래킹 하려는데 선 꼿을곳이 몇개필요해? 2 123 121.155 2018-11-21 0
74502 일반 주캐를 바꾸려고함 3 유티 2018-11-21 0
74501 일반 트래커3개 + 오디오스트랩 판다 1 ㅇㅇ 14.40 2018-11-21 0
74500 일반 H방에서 놀다나오면 고추에서 쿠퍼액좀 흘러나오던데 나만그러냐? 18 ㅇㅇ 223.38 2018-11-21 26
74499 일반 립모션 왜 usb 테더링 활성화가 안 되냐? 6 QB 2018-11-21 0
74497 일반 더 박스 비번이 머임? 00 121.178 2018-11-21 0
74496 질문 바이브 풀트로 저댄같은데서 춤추는사람들 질문점 4 ㅎㅈㅁ 222.96 2018-11-21 0
74495 일반 무선킷 요래 꼽아도 되는거 아님? 7 브창 2018-11-21 0
74494 일반 이 교복 몸 원래 어디꺼냐 5 greenhornet 2018-11-21 0
74492 일반 지금 유니티 업로드 되? 114.199 2018-11-21 0
74491 일반 VR겜용 메인보드 살 때 주의할 점 있음?? 6 이그충 124.49 2018-11-21 0
74490 일반 무선킷이거 왜이러는거야 도와줘 7 브창 2018-11-21 0
74489 일반 마론 5만원임? 2 ㅇㅇ 118.32 2018-11-21 1
74488 일반 풀트로 허공잡고 움직이는거 머라함? 5 꼬추박사 2018-11-21 0
74486 일반 내가 바이브를 사고싶은.reason 4 너굴쨩 2018-11-21 0
74485 일반 vr 시작하려는 뉴비인데 질문 1 ㅇㅇ 110.70 2018-11-21 0
74484 일반 치마 손으로 잡는거 질문 1 ㅇㅇㅇ 125.184 2018-11-21 0
74483 일반 힘의 차이가 느껴지십니까? 5 CirrusLogic 2018-11-21 1
74482 일반 얘들아 노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얼마하는거냐? 123 121.155 2018-11-21 0
74481 일반 오늘 오큘러스로 잘놀았당~ 1 ㅇㅇ 39.7 2018-11-21 0
74480 일반 바이브 프로 누워서 가만히 있으면 화면 꺼지던데 3 너의폰 2018-11-21 0
74479 일반 선글라스 안에 눈 비쳐보이려면 무슨 쉐이더 써야해? 2 갈비핫바 2018-11-21 0
74478 일반 부랄쳇 넘 좋다 2 밥카기전문셰프 2018-11-21 0
74477 일반 vpd 포즈파일은 어떻게 적용하는거야? BEnE 2018-11-21 0
74476 일반 천장설치하려고 싱글벙글집왔는데 4 ㅇㅇ 2018-11-21 0
74475 일반 오늘설치글많이쓴 브린이인데 1 ㅇㅇ 121.147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