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149
  • 2018-11-12 12:01:14
  • 121.133
							

차렷충 그냥 서 있을건데

북악산쏘카빌런 just h 2018.11.12 12:01:38
ITOAR 어느나라 위주로 구경하고싶어? 2018.11.12 12:01:55
크왁이 마이크 안쓸거야? 2018.11.12 12:02:18
ㅇㅇ 아 그리고 난 애들 가까이 가면 상대 캐릭이 투명해지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해? 121.133 2018.11.12 12:03:08
ㅇㅇ 어느쪽이던 상관 없어. 영어는 싫어 121.133 2018.11.12 12:03:23
북악산쏘카빌런 원래그럼 2018.11.12 12:03:29
ㅇㅇ 물어보면 답은 해주지! 121.133 2018.11.12 12:03:34
ㅇㅇ 어쩔 수 없는건가 ㅠㅠ 영상 같은거 보면 안 투명해지던데 난 통째로 투명해져 121.133 2018.11.12 12:03:57
크왁이 투명해지는건 옵션에서 퍼스널스페이스 끄면 되고 일단 재팬 슈라인 가서 매운맛좀 보고오자 2018.11.12 12:04:25
ITOAR 슈라인 가자, 우선 한국사람들 만나면서 놀아봐. 퍼스널스페이스 끄면 캐릭터 안사라질거야 2018.11.12 12:05:44
ㅇㅇ 고마워! 여긴 일본애들 엄청 많네 121.133 2018.11.12 12:05:59
ㅇㅇ 원래 그런거 아니야 셋팅에서 퍼스널 스페이스 옵션 해제하면 괜찮아 118.32 2018.11.12 12:06:11
ㅇㅇ 고마워 ㅠㅠ 드디어 애들이 붙어도 무슨 행동하는지 보인다 121.133 2018.11.12 12:06:19
북악산쏘카빌런 첨 알았네 ㄱㅅ 2018.11.12 12:06:56
크왁이 아 그리고 사람들 이쁘게 보고싶으면 세이프티쪽도 만지는게 좋은데.. 옵션에서 세이프티 none으로 하고 다녀볼래? 2018.11.12 12:08:28
ㅇㅇ 왜 내 닉은 옆에 이상한 영어나 숫자가 붙는거야? 121.133 2018.11.12 12:08:46
크왁이 스팀아이디는 중복이 되기때문에 뒤에 고유번호같은게 붙는거야 2018.11.12 12:09:05
ㅇㅇ 안 붙게 하고 싶은데 히잉 121.133 2018.11.12 12:10:02
크왁이 나중에 커스텀아바타 직접 업로드하려면 vrchat 계정 써야되거든? 그냥 지금 바로 계정 바꾸자 2018.11.12 12:11:23
ㅇㅇ vrchat 따로 계정이 있어? 121.133 2018.11.12 12:13:03
ㅁㄹㄴㅌㅁㅈ https://vrchat.com/ 여기서아이디만들어서 VRchat켤때 로그인 vrchat버튼누르면 됨 2018.11.12 12:14:02
ㅇㅇ 고마워 지금 만들게 121.133 2018.11.12 12:14:54
후라이드맛치킨 애들개친절해ㅋㅋ 2018.11.12 12:45:54
검은자까 입문자가 갈만한 맵은 재펜 슈라인, 사쿠라 히로바 요루, mmd 댄스방 추천드려요. 2018.11.12 12:46: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3511 일반 월드 제작자에게 끔찍한 소식 8 Luche 2018-12-21 2
83510 일반 븨알챗 내에서 유튜브 트는게 안나오면 어떻게함? 5 ㅇㅇ 220.95 2018-12-21 0
83508 일반 빨갱이던 노랭이던 2 GEORGIA 2018-12-21 2
83507 일반 일단 기존에 쓰던 거 함 체크해봤는데 미디움 뜬다 1 xx 183.96 2018-12-21 0
83506 일반 이제 퍼블릭 안가고 프렌방 파서 놀아야될듯 1 아루라테 2018-12-21 0
83505 일반 어? 근데 일단 비활성화 시키면 카운팅은 안되네 3 검은연 2018-12-21 0
83504 일반 일본인도 크게 다른거 없음 4 히아기 2018-12-21 0
83503 일반 운영 좆망겜임 ㄹㅇ 4 으ㅡ음 2018-12-21 2
83502 일반 아바타 의자도, 플레이어 앉은채로 의자 움직이면 덜덜덜 떨리는건 똑같지? 1 검은연 2018-12-21 0
83501 일반 들박의자 어떤건지 보고싶으면 연병장오셈 9 MANKALO 2018-12-21 0
83500 일반 스팀유저랑 오큘유져 접속 못하는 버그가 있다고캄 1 으ㅡ음 2018-12-21 0
83499 일반 허 근데 이거 이상하다 2 xx 183.96 2018-12-21 0
83498 질문 님덜 의자아바타 대니까 눕는것도가능?? 3 DUZ 2018-12-21 0
83497 일반 성능랭크 같은건 10게이들만 신경쓰는거다 2 검은연 2018-12-21 0
83496 질문 새 sdk덮어씌우기하면 되죠? 1 ㅇㅇ 2018-12-21 0
83495 일반 이게다 캐쉬탬이 없어서 그래요. 1 현이.ver 2018-12-21 0
83494 일반 근데 아바타 등급 표시 된다고 피해볼껀 없는거 같음 2 으ㅡ음 2018-12-21 1
83493 일반 빨간 아바타 다블락함 4 JinSilly 221.153 2018-12-21 0
83492 일반 등급은 Poor 이어도 2 Luche 2018-12-21 0
83491 일반 이거 왤케 웃기냐 ㅋㅋ 8 ㅇㅇ 175.223 2018-12-21 19
83490 일반 아바타 최적화 커미션도 있음? 4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9 일반 난 패치 환영 1 xx 183.96 2018-12-21 2
83488 일반 이거 이대로 올리면 good 인겨냐? 1 아이리네 2018-12-21 0
83486 일반 이게 말이야방구야 2 ㅇㅇ 211.52 2018-12-21 0
83485 일반 본은 대체 어떻게 줄여야됨?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84 일반 아바타등급 좆같네ㅋㅋ 1 ㅇㅇ 211.52 2018-12-21 0
83481 일반 갤1주님 좆목인건 상관없는데 9 ㅇㅇ 123.213 2018-12-21 5
83480 일반 private정도는 풀어줘도 괜찮지않을까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9 일반 밴얘기는 왜나옴? 5 ㅇㅇ 175.223 2018-12-21 0
83478 일반 근데 공식 밴할꺼면 블락기능 왜만들었냐 6 ㅇㅇ 112.151 2018-12-21 0
83477 일반 이럴려고 다이나믹본 샀나 자괴감들고 외로워... 1 USSEP 2018-12-21 0
83476 일반 업데이트 되서 아바타 제작자 정보 볼 수 있다 6 ㅇㅇ 222.235 2018-12-21 13
83475 일반 들박의자 ver0.01 릴리즈 5 MANKALO 2018-12-21 14
83474 일반 아바타 재 업로드 해야해?? 5 ㅇㅇ 1.177 2018-12-21 0
83473 일반 달라진거 하나없이 정보보기 하나 추가된건데 1 카디아. 2018-12-21 0
83472 일반 아바타 최고등급 받은것이야! 2 Ƶᴇɴᴏɴ 2018-12-21 0
83471 일반 파티클팬 .. 1 카디아. 2018-12-21 0
83469 일반 브알챗 공식 디코 외국애들 반응 궁금하다 1 ㅇㅇ 112.151 2018-12-21 0
83468 일반 지금 하고 있는 것 2 레쓰비님 2018-12-21 0
83467 일반 방금 tupper한테 들었는데 지금 나온 아바타 등급제는 버전1이고 1 ㅎㅈㅁ 183.103 2018-12-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