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74792 일반 유니티짱 툰쉐이더 2.0 출시함 6 GEORGIA 2018-11-22 12
74791 일반 킷슈 뚜따했다 4 김치푸딩 2018-11-22 0
74790 일반 이쁜 미코아바타 있는곳 추전점 행님덜 9 ㅇㅇ 110.70 2018-11-22 0
74789 일반 아.. 담배 만들어야 하는구나 1 DDos 2018-11-22 0
74788 질문 브린이 입니다 왕초보영어 220.81 2018-11-22 0
74787 일반 제이씨현 개00해봐... 5 ㅇㅇ 175.206 2018-11-22 0
74785 일반 바이브 무한 USB 연결 감지 중... 해결법좀 4 dd 183.98 2018-11-22 0
74784 일반 이 모델 쓰는 사람 있음? 4 아루라테 2018-11-22 0
74783 일반 메인보드 온다는말도없이 도착함 시바 울테 2018-11-22 0
74781 일반 비트세이버하는데 윗상자가 너무 높아요 ㅜ..ㅜ 5 ㅇㅇ 114.201 2018-11-22 0
74780 일반 오디오스트랩삼 ㅇㅇ 211.214 2018-11-22 0
74779 일반 에이서 아마존 직구하려는데 5 이그충 223.62 2018-11-22 0
74778 일반 바이브가 안깔린다(2) 12 dd 183.98 2018-11-22 0
74777 일반 안녕하세요 형님들 인사올립니다. 3 나루 223.62 2018-11-22 0
74775 일반 바이브 삿는데 설치가 안댄다.. 6 dd 183.98 2018-11-22 1
74774 일반 레노버 MR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뜨는디 8 될까? 175.122 2018-11-22 0
74773 일반 가버리짓. 1 ㅇㅇ 110.70 2018-11-22 1
74771 일반 놀로 개발자펌웨어 받았는데 ㅇㅇ 182.222 2018-11-22 0
74770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껀데 여기 살 갤럼들 있음? 2 FUN 211.215 2018-11-22 0
74769 질문 머리카락 콜리더? 어떻게 넣는거에요? 8 G군 2018-11-22 1
74768 일반 그 전에 BEXPO? 인가 거기에서 아바타 샀는데 갈비핫바 2018-11-22 0
74767 일반 무선킷 보조빠때리 보통 뭐쓰시나용? 6 ㅇㅇ 114.201 2018-11-22 0
74766 일반 킷슈 뚜따할때 5 김치푸딩 2018-11-22 0
74765 일반 재밌는 인기맵 만들고싶음 직접만들어 4 너굴쨩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