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88 일반 Never Have I Ever 이거 무슨 게임인지 아는사람있냐? 6 레드밀키스 2018-11-20 0
74087 일반 엣...! 풀트하면 점프도 되요?? 6 ㅇㅇ 2018-11-20 0
74085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10 GEORGIA 2018-11-20 3
74083 일반 앞머리 엄청 개성있게 됐는데 7 Yua 2018-11-20 1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74053 일반 돈받고 아바타 커미션 하는 사람한테는 좋은거 아닌가? GEORGIA 2018-11-20 0
74052 일반 낙서할건데 신청하실?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51 일반 꼼수도 왠만하면 안쓰는걸 추천한다. 1 MANKALO 2018-11-20 0
74050 일반 야한아바타는 살아남았으면 3 한남춘 2018-11-20 0
74049 일반 탄압은 무슨 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1-20 1
74048 일반 바이브만 오면 된다아아 ㅇㅇ 121.147 2018-11-20 0
74047 일반 난 이게 탄압이라고 생각 안한다 3 ㅇㅇ 117.111 2018-11-20 0
74046 일반 편의점 햄버거 함부로 사묵지 말아라. Woodie 2018-11-20 0
74045 일반 이제 트레커도 생겼으니.. 5 현이ver 211.208 2018-11-20 0
74044 일반 아바타 월드들 탄압당하는중임 4 Luche 2018-11-20 0
74043 일반 놀로 베이스 이렇게 설치해본사람있음? 2 ㅇㅇ 2018-11-20 0
74042 일반 8700에 1060 6기가인데 사양 충분한가요? 5 최번개 2018-11-2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