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82 일반 팅긴다~~~ 1 ㅇㅇ 175.211 2018-12-04 0
78281 일반 임신하고 자궁문신까지 세겨졌으면 다음 진도는 어떻게 나가야될까? 20 ㅇㅇ 223.38 2018-12-04 17
78279 일반 친구방에 방치시켜놓고 자고왔는데 1 JJY 2018-12-04 0
78277 일반 서버 왜이럼 1 Kcalb02 2018-12-04 0
78275 질문 모델이 smd파일이면 어째? 1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4 0
78274 일반 혹시 데레스테에서 추출한 모델링로 커미션 해줄수 있는 사람.. (파일있음 5 그란시아 2018-12-04 0
78273 일반 밑에 고치는 자세 질문한사람 봐라 1 레드밀키스 2018-12-04 0
78272 일반 학교애 갇혀서 게임못하는 친구 놀릴짤 공유좀요 6 글자 2018-12-04 0
78271 일반 거짓된 가면을 집어 던져버려 5 차가비 2018-12-04 6
7827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5 2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2
78269 일반 가짜사랑 할 수도 있지 뭐 2 ㅇㅇ 223.38 2018-12-04 0
78268 일반 들어보니 제가 과몰입이라는것 같군요 5 ㅇㅇ 223.39 2018-12-04 0
78267 일반 고치는 법좀 알려주세요 11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266 일반 바이브 프로 무선 어댑터 ~! 사시기전에 이거보세요 11 끄ㅂㅇㄴ 118.39 2018-12-04 1
78265 일반 우콘은 아바타파일 어디서 구함?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64 일반 작은 놀로 풀트래킹들아 6 네코데코 2018-12-04 5
78263 일반 우콘 표정 꼬이면 왜이렇게 무섭냐 ;; 1 린코 2018-12-04 0
78262 일반 사라진 월드 아바타는 이제못찾음? 1 ㅇㅇ 175.209 2018-12-04 0
78260 일반 바이브 공홈 주문상태 이거 뭐냐 2 ㅇㅇ 222.96 2018-12-04 0
78259 일반 지금 카카오 장기 파죽의 4연승함 1 초보자아 2018-12-04 0
78258 일반 아바타를 직접 만들게될줄이야.. 8 ㅇㅇ 112.151 2018-12-04 7
78257 일반 과몰입충들 반박해봐라 27 ㅇㅇ 223.62 2018-12-04 17
78256 일반 힝힝 저댄방 같이 한분한테 미안하당 1 cleasky 2018-12-04 0
78254 일반 파이맥스 프리오더 얼마나 받아 먹을까 했는데... 2 아이리네 2018-12-04 0
78253 일반 혹시 훈련소 인터넷 편지 언제부터 보내줄수있니? 2 카디아. 2018-12-04 0
78252 일반 밸브 자체개발 헤드셋 언제나올까 2 ㅎㅈㅁ 119.195 2018-12-04 0
78251 일반 [뻘글]사실 디시콘 너무 쓰고 싶음 1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4 0
78250 일반 요즘 들어서 아바타 월드 하나 만들고 싶어짐 7 큐리스 2018-12-04 0
78249 일반 스페이스무부 안되던친구들 이제됨? 4 카디아. 2018-12-04 0
78248 일반 나 어떡함 21 극락정토 2018-12-04 13
78247 질문 원장선생님아바타 있는곳아는분? 5 ㅇㅇ 220.122 2018-12-04 0
78246 일반 ㅁㅊ 표정이 1 (Kalo) 122.32 2018-12-04 0
78245 일반 빨리 퇴근하고 VRC하고 싶은데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44 일반 부스에서 이 아바타 사본 갤럼 있어? 11 ㅇㅇ 110.70 2018-12-04 0
78243 일반 혹시 이거만 사면 vr챗 가능한가요?? 6 ㅇㅇ 59.2 2018-12-04 0
78242 일반 브알 선때매 고민하는 중생 도와주셈... 4 ㅇㅇ 223.62 2018-12-04 0
78241 일반 기숙사 살아서 그런가 mr에서 넘어갈 필요성을 못느끼겠음 3 긴긴 2018-12-04 0
78240 일반 유니티 초기화 하는법 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