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353 일반 제 치킨값 돌려주신 겔럼님 정말 고마워요 ㅇㅇ 175.223 2019-01-04 0
90352 일반 헐 큰일났다 1 아스테리 2019-01-04 0
90350 일반 상반 쉐이더 테스트 3 HOXY 222.113 2019-01-04 2
90349 일반 VR Ready 노트북 아니어도 사양만되면 VR 구동 가능함 12 러닝머신러닝 2019-01-04 2
90347 일반 이케맨 아바타보고 왜 다 그 자세라 하는고? 2 AQ 39.7 2019-01-04 0
90346 일반 월드만들때 콜라이더끼리 충돌일어나면 잔렉걸림? 2 ppd 2019-01-04 0
90345 일반 삼성 hmd 오디세이 mr 헤드셋! 질문! 3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4 일반 2년전에 화이트데이VR 시연하고 받은 티셔츠 7 ㅇㅇ 125.135 2019-01-04 13
90343 일반 오늘자 갓본신사 이케맨 레전드.jp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9-01-04 1
90342 일반 vr기기 노트북에 호환안될수도 있음? 6 ㅇㅇ 121.157 2019-01-04 0
90341 일반 다이나믹본 삿는데 개어렵네 치킨값날린 기분임 12 ㅇㅇ 175.223 2019-01-04 0
90340 일반 이케맨 아바타 낀놈만 보이면 블락하게됨; 보라색늒비 124.53 2019-01-04 0
90338 일반 오늘 정보좀 얻으려고 디시 첨욌는데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36 일반 식사를 기다리는 까마귀 2 아라이상 2019-01-04 0
90335 일반 일찍 마쳐서 일찍 브얄챗 하려고했는데 6 츄르 2019-01-04 0
90333 일반 이미 유니티에 아바타 업로드한건 어떻게 취소할까요?? 2 네마자요 2019-01-04 0
90332 일반 이케맨 글 특징 2 벼리 222.118 2019-01-04 0
90331 일반 나 그거한번 해보고싶다 3 JinSilly 2019-01-04 0
90330 일반 매도당하고싶다 3 Squ4d 2019-01-04 0
90329 질문 월드 트리거중에 애니메이션 멈추게하는게있음? 1 ㅇㅇ 124.58 2019-01-04 0
90328 일반 [공유] 아바타월드 만들려고 아바타 5개만들었는데 브얄에서... 23 마보로시 2019-01-04 29
90327 질문 부스에서 아바타살때 쉐이더는 어디서 다운받어요??? 5 네마자요 2019-01-04 0
90326 일반 풀트셋팅법 공지/념글같은거 없냐 2 ㅇㅇ 125.129 2019-01-04 0
90325 일반 홈에 원래 공3개있었나 9 ㅇㅇ 222.234 2019-01-04 0
90323 일반 킷슈는 사진빨하나는 잘받는듯 6 츄르 2019-01-04 0
90322 일반 뷔페 컨셉으로 이제 술이랑 잔 그리고 고기굽는 사운드 넣을건디 2 ㅇㅇ 203.90 2019-01-04 0
90321 일반 겜키면 사운드 전환도못하는좆망겜 4 sapphier 2019-01-04 2
90320 일반 얘들아 3 ㄹㄹㅋ 121.162 2019-01-04 0
90319 일반 유니티 업로드 모르는거 물어볼건데 대답해줄거애요? 10 네마자요 2019-01-04 1
90318 일반 이케맨들도 지들끼리 서로 견제하냐? 3 ㅇㅇ 117.111 2019-01-04 0
90317 일반 VR을 쓰는데 10 김치라면 2019-01-04 0
90315 VRC일기 오늘도 사진찍으러 돌아댕겻서요 4 ㅇㅇ 183.100 2019-01-04 5
90313 일반 이거 이케멘아바타임? 3 ㅇㄴㅇㄴ 221.141 2019-01-04 0
90312 일반 스샷 찍은거 올리고 나서 뒤돌아 본 순간 정신을 잃어리고 말았습니다 3 ㅇㅇ 2019-01-04 1
90311 VRC일기 오늘 신사갔다가 일베충 소리 들은 일기.. 20 ㅇㅇ 175.223 2019-01-04 23
90310 일반 너무 귀엽다 2 ㅇㅇ 2019-01-04 0
90309 일반 자고있는 갤럼 다 따먹음 3 Yua 2019-01-04 3
90308 일반 혹시 전구 모델링있는 갤럼있어?? 6 DUZ 2019-01-04 0
90307 일반 뱁새 아바타중에 머리위에 사이렌 달려있는 뱁새 어디서 구함?? 2 ㅇㅇ 210.92 2019-01-04 0
90305 일반 늒네 트래커 왔다 1 아카프론 2019-01-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