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밤마다 포항 피방에서 vr챗하시는분 여기 계신가요?
글쓴이
ㅇㅇ
추천
72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98
  • 2018-11-12 08:47:51
  • 211.176
							

저도 브알챗 자주하고 오타쿠지만 피시방에서는 다른게임해요

근데 항상 8시~10시쯤에 오셔서는 vr챗키시고 일본어로 막 말하시던데

쪽팔리는것도없으신지 막 흥분해서 소리지르면서

소레나이요! 소레나이요!

이러시면서... 일본어쓰시는거 정말 혐오스러워요

일본어도 못하셔서 인겜 친구분들한테 무슨소리를 듣는건지

니혼고 무즈카시이나~하시던데 그냥 안하시면안될까요

피시방에 계시는 다른분들도 님 그럴때마다 한숨쉬고 아..씨발... 그러는거 저는 들리는데

님은 헤드셋끼고있어서 안들리는건가요?

게다가 매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노래 너무 열창하시는거아닌가요?

그냥 흥얼거리는거까진 충분히 그럴수있다 생각하는데

막 삑사리나면서까지 부르시는건좀 아니지않나요?

제가 가면 항상 계시고 제가 갈때까지 항상 계속 계시던데

언제 일찍 가게된날에 8시쯤에 오셨고

제가 또 언제 밤샘피시한날에
제가 아침 6시에 나올때까지도 스피커로 애니보고 계셨는데

왜 브알챗에선 시고토 있어서 일찍가야된다고 하셨나요

ㅇㅇ 여기도 병신이 많긴하지만 차렷충이 아니라서 피방안가 222.108 2018.11.12 08:48:50
Huntere 2018.11.12 08:49:13
NK08 난 얘보다도 피시방에서 VR연결하던 갤럼이 궁금함 2018.11.12 08:50:34
ㅇㅇ 씨발ㅋㅋ 223.33 2018.11.12 08:53:03
브창 실화냐 ㅋㅋㅋ - dc App 2018.11.12 08:55:39
ㅇㅇ 그래도 친구 있는 인싸네 61.35 2018.11.12 09:05:45
희민 조작이라고해줘... 2018.11.12 09:05:50
마요릭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이여도 웃기네 - dc App 2018.11.12 09:06:10
하루사메 브얄갤럼은아닐꺼야 2018.11.12 09:06:17
쎾쓔!!! 우아 2018.11.12 09:08:04
반타블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06
쵸마마 존나웃기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09:38
JJY 이정도면 칭찬해야될 수준인데ㅋㅋㅋㅋ 2018.11.12 09:13:52
아리수챤 와 씨발 글 읽는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이 좆같아질수가 있다니 - dc App 2018.11.12 09:18:22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객ㅋㅋ 2018.11.12 09:23:08
idiot 엌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25:06
Huntere 가만 생각해보니 이것도 과몰입글아니냐. 작성자가 과몰입이 아닌것뿐이지. 2018.11.12 09:28:22
ㅇㅇ 사실 과몰입대회 투고작 125.129 2018.11.12 09:29:38
라이드제로 딱 입시과몰입이네 2018.11.12 09:31:39
kk0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 dc App 2018.11.12 09:33:40
냐르 이 글을 보고 제 암세포가 암에 걸려 뒤졌습니다 2018.11.12 09:36:50
ㅇㅇ 이글이 진짜로 무서운점은 실제로 있다고 해도 안 이상한것 222.108 2018.11.12 09:44:46
ㅇㅇ 제발 과몰입 입시글이라고 해줘... 58.142 2018.11.12 09:47:38
PaPoPo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1.12 09:48:33
ㅇㅇ 개미친새끼 ㅋㅋㅋㅋ 14.40 2018.11.12 10:18:56
긴긴 나 집이 포항이라 이번 주말에 내려가는데 어디쪽이냐 함 가보게 남구면 간다 ㄹㅇ 2018.11.12 10:50:24
Nyug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1.12 11:25:38
ㅇㅇ 과몰입글 본선진출 후보다 223.134 2018.11.12 11:28:17
싸이킥유코 우승후보가 아니고? 2018.11.12 11:47:0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1:54:38
ㅇㅇ 북구 장성동이예요 211.176 2018.11.12 12:22:39
ㅇㅇ 장성동 비버피시방이예요 211.176 2018.11.12 12:23:44
Ciao 2018.11.12 12:37:08
Ciao 2018.11.12 12:37:14
Nheitarahten ??????? 그런 햏자가 있다고? 2018.11.12 12:51:58
잉기잇 시고토가뭐임? - dc App 2018.11.12 13:43:26
시무룩 성지순례 다녀와야되나 ..가깝네 49.143 2018.11.12 15:01:50
ㅇㅇ ㅋㅋㅋㅋ 이 갤러리만 나가면 사람들 다 니들 저거랑 똑같은 눈으로 봐 병신들아 ㅋㅋㅋㅋ 보지캐로 엉덩이 흔드는게 일상인 쉑들이 겨묻은 개 멍멍탕 끓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117.111 2018.11.12 15:27:19
Alex7756 일 - dc App 2018.11.12 16:07:46
NAME_HORANG 아. 웃겨 2018.11.13 00:01:58
Alex7756 우왕 잘 탄다 - dc App 2018.11.13 00:13:08
쎾쓔!!! 엄머 본인이신가 2018.11.13 00:46:14
ㅇㅇ 본인 등판했네 ㅋㅋㅋ 106.72 2018.11.13 05:46:09
ㅇㅇ 1비추 무엇 ㅋㅋㅋㅋ 1.228 2019.04.22 14:24: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99 일반 사람들이랑 친해지는게 힘들어 1 ㅇㅇ 223.62 2018-11-12 0
72198 일반 트레커 수~목에 오겟네. 1 Huntere 2018-11-12 0
72196 일반 갤이 많이 조용해졌어 6 ㅇㅇ 14.37 2018-11-12 0
72195 일반 이거 교복 가디건 바디 어디서 찾을수있는지점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93 일반 소속감을 느끼지 못하면 불안해 죽을것만같다 21 ㅇㅇ 14.41 2018-11-12 6
72191 일반 driver4vr쓸만함? ㅇㅇ 211.229 2018-11-12 0
72190 일반 낼 아침 체조나 해볼까 1 감자 2018-11-12 0
72189 일반 바이브 프로 + 1060 6g VS 노멀바이브 + 2080ti 7 라이젠 112.146 2018-11-12 0
72188 일반 9시 뱅짤 2 울테 2018-11-12 0
72187 일반 님들 VR쳇 VR 프로 돌릴려면 사양 얼마나 필요한가요? 6 뉴비 123.199 2018-11-12 0
72186 일반 아 오늘 스트레스 받는날이네 6 쎾쓔!!! 2018-11-12 0
72185 일반 묵언 차렷 빌런의 추억 20 초보자아 2018-11-12 32
72184 일반 뱅 너무재밌오 4 뉴비 27.126 2018-11-12 0
72183 일반 귀거머리 저준지 뭔지 걸린놈이다 스샷 찍어옴 7 ㅇㅇ 115.137 2018-11-12 0
72182 일반 뱅하고싶은데 파티 없어? 1 ㅇㅇ 175.223 2018-11-12 0
72181 VRC일기 奀됬다 4 경운기Cultivator 2018-11-12 0
72180 일반 마이크 사기 돈 아까워 5 NAME_HORANG 2018-11-12 0
72179 일반 야 게임에서 아무 소리도 안남 이거 어떡하냐 2 ㅇㅇ 115.137 2018-11-12 0
72178 일반 아바타 눈이 멈춰있는데 어떻게 따라다니게 함? 3 투명 118.176 2018-11-12 0
72177 일반 vrchat계정 닉네임 어떻게 바꾸나요 ㅠㅠ 3 데마풀 2018-11-12 0
72176 일반 아파서 하루종일 쳐 누워있네 ㅋㅋㅋㅋ 3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175 일반 마이크 삼성번들이어폰으로도 가능함? 5 솜버좀비 2018-11-12 0
72174 일반 큰일이다... 마이크가 안된다. 8 ㅇㅇ 121.133 2018-11-12 0
72173 일반 Dance!! v1.3.3 버전 업뎃함 12 KaMYu 2018-11-12 0
72172 일반 얘는 뭔 눈 하나하나에 본이 달렸네 2 긴긴 2018-11-12 0
7217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끝까지분해해봄 4 117.111 2018-11-12 0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