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팀링크???
글쓴이
대륙의오징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6
  • 2018-11-12 06:55:26
  • 116.42
							


 


유니티 배우면서 아바타 업로드를 할려면 스팀계정이아니라 vr챗 계정으로 24시간채워야된다는걸 스팀25시간하면서 처음알게됨...

 24시간을 또언제기다려..하다가 이걸봣는데 vr챗사이트에 스팀 아이디 링크 연동하면 시간도 연동되나요???  스팀링크는대체 어디쳐박혀있는건가요!


하....vr챗 도 초보가하기엔 너무어려워..


ITOAR 업로드가능해지는건 플레이타임말고도 여러가지 있는거로 아는데, 친구얘기로는 인게임에서 메뉴열면 버튼 있대 2018.11.12 06:57:04
Huntere 스팀탱크로 읽고 들어왔다. - dc App 2018.11.12 07:07:12
ㅁㄹㄴㅌㅁㅈ 24시간이아니라 6~24시간임, 합치는기능은 지금현재 비활성화됨 2018.11.12 07:11:55
ㅁㄹㄴㅌㅁㅈ 관련정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0520 2018.11.12 07:12:29
대륙의오징어 Merge버튼 이어딧?....내눈이 삐꾼가.. 116.42 2018.11.12 07:16:05
ㅁㄹㄴㅌㅁㅈ 2018.11.12 07:23:37
대륙의오징어 버튼없는데 진짠데 ㅠㅠ 116.42 2018.11.12 07:23:44
ㅁㄹㄴㅌㅁㅈ 댓글도 좀 봐라.. 2018.11.12 07:23:54
대륙의오징어 아 지금은 저버튼이없다공..아항아항 116.42 2018.11.12 07:24:02
ㅁㄹㄴㅌㅁㅈ v2018.4.1p1, build 652. 이번버전의 변경점은 단 한개 - 문제가 발생해 일시적으로 스팀어카운트를 vrc어카운트로 통합/업글을 비활성했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할 때까지 비활성화되며, 해결되면 다시 공지를띄우겠습니다. 2018.11.12 07:24:09
대륙의오징어 결국 24시간 대기타야대 첨부터..극혐.. 116.42 2018.11.12 07:24:21
대륙의오징어 굳굳 스릉함 따봉버튼주고싶다 116.42 2018.11.12 07:2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89 일반 신규아바타의 현실 1 Huntere 2018-12-09 1
79488 일반 흠.. 이번 아바타 내 취향은 아님.. 1 ㅇㅇ 110.70 2018-12-09 0
79487 일반 vr 쓰는애들 컴터 사양이 어케대냐? 8 ㅇㅇ 119.70 2018-12-09 0
79486 일반 놀로 산다니까 바이브 사라던데 5 ㅇㅇ 182.228 2018-12-09 0
79485 일반 난 신사가 너무 좋다 1 너굴 218.146 2018-12-09 3
79484 일반 다이나믹본 많이넣으면 비매너일 것 같은데 3 ㅇㅇ 223.62 2018-12-09 0
79483 일반 VRChat에서 이게 무례한 거임? 22 이그충 124.49 2018-12-09 0
79482 강좌/정보 OpenVR-InputEmulator 오류 및 세이프모드 해결 4 ㅇㅇ 220.83 2018-12-09 12
79481 일반 다이나믹본 이거 몬소리임? 2 ㅇㅇ 124.254 2018-12-09 0
79478 일반 그 신사 썰 싫어하는거 아는데 어제 힘의 차이를 절실하게 느낌 7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7 일반 군필여고생 공익여고생 정공여고생 멸공여고생 1 123 121.188 2018-12-09 0
79476 일반 바이브 프로 결국 싸지겟지?? 2 123 121.188 2018-12-09 0
79475 일반 이번 신아바타의 유일한 문제점 5 MANKALO 2018-12-09 0
79473 일반 자기 목소리 확인 가능한 월드가 뭐였지 2 ㅇㅇ 211.246 2018-12-09 0
79472 일반 왜 쉐이더가 안먹히나 했는데 1 우메코 2018-12-09 0
79471 일반 근데 저 아바타 잘만들엇다는걸 바로 알수있는게 2 아루라테 2018-12-09 0
79470 일반 오 시1발 섹1스 쌋다 베이..ㅂ.. 3 우메코 2018-12-09 0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