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팀링크???
글쓴이
대륙의오징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6
  • 2018-11-12 06:55:26
  • 116.42
							


 


유니티 배우면서 아바타 업로드를 할려면 스팀계정이아니라 vr챗 계정으로 24시간채워야된다는걸 스팀25시간하면서 처음알게됨...

 24시간을 또언제기다려..하다가 이걸봣는데 vr챗사이트에 스팀 아이디 링크 연동하면 시간도 연동되나요???  스팀링크는대체 어디쳐박혀있는건가요!


하....vr챗 도 초보가하기엔 너무어려워..


ITOAR 업로드가능해지는건 플레이타임말고도 여러가지 있는거로 아는데, 친구얘기로는 인게임에서 메뉴열면 버튼 있대 2018.11.12 06:57:04
Huntere 스팀탱크로 읽고 들어왔다. - dc App 2018.11.12 07:07:12
ㅁㄹㄴㅌㅁㅈ 24시간이아니라 6~24시간임, 합치는기능은 지금현재 비활성화됨 2018.11.12 07:11:55
ㅁㄹㄴㅌㅁㅈ 관련정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0520 2018.11.12 07:12:29
대륙의오징어 Merge버튼 이어딧?....내눈이 삐꾼가.. 116.42 2018.11.12 07:16:05
ㅁㄹㄴㅌㅁㅈ 2018.11.12 07:23:37
대륙의오징어 버튼없는데 진짠데 ㅠㅠ 116.42 2018.11.12 07:23:44
ㅁㄹㄴㅌㅁㅈ 댓글도 좀 봐라.. 2018.11.12 07:23:54
대륙의오징어 아 지금은 저버튼이없다공..아항아항 116.42 2018.11.12 07:24:02
ㅁㄹㄴㅌㅁㅈ v2018.4.1p1, build 652. 이번버전의 변경점은 단 한개 - 문제가 발생해 일시적으로 스팀어카운트를 vrc어카운트로 통합/업글을 비활성했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할 때까지 비활성화되며, 해결되면 다시 공지를띄우겠습니다. 2018.11.12 07:24:09
대륙의오징어 결국 24시간 대기타야대 첨부터..극혐.. 116.42 2018.11.12 07:24:21
대륙의오징어 굳굳 스릉함 따봉버튼주고싶다 116.42 2018.11.12 07:2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670 일반 대한독립만세 4 눈깔이 114.202 2018-11-22 5
74669 일반 친구들이 죄다 차렷이다보니 나도 VR활용도가 떨어지네 10 린코 2018-11-22 1
74668 강좌/정보 트리거로 월드에 비밀번호 키패드 넣기 4 백당 2018-11-22 15
74667 일반 빠나나우유 하나때문에 자기 인성밑천 다까는애가 세상에 어딨냐 2 ㅇㅇ 211.246 2018-11-22 1
74666 일반 바이브 삿는데 다이소에서 뭐 사서 준비해야댐? 3 ㅇㅇ 110.70 2018-11-22 0
74665 일반 젲씨현 택배회사 뭐로보내냐? 1 철수 118.32 2018-11-22 0
74664 일반 무선킷 도착했대! 2 게럴드 2018-11-22 0
74663 일반 특기휘장은 약정복 안에다 달아야 한다는 사실이 아쉬움 10 검은연 2018-11-22 0
74662 일반 이거 브알챗임?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60 일반 야동얘기있던데 야동이 필요 있긴함? 1 ㅇㅇ 110.70 2018-11-22 0
74659 일반 쓰레기 대회 연다 8 초보자아 2018-11-22 0
74658 일반 머임 무선킷 정발됬음?? ㅇㅇ 121.136 2018-11-22 0
74657 일반 행님들 이 아바타 어디있는지아심? 2 ㅇㅇ 175.223 2018-11-22 0
74655 일반 이겜 cpu잡아먹는 괴물이라던데 14 ㅇㅇ 110.70 2018-11-22 0
74654 일반 외국포럼에서 놀로 방향돌아가는거 해결책 찾음 16 ㅇㅇ 2018-11-22 0
74653 일반 야동 규제로 느낀건데 9 초보자아 2018-11-22 0
74652 질문 오디세이+로 부랄챗 할만하냐 5 호도르스키 2018-11-22 0
7465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22 1
74650 일반 Vr로 머더러할때 선반 어캐 빨리염 4 밥야바 2018-11-22 0
74649 질문 놀로 허리트래커를 옆구리쪽으로 옴기라는게 11 ㅇㅇ 2018-11-22 0
74648 일반 맨날 과몰입만하고싶다 1 다이소vr 211.36 2018-11-22 0
74647 일반 핵 아바타 테스트중 5 눈깔이 223.62 2018-11-22 2
74646 일반 블프할인 트래커도 가격변동없냐? 3 ㅇㅇ 118.222 2018-11-22 0
74645 일반 오늘도 VR 세카이에서 열심히 놀았다데스 2 은사나사 2018-11-22 0
74644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질문있어 형들 4 119.149 2018-11-22 0
74643 일반 호러맵 abc혼합계산 정답머임 6 밥도둑쟝 2018-11-22 0
74642 일반 이번뚜따로 배운것 3 G군 2018-11-22 5
74641 일반 립모션 컨트롤러에서 재조정하라는게 이거 말하는 거야?? 9 QB 2018-11-22 0
74640 일반 군용 트래커 5 현이.ver 2018-11-22 0
74639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다니까 치명적인단점 4 ㅇㅇ 2018-11-22 0
74638 일반 오큘 아마존에서 사는게싼겁니까? 4 ㅇㅇ 1.248 2018-11-22 0
74637 일반 컴터 부품 고르는 법은 존나 간단하다 2 ㅇㅇ 2018-11-22 0
74636 일반 아니 런타임 계속 뜨네 뭐가 문제인거지 1 ㅇㅇ 1.228 2018-11-22 0
74635 일반 반박불가 9 으ㅡ음 2018-11-22 27
74634 일반 본인이 사용하는 아바타 2 강뿌뿌 2018-11-22 2
74632 질문 MR+놀로 흑우는 스페이스무버 못쓰냐 3 168.131 2018-11-22 0
74630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 트래커세개 팜 Somangya 2018-11-22 0
74629 강좌/정보 어제 생각지도 못하게 발견한 놀로 발 돌아가는 문제 해결 방법 8 쎾쓔!!! 2018-11-22 13
74628 일반 오큘러스 리프트 DK2 12만에 팜 9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22 0
74627 일반 블렌더에서 캐릭위치 낮추고 싶은데 어케함? 4 ㅇㅇ 223.57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