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스팀링크???
글쓴이
대륙의오징어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6
  • 2018-11-12 06:55:26
  • 116.42
							


 


유니티 배우면서 아바타 업로드를 할려면 스팀계정이아니라 vr챗 계정으로 24시간채워야된다는걸 스팀25시간하면서 처음알게됨...

 24시간을 또언제기다려..하다가 이걸봣는데 vr챗사이트에 스팀 아이디 링크 연동하면 시간도 연동되나요???  스팀링크는대체 어디쳐박혀있는건가요!


하....vr챗 도 초보가하기엔 너무어려워..


ITOAR 업로드가능해지는건 플레이타임말고도 여러가지 있는거로 아는데, 친구얘기로는 인게임에서 메뉴열면 버튼 있대 2018.11.12 06:57:04
Huntere 스팀탱크로 읽고 들어왔다. - dc App 2018.11.12 07:07:12
ㅁㄹㄴㅌㅁㅈ 24시간이아니라 6~24시간임, 합치는기능은 지금현재 비활성화됨 2018.11.12 07:11:55
ㅁㄹㄴㅌㅁㅈ 관련정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70520 2018.11.12 07:12:29
대륙의오징어 Merge버튼 이어딧?....내눈이 삐꾼가.. 116.42 2018.11.12 07:16:05
ㅁㄹㄴㅌㅁㅈ 2018.11.12 07:23:37
대륙의오징어 버튼없는데 진짠데 ㅠㅠ 116.42 2018.11.12 07:23:44
ㅁㄹㄴㅌㅁㅈ 댓글도 좀 봐라.. 2018.11.12 07:23:54
대륙의오징어 아 지금은 저버튼이없다공..아항아항 116.42 2018.11.12 07:24:02
ㅁㄹㄴㅌㅁㅈ v2018.4.1p1, build 652. 이번버전의 변경점은 단 한개 - 문제가 발생해 일시적으로 스팀어카운트를 vrc어카운트로 통합/업글을 비활성했습니다. 이 문제는 해결할 때까지 비활성화되며, 해결되면 다시 공지를띄우겠습니다. 2018.11.12 07:24:09
대륙의오징어 결국 24시간 대기타야대 첨부터..극혐.. 116.42 2018.11.12 07:24:21
대륙의오징어 굳굳 스릉함 따봉버튼주고싶다 116.42 2018.11.12 07:25: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289 질문 아바타를 2개정도 찾고있는데요 5 ㅇㅇ 175.223 2018-11-21 0
74288 일반 엠알 무시하는 경향 있다 11 ㅇㅇ 223.62 2018-11-21 0
74287 일반 요즘 개피곤하네. 9 Huntere 2018-11-21 0
74284 일반 놀로 천장에단 갤럼아 질문점 2 ㅇㅇ 2018-11-21 0
74283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1 AMA 121.137 2018-11-21 0
74282 일반 아바타 아직도 업로드 못하냐 8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21 0
74281 일반 오큘러스 룸스케일 어떻게 바꿔요? 2 ㅇㅇ 39.7 2018-11-21 0
7428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2 ㅇㅇ 1.248 2018-11-21 0
74279 일반 괴롭힘당하는거 생각하면나쁜건아닌것같어 2 Squ4d 2018-11-21 0
74278 일반 트래커 페어링하는방법알려주라 막힌다.. 5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277 일반 놀로 베이스 천장에다는거 깔끔하게 달려면 뭘로 달아요? 2 ㅇㅇ 2018-11-20 0
74276 일반 개마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5 ㅇㅇ 211.246 2018-11-20 0
74275 일반 나도 라이젠 무선킷 도박간다 2 ㅇㅇ 117.111 2018-11-20 0
74274 일반 풀트래킹 다리 고정 ! 아쿠아 슈즈 vs 구멍송송 슬리퍼 6 ㅇㅇ 211.36 2018-11-20 0
74273 일반 근데 친추는 왜하는것? 5 한남춘 2018-11-20 0
74272 일반 어보이드게임 막라 패턴이 몇가지야. Huntere 2018-11-20 0
74271 일반 또 분탕임? Woodie 2018-11-20 0
74270 일반 풀트래킹 세팅하느라 늦게자서 체조시간에 못일어남 1 ㅇㅇ 2018-11-20 0
74269 일반 놀로랑 바이브트래커랑 같이 쓸수 있어? 1 ㅇㅇ 117.111 2018-11-20 0
74268 일반 이 아바타 어디있는거야? 3 ㅇㅇ 211.36 2018-11-20 0
74267 일반 라무네 셰이프키 질문점 2 ㅇㅇ 183.101 2018-11-20 0
74266 일반 댓글단새끼들 딱봐도 씹센징어밖어 못하는새끼들ㅋㅋㅋ 10 223.62 2018-11-20 0
74265 일반 네오도쿄 브금 이름아는사람 1 밥도둑쟝 2018-11-20 0
74264 일반 개변태 친구 있었으면 좋겟다 4 블프 2018-11-20 6
74263 일반 카메라 띄우면 없애는건 어케함? 2 ㅇㅇ 175.223 2018-11-20 0
74262 일반 부랄챗 캐시 삭제하면 안 좋은 점 있음? 3 ㅇㅇ 59.152 2018-11-20 0
74261 일반 조센징들끼리 놀려면 걍 삭제해라 12 223.62 2018-11-20 0
74259 일반 펄떡펄떡 ㄴㄴ 175.212 2018-11-20 0
74258 질문 오큘쓰는데 놀로풀트레킹의 단점은 머머잇워요? 4 123 121.188 2018-11-20 0
74257 일반 와! 아이패드로 유니티 작업 쌉가능! 4 ㅇㅇ 175.223 2018-11-20 0
7425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를 트래커로 쓰는것 가능? 3 CirrusLogic 2018-11-20 0
74255 일반 안녕하세요 바이브를 샀는데 컴화면에는 나오는데 VR에서는 안나옵니다... 8 나루 106.255 2018-11-20 0
74254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했는데도 이러네 ㅠㅠㅠㅠㅠㅠ 5 차가비 2018-11-20 0
74253 일반 요즘 브알챗 너무 행복하다 9 히아투스 2018-11-20 5
74252 일반 월드 만들고 싶다 6 Gloryman 2018-11-20 3
74251 일반 첫 뚜따 후기 6 차가비 2018-11-20 0
74250 일반 업데이트 하지마!!!!!!!!!!!!!!!!!!!!!!!!!!!!! 2 ㅇㅇ 121.158 2018-11-20 0
74249 일반 MR유저 되면 차렷충들도 졸라 놀리고 무시한다 ㅎ 4 은사나사 2018-11-20 1
74248 일반 패치하고나서 사람이 안보이네 DDos 2018-11-20 0
74247 일반 mr언제와.. 3 ㅅㅂ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