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51 일반 컴터 조립 병신 흑우 근황 3 쎾쓔!!! 2018-11-29 0
76750 일반 뉴비라 놀 친구가 없다 5 디즈 2018-11-29 0
76749 일반 아니 실홥니까? 2 ㅇㅇ 2018-11-29 0
76748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은데 4 Ks 117.111 2018-11-29 0
76747 일반 현재 제일 싼 vr기기가 얼마임? 4 ㅇㅇ 210.105 2018-11-29 0
76746 일반 이정도면 vr기기 어디까지쓸수있어요..? 5 렌티아 2018-11-29 0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76730 일반 이거 왜이래오... 1 ㅇㅇ 222.102 2018-11-29 0
76727 일반 놀로 as 며칠걸려요? 2 ㅇㅇ 220.124 2018-11-29 0
76726 일반 엌ㅋㅋ 하드 사야됨 8 유티 2018-11-29 0
76725 일반 부랄챗 처음시작한 뉴비에오 2 엠피찡 2018-11-29 0
76724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1 ㅇㅇ 221.165 2018-11-29 0
76723 일반 표정넣엇는데 손만움직이고 얼굴표정안바껴서 다시할려는ㄴ데 1 댕타 2018-11-29 0
7672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마다 이거 뜨는데 어떻게 해결못해요? 1 ㅇㅇ 2018-11-29 0
76721 일반 i5 9600k 1070ti 쓰고있는사람있? 1 극락정토 2018-11-29 0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76712 질문 커메 모델링 뽑아볼라고 만드는중인데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1-29 0
76711 일반 MR 단선 예방 해보기 1 히아기 2018-11-29 0
76709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15 Gloryman 2018-11-29 0
76708 일반 아트박스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11-29 1
76707 일반 (질문) 아바타 제작에 발을 담가보려고 하는데.. 6 편히좀살자 2018-11-29 0
76706 일반 왜 내가사는건 불안하게 떡락얘기밖에없냐 3 sapphier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