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758 일반 후..우타이테노래방처럼 드디어 만들었다.. 6 ㅇㅇ 121.168 2018-11-26 0
75757 일반 너희는 나처럼 내로남불 쓰레기 되지 마라 9 ㅇㅇ 125.129 2018-11-26 0
75756 일반 슬슬 아바타 월드 만들까 생각 중인 뉴비인데요. 6 우콘쨩 121.170 2018-11-26 0
75754 일반 애들아 제발 나좀 살려줘 4 114.199 2018-11-26 0
75753 일반 근데 이 겜 약간 이야기 끼기 힘듦 2 Cactus_Road 2018-11-26 1
75752 일반 VR챗 덕분에 이번학기 체육 A 나올듯 ㅋㅋㅋㅋ 7 레콘 2018-11-26 2
75750 일반 피시방인게 문제인건가? 1 에리스 2018-11-26 0
75749 일반 늒네좀 도와죠... 3 에리스 2018-11-26 0
75748 일반 공지보고 뚜따중인데 질문좀 1 DDos 2018-11-26 0
75747 일반 개인작업하시는 분들 옷 만들어서 제작하시는건가 1 차가비 2018-11-26 0
75745 질문 연병장 어케가 3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6 0
75744 일반 아바타 핵쓰는친구 손절하지말고 계속 붙어다니면신고 계속넣어서 정지먹여라 ㅇㅇ 59.13 2018-11-26 0
75743 일반 대리업로드 하니까 생각나는데 다른예로 라무네 아바타 쓰고다니는 애중에 2 greenhornet 2018-11-26 0
75742 일반 트래커보조빠떼리 이거사면대요? 7 ㅇㅇ 2018-11-26 0
75741 일반 개인작업물 3 시리스 2018-11-26 1
75740 VRC일기 하루종일 서서일하고 집에가서 다섯시간동안 풀트로 게임하고 3 린코 2018-11-26 0
75739 일반 선생님들 아바타 색좀칠하려하는디 이거 텍스쳐같은건 어떻게 알아봅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37 질문 표정 질문! 8 차가비 2018-11-26 0
75736 일반 생각해봤는데 바이브 컨트롤러도 보조빳 쓰냐? 2 ㅇㅇ 117.111 2018-11-26 0
75735 일반 으흑.. 커미셔너들 왜 다들 안바쁘다면서 오전엔 연락을 안받을까 17 희민 2018-11-26 1
75734 일반 ??? 바이브 풀트하는분들 보조베터리도 달아여?? 6 ㅇㅇ 2018-11-26 0
75733 일반 성욕감퇴라기보다는 2 ㅇㅇ 1.248 2018-11-26 0
75732 일반 이겜 계속하면 성욕 감퇴오는거 ㄹㅇ임 3 히아기 2018-11-26 0
75731 일반 근데 라무네랑 우사기는 머하는 캐릭터임? 5 은사나사 2018-11-26 0
75730 일반 요즘 미코 너무 나댐 꼬리를 태워버려야겠어 1 ㅇㅇ 210.220 2018-11-26 0
75729 일반 트레커 보조배터리 다이소꺼사서 해도됨? 1 ulchas 211.208 2018-11-26 0
75728 일반 킷슈 검은옷이 기본옷임?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6 0
75727 일반 아바타 발소리 넣기 도와주실 분 없읍니까 ㅠㅠㅠ 4 ㅇㅇ 223.62 2018-11-26 0
75726 일반 이게임 시작하고 성욕감퇴옴 12 레콘 2018-11-26 0
75725 일반 유니티 너무 어렵다 ㅇㅇ 223.62 2018-11-26 0
75724 일반 VRCHAT 아바타 만들어입는 애들 많더라 22 Cactus_Road 2018-11-26 0
75723 일반 이치고 우사기 삿는데 업로드할라는데 6 dksakdhkd 27.118 2018-11-26 0
75721 일반 솔직히 말하는 첫친구 썰 6 댕타 2018-11-26 2
75720 질문 매시렌더러 쉽고 빠르게 보는 방법 없을까 4 차가비 2018-11-26 0
75719 일반 mr고장난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 1 레콘 2018-11-26 0
75718 일반 요시. 월드 퍼블릭화 했다. 6 Woodie 2018-11-26 1
75717 일반 압타월드 다만들엇는데 빠꾸먹었다 5 maypl 221.155 2018-11-26 0
75716 일반 여기서 쓰는 여고생콘 멘헤라라길래 3 ㅇㅇ 175.223 2018-11-26 0
75715 일반 풀트 언젠가 하면 탭댄스 하고싶다 2 레콘 2018-11-26 0
75714 일반 바이브 살라카는데 1 Cylin 2018-11-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