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74825 일반 킷슈뚜따질문 김치푸딩 2018-11-22 0
74823 일반 오큘쓰는데 놀로 풀트래킹 어찌해? 2 123 121.188 2018-11-22 0
74822 일반 진짜 일상대화할때 건담 쥐뿔도 도움안되 ㅇㅇ 59.152 2018-11-22 0
74821 일반 내일부터 국비교육 6개월 빠쓰 2018-11-22 0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74818 일반 금단현상 1 ㅇㅇ 2018-11-22 0
74817 질문 혹시 베이스스테이션 블루투스설정으로 켤려면 링크박스있어야함? 2 울테 2018-11-22 0
74816 일반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글자 125.188 2018-11-22 0
74815 일반 유니티쟝쉐이더2 이거 받앗는데 어케쓰는지 아는사람 ㅎㅈㅁ 222.96 2018-11-22 0
74813 일반 바이브는 그냥 트래커만3개사면 풀트되? 2 ㅇㅇ 2018-11-22 0
7481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왜이리 어려움?? 3 CirrusLogic 2018-11-22 0
74811 일반 친구랑 놀고 싶은데 3 킹물범 2018-11-22 0
74810 일반 씻고 춤추려니깐 너무춥네;; 8 츄르 2018-11-22 0
74809 일반 살려주세요 윈도우mr 레노버 디스플레이 케이블 확인 계속 떠요 ㅠㅜㅜㅜㅜ 45 탱구 2018-11-22 0
74808 일반 VRc 아바타 적용하다가 오류 났는데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6 Myuri 58.239 2018-11-22 0
74807 일반 무선킷 이거 맞나? 7 울테 2018-11-22 0
74806 일반 립싱크 맞추는것좀 도와주셈 3 리스카 2018-11-22 0
74805 일반 이거 대체 뭐라는거야 2 GEORGIA 2018-11-22 0
74803 일반 VRc 피아노 잘 치고싶다 처형집행자 117.111 2018-11-22 0
74801 일반 미코 귀 흔드는 이모트 할때 3 ㅇㅇ 110.12 2018-11-22 0
74800 일반 아까부터 바이브 징징거리는 놈인데 이거 컨트롤러 연결은 따로 못함/ 4 dd 183.98 2018-11-22 0
74799 일반 아바타 업로드 이런 경고창 뜨면서 업로드안돼는데 왜이런거??? 1 GEORGIA 2018-11-22 0
74798 질문 너무무서워 도왖세요 6 ㅇㅇ 122.47 2018-11-22 7
74797 일반 바이브 뚝배기 수리 초보자아 2018-11-22 0
74796 일반 바이브 환불 안되겠지 ㅡㅡ 6 dd 183.98 2018-11-22 1
74795 일반 라이젠 2700 흑우있냐 ? 5 ㅇㅅㅇ 221.153 2018-11-22 0
74794 일반 저댄 무한반복 해결법좀... 1 ㅇㅇ 119.195 2018-11-22 0
74793 일반 뉴비 MR 안면폼? 질문할겡 2 뉴비 175.197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