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221 일반 찐특) 프렌드가 프라이빗에 있으면 리퀘스트 못보냄 12 MANKALO 2018-11-24 13
75220 일반 브랄챗 안한지 꽤 된거같다 1 ㅇㅇ 110.70 2018-11-24 0
75219 일반 요즘 배달음식 클라스 쥑이네 ㄷㄷ 5 ㅇㅇ 2018-11-24 1
75218 일반 헉 평소 조용하던애가 트위터로 엄청나게 화내고있다 9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4 0
75217 일반 vrc 요즘 사람 별로없는거같은데 5 강뿌뿌 2018-11-24 0
75216 일반 친구 브얄챗시켜줌 6 김치푸딩 2018-11-24 0
75215 일반 섹스 2 유티 2018-11-24 5
75214 일반 오인페 있으면 스테레오 믹스 안써도 됨? 2 ㅇㅇ 223.38 2018-11-24 0
75213 일반 심심해서 찍어보는 저댄영상 두개 6 울테 2018-11-24 1
75212 일반 팬티 1 유티 2018-11-24 0
75209 질문 데탑 스크린샷 어떻게 찍어?? 1 ㅇㅇ 219.250 2018-11-24 0
75208 일반 뉴비 질문있서요.. 2 ㅇㅇ 203.139 2018-11-24 0
75207 일반 친구한테 매도당하는거 왤케좋지 4 뉴비 27.126 2018-11-24 1
75206 일반 맨다리 vs 검스 4 ㅇㅇ 2018-11-24 0
75204 일반 브알 사기전에 내 고유의 아바타 만들고 싶은데 5 크레셋 2018-11-24 0
75203 일반 한 20년전 시대에 갑자기 VRC랑 VR기기들 갑툭튀하면...? 10 은사나사 2018-11-24 0
75202 일반 아악.. 개병신짓하고있었네 ㅋㅋ 1 ㅇㅇ 2018-11-24 0
75200 질문 머리위에 3D로 텍스트나오는건 뭐로만드나요?? 3 ㅇㅇ 211.196 2018-11-24 0
75198 일반 어제 박스 깬다던 사람인데 2 닉네임없다네 210.204 2018-11-24 0
75197 일반 배틀필드 4에 나오는 RAWR을 만들어봤습니다 11 ㅇㅇ 211.205 2018-11-24 5
75196 일반 갓토샵님 충성충성... 2 ㅇㅇ 2018-11-24 0
75194 질문 이건 또 어쩌라고 계속 이렇게 뜨는거임? 6 ㅌㅂ 221.155 2018-11-24 0
75193 일반 아 아바타월드 머리터질거같아진짜 3 ㄴㄴ 175.212 2018-11-24 0
75192 일반 모자 텍스쳐는 고쳤는데 또 다른문제가.... 3 ㅇㅇ 2018-11-24 0
75190 일반 mmd모델 가져왔는데 텍스쳐가 이상해여 5 ㅇㅇ 2018-11-24 0
75189 질문 분명 이제 끝이었을텐데..? 5 ㅌㅂ 221.155 2018-11-24 0
75188 일반 체조 왔던 그튜버들 갤에 닉 알려주면 좋을텐데 3 ㅇㅇ 2018-11-24 0
75187 일반 현대인 최고의 재난에 당함 1 ㅇㅇ 223.38 2018-11-24 0
75186 일반 모델 부품 이거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2018-11-24 0
75184 질문 갤잘못찾아온것? 4 G군 2018-11-24 2
75183 일반 븨알챗 처음인데 5 ㅇㅁ 175.113 2018-11-24 0
75182 일반 원래 이시간에 사람들 적나요 2 ㅇㅇ 223.33 2018-11-24 0
75181 일반 보인다...! 2 ㅇㅇ 2018-11-24 0
75180 질문 이번엔 뭐가 문제인지 감도 안잡히는데 2 ㅌㅂ 221.155 2018-11-24 0
75179 일반 난 연병장에서 걔속 잇어 3 너굴쨩 2018-11-24 0
75178 일반 놀로팝니다 1 six 2018-11-24 0
75177 일반 연병장 욕박은거 나인데 2 너굴쨩 2018-11-24 0
75176 질문 본 오류 해결점 3 ㅇㅇ 61.47 2018-11-24 0
75175 일반 썸네일 채워나가는거 너무 재밌다,, 6 검은연 2018-11-24 1
75174 일반 스크린 스페이스 셰이더가 2개로 보이는 문제는 대체 어떻게 해야함? 1 ㅇㅇ 118.47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