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954 일반 뚜따할때 언제나 살부분이 문제구먼 1 긴긴 2018-12-03 0
77953 일반 아바타 업로드 문제 이거 어떻게 해결해요? 2 ㅇㅇ 118.220 2018-12-03 0
77952 일반 블렌더 모델 열면 분홍 페인트 뒤집어 쓰는데 1 ㅇㅇ 222.120 2018-12-03 0
77951 일반 개인적으로 좆같았던 블락 14 큐리스 2018-12-03 2
77949 일반 포기했다면서 불탈때마다 강좌는 꼬박꼬박 써주네 1 ㅇㅇ 211.33 2018-12-03 2
77948 일반 한국스러운 맵 만들고 싶은데 21 ឵ㅇㅇ 2018-12-03 4
77947 일반 풀트래킹 설정 하다가 현탐와서 서랍에 집어넣었다 1 디즈 2018-12-03 0
77946 일반 트래커 설정 어찌어찌 했는데 4 디즈 2018-12-03 0
77945 일반 엎드리는 모션을 침대에 누워있는 모션으로 바꿨는데 시야질문좀.. 1 ㄴㅁㄹ 220.124 2018-12-03 0
77943 일반 서버 오류 이제 3일짼가 1 으ㅡ음 2018-12-03 0
77940 일반 브알챗 하면서 인상에 남았던 블락같은거 있냐 10 DDos 2018-12-03 0
77939 일반 이거 친구 어캐사귐? 5 ㅇㅇ 124.111 2018-12-03 0
77937 일반 전지전능한 알바언냐한테 맡기자 1 ㅇㅇ 203.90 2018-12-03 0
77936 일반 늒네 이제 암캐하라고 하면 이거 쓸 수 있음 7 Kcalb02 2018-12-03 0
77934 일반 마작할럼 있니? tanki 퍼블릭 1 ㅇㅇ 221.165 2018-12-03 0
77933 일반 시간 잘간다 1 ㅇㅇ 14.46 2018-12-03 0
77932 일반 ㅋㅋㅋㄱㄲ이짤 너무 커엽다 2 DinGa 2018-12-03 7
77931 일반 트래커 어케 설정하는거임 1 디즈 2018-12-03 0
77930 일반 오큘 연장선으로 이거어떄? 8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3 0
77929 질문 놀로 설치하다가 이상해졌는데 1 dd 220.79 2018-12-03 0
77928 일반 나 그냥 닉넴 인게임넴 으로 할까 4 글자 2018-12-03 0
77927 일반 진짜 퇴근시간 지나니 글리젠 없음 2 쎾쓔!!! 2018-12-03 0
77925 일반 이정도면 캠프파이어겔러리 아니냐??? 1 JinSilly 2018-12-03 2
77924 일반 문도리 뉴비는 념글봐도 모르게따 10 ㅇㅇ 124.58 2018-12-03 0
7792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02 2018-12-03 1
77920 일반 오늘은 서버상태 어떰? 2 아루라테 2018-12-03 0
77919 강좌/정보 이전에 못본애들 있을까봐 또 적는 최적화 팁 7 MANKALO 2018-12-03 19
77917 일반 tda하니까 스카이림 생각남 2 쎾쓔!!! 2018-12-03 0
77916 일반 2070으로 부랄챗 얼마나쾌적할지 기대됨 4 울테 2018-12-03 0
77915 일반 아씨발 실수로 원본캐릭에 애니메이션넣고 실행시켜버림 3 ㅇㅇ 222.234 2018-12-03 0
77914 일반 가끔 월드 아바타 보면 tda 바디 피부 이쁘던데 1 히아기 2018-12-03 0
77913 일반 갤 실시간 관람하다가 90분 뺐겼네 ㅜㅜ 1 ㅇㅇ 125.129 2018-12-03 0
77912 일반 아바타 업로드 권한이 따로 있는 건가요? 4 최번개 2018-12-03 0
77911 일반 오큘홈페이지에서 배대지로 1 ㅇㅇ 222.237 2018-12-03 0
77910 일반 서버 언제 고치냐 1 DDos 2018-12-03 0
77909 일반 vrcmods 에 있는 아바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1 최번개 2018-12-03 0
77908 일반 브알챗 하고싶은데 12 쎾쓔!!! 2018-12-03 0
77906 질문 오큘 사려고하는데 1월말쯤에 컴터성능이 얼마나 돼야함 4 일이삼사 222.114 2018-12-03 0
77905 일반 오늘은 서버 ㄱㅊ냐 3 Nyug 2018-12-03 0
77904 일반 그저께 h방 갔는데 퍼블릭에서 벗고있어서 놀람 1 ㅇㅇ 112.151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