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977 일반 과연 무선킷 살만할까 ..? 7 카디아. 2018-11-15 0
72976 일반 껄룩이 뚜따 2 magicatz 2018-11-15 0
72975 일반 오늘 오큘 수리끝난거 온다 안온다 어케생각하냐? 3 꼬마키` 2018-11-15 0
72974 일반 님들 블랜더 만지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5 0
72973 질문 표정 잘만지는 고인물의 도움이 필요함 9 Red.Coco 2018-11-15 0
72972 일반 아래쪽 월드테스트 즐겁게 다녀왔다 6 ㅇㅇ 1.248 2018-11-15 0
72971 일반 라무네쟝 1 차가비 2018-11-15 0
72970 일반 친구없다는사람들 특징 2 뉴비 27.126 2018-11-15 0
72969 일반 뭐야 시발 나 목욕하다가 부랄에 여드름 같은거 난거 봄 10 ㅇㅇ 115.139 2018-11-15 0
72968 일반 원래 게임할때 램을 일정용량만사용함? 9 울테 2018-11-15 0
72967 질문 유튜브 영상 소리만 안나온다. 2 Inoni 112.165 2018-11-15 0
72964 일반 타임워프 무엇? 4 tntnt 2018-11-15 0
72963 일반 귀여워.. 4 저댄조아 2018-11-15 5
72962 일반 그래서 벡스포 우동야 아바타 언제팜? ㅇㅇ 118.222 2018-11-15 0
72961 일반 trpg 넘모 재밋엇어요 슈비 2018-11-15 0
72960 일반 예전에 아바타 만드니 뭐니 하던거있지않았나? 1 ㅇㅇ 118.222 2018-11-15 0
72959 일반 월드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커 마이크온 유저구함 13 하루사메 2018-11-15 0
72958 일반 이거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있어요? 3 ㅇㅇ 1.246 2018-11-15 0
72957 일반 뚜따 첨해봣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4 하거 2018-11-15 0
72956 일반 무선킷 라이젠 충돌 아직 해결안된거지? 4 레ㅅ 1.245 2018-11-15 0
72955 일반 삼성 오디세이 어떰? 6 ㅇㅇ 115.136 2018-11-15 0
72954 일반 틀림그림찾기 (난이도 上) 1 ㅇㅇ 27.117 2018-11-15 5
72953 일반 웨이러캐 사회성 결핍이 만냐 4 ITOAR 2018-11-15 1
72952 일반 대놓고 표정 입력하기 조금 그런듯 1 ㅇㅇ 220.78 2018-11-15 0
72951 일반 똥컴은 벡스포도 못들어가고 서럽다ㅜ 몰람 211.179 2018-11-15 0
72950 일반 과몰입글) 10 ㅇㅇ 117.111 2018-11-15 0
72949 일반 명빵 아미야도 커미션 맡기고싶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948 질문 저한테 조인하는 친구 어떻게 하면 만들수있을까요? 17 ㅇㅇ 222.112 2018-11-15 0
72946 일반 죽고 싶다... 8 슈비 2018-11-15 1
72945 일반 VR챗 뉴비면 이거먼저 하는거 맞냐 13 아카프론 2018-11-15 24
72944 일반 안경모델링 찾아요. 1 ㅇㅇ 183.97 2018-11-15 0
72943 일반 바이브 트래커 크래딧이뭐인가요? 5 111ㅂ 180.65 2018-11-15 0
72942 일반 월드 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킹 마이크 on 유저분 모셔봅니다 8 ㅇㅇ 1.248 2018-11-15 0
72941 일반 혹시 바이브 동글이나 크래딧 별도로 구입 가능 해요? 1 검은자까 2018-11-15 0
72940 일반 VR특징 1 푸슛푸슛 2018-11-15 0
72939 일반 메쉬 제한 1개이면 2 ㅇㅇ 218.150 2018-11-15 0
72938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14 검은연 2018-11-15 0
72937 일반 이거 캐릭터로 만들어보려하는데 어떰? 4 ㅇㅇ 222.108 2018-11-15 2
72936 일반 아까 밑에 스케일문제 사진이요 6 Coya 121.161 2018-11-15 0
72935 일반 혹시 스케일문제때문에 업로드가안되는데 이것도 커미션신청하면 고쳐주시나요 1 Coya 121.161 2018-1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