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18 일반 (움짤대회) 나도올림 1 Lakenls 2018-11-14 1
72717 질문 Fixed Join로 땅에 박아버린거 푸는법 없을까요?? 1 ㅇㅅㅇ 221.153 2018-11-14 0
72716 일반 퇴근하고 집안일만 했는데 벌써 9시야. 2 Huntere 2018-11-14 0
72715 일반 다들 친구팔아서 념글가긴뭣하니까 대회안쓰는거봐 2 꿀뚤 2018-11-14 0
72714 일반 [대회아님] 간만에 체조짤이나 보구가랑 2 ㅇㅇ 175.223 2018-11-14 2
72713 일반 [움짤대회]이것이 풀트래킹이다 절망편.gif 4 엘에르엘 2018-11-14 23
72712 일반 맞다 온김에 질문 하나만 더 하자 2 ㅇㅇ 115.139 2018-11-14 0
72711 일반 저ㅏ댄 이노래 몬지아는사람 6 카디아. 2018-11-14 1
72710 일반 안녕하세요 수능끝나고 시작할 고3새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4 1
72707 일반 나 요즘 왤케 사람들한테 말을 못걸겠지 2 글자 125.188 2018-11-14 0
72705 일반 (움짤대회)다시한번 올리는 문워크.ramune 6 방재씨 2018-11-14 36
72703 일반 움짤이라면 나도 몇장있지 2 꿀뚤 2018-11-14 1
72702 일반 최근 VR다이어트중 1 AMA 175.223 2018-11-14 0
72701 일반 VR 있으면 뭐하냐 설치도 안되는데 16 아스카愛 2018-11-14 0
72700 일반 VRCHAT 10 너굴쨩 2018-11-14 26
72698 일반 그래서 움짤은 어케만드노 1 ㅇㅇ 125.137 2018-11-14 0
72697 일반 정신과 의사들이 말하는 자존감 높이는 방법.jpg 7 김끄리 2018-11-14 29
72695 일반 커여운 펭컨짤 보구가 9 ㅇㅇ 59.31 2018-11-14 16
72691 일반 병맛 움짤뽑는애는 없나 6 으ㅡ음 2018-11-14 0
72690 일반 커여운움짤 4 neco 2018-11-14 0
72689 일반 [움짤대회] 여태껏 모았던 움짤 올려봄 (데이터주의) 1 초보고양이 2018-11-14 2
72687 일반 커여운 움짤좀 올려주라 3 츄르 2018-11-14 1
72686 일반 와우 갓씨발현 as 빠른데 3 Yua 2018-11-14 0
72684 일반 7시 30분 이른 뱅 뱅병장~ 차가비 2018-11-14 0
72682 일반 월드 만드는 건 시간 어느 정도 걸려? 3 ㅇㅇ 2018-11-14 0
72681 일반 갤주야 움짤대회 야짤도 인정해주냐? 1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9 일반 HTC 바이브 2018 트래커 팔아야하는데 4 호도루 210.205 2018-11-14 0
72677 일반 [움짤대회] '그 방' 8 ㅇㅇ 175.223 2018-11-14 15
72676 일반 움짤대회 치트키 이거아니냐. 2 Huntere 2018-11-14 0
72675 일반 [움짤대회] 헬스방 무서워 4 하벤하이드 2018-11-14 5
72674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13 ㅇㅇ 223.38 2018-11-14 0
72673 일반 바이브 지금사면 컨트롤러 색다름?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72 질문 vr 재밌어보여서 이번 블프때 바이브 사려는데 3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1 일반 신사나 사쿠라에서 노래하기는 늦은감이있음 2 초보고양이 2018-11-14 0
72670 일반 아거 3 너굴쨩 2018-11-14 0
72669 일반 닉넴 변경 90일 쿨타임은 쫌큼 그런데; 2 으ㅡ음 2018-11-14 0
72668 일반 피자배 천하제일 움짤대회 개최 5 MANKALO 2018-11-14 16
72667 일반 내일 VEXPO임? 2 따꾸 211.38 2018-11-14 0
72666 일반 원래 초딱 이렇게 금방다냐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4 0
72665 일반 오디쁠 유저 있어..? 1 아스카愛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