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91 일반 이 월드 쓰는 사람 많이 본 것 같은데 1 ㅇㅇ 2018-12-01 0
77190 질문 늒네 첫 뚜따햇는데 어디가 아파보여요 2 _YS_ 2018-12-01 0
77189 일반 Booth에서 아바타 구매한거 갑자기 아까움.. 2 ㅇㅇ 2018-12-01 0
77188 일반 우콘머리에 TDA몸 하는거 약관상 문제없는건가 8 레콘 2018-12-01 0
77187 일반 VR챗 그래픽렘 엄청 먹더라구여.. 6 ㅇㅇ 2018-12-01 0
77186 일반 뱅 재밌슴? 1 ㅇㅇ 218.50 2018-12-01 0
77185 일반 컨셉 뭐로 잡아야 하냐 13 고놈참 175.215 2018-12-01 0
77184 VRC일기 오늘 처음 9시반 체조 가봄 1 ㅇㅇ 223.33 2018-12-01 0
77183 일반 HANG OUT HOUSE #64333 열어놧으니 2 Kcalb02 2018-12-01 1
77182 일반 표정만드는거 이제 맛들렸다 ㅋㅋㅋ 1 ㅇㅇ 61.83 2018-12-01 0
77181 VRC일기 오늘 처음 아바타 월드 가본 뉴비인... 5 ㅇㅇ 218.239 2018-12-01 0
77180 일반 우리아파트에 브얄유저 사네 ㅋㅋㅋㅋ 23 민핀 2018-12-01 25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77165 일반 vr챗 업데이트 어떻게하나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163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5 유튜브수준; 123.199 2018-12-01 1
77161 일반 오큘러스 사서 세팅중인데 1 Yanagi 2018-12-01 0
77160 일반 vr챗 나만안됨?? 1 려려려 221.142 2018-12-01 0
77159 일반 파이맥스 시연화 갔다옴 10 아이리네 2018-12-01 2
77158 일반 무선킷 이렇게 차니까 아얘 없는거처럼 느껴짐 1 ㅇㅇ 2018-12-01 0
77156 일반 마이크옆에 노란 느낌표 뭐에요?? 3 ㅇㅇ 1.246 2018-12-01 0
77155 일반 아 H방에서 마이크 켜줫으면 좋겟다 3 블프 2018-12-01 0
77154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 자동캘리로 Y축이 약간 안맞으면 1 현이.ver 2018-12-01 0
77153 일반 무선킷 착용감 개선할방법이없을까 6 울테 2018-12-01 0
77152 일반 손이 펴지는 자세를 만들려면 1 ㅇㅇ 61.83 2018-12-01 0
77151 일반 키보드로 표정 바꾸는거 어떻게해 2 ㅇㅇ 112.153 2018-12-01 0
77148 일반 에셋 스토어에 2 ㅇㅇ 2018-12-01 0
77147 일반 끼요오오옷 너무너무 행복해 3 ㅇㅇ 2018-12-01 2
77146 일반 초등학생 교육용 로봇이 트레커보다 비싸네.. 7 현이.ver 2018-12-01 0
77145 일반 까르보나라+빵vs프라페+케익 머먹을까 8 꼬마키`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