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92 질문 애니메이션 Missing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8 차가비 2018-11-24 0
75391 일반 치마에 본이 너무 부족할땐 엌덯게해? 2 카디아. 2018-11-24 0
75390 일반 체조 너무 재밌었어 2 킹물범 2018-11-24 1
75389 일반 소피 아틀리에 크릭터 퍼블릭에있음? 5 하루사메 2018-11-24 0
75388 일반 왜 영상안뜨냐 3 ㅇㅇ 125.180 2018-11-24 0
75387 VRC일기 오늘 첫 VRC 재미있었어 4 ㅇㅇ 112.153 2018-11-24 3
75386 일반 펍에서 끼고 싶어도 영어를 못해서 못끼겟음 6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4 일반 체조시간전까지 열심히 춤추고 있어 2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3 일반 람지 귀여워서 찾아봤는데 2 백당 2018-11-24 0
75382 일반 박스겜 못깨서 너무 서럽다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81 일반 도수체조 몇시 시작이야? 4 ㅇㅇ 112.153 2018-11-24 0
75380 질문 마이크 이런거도 사용가능함? 5 ㅇㅇ 223.62 2018-11-24 1
75379 질문 MMD모델 받아서 아바타 만들었는데 말할때 문제점 11 ㅇㅇ 125.133 2018-11-24 0
75378 일반 트래커 완충이안되네 고장인가요? 5 123 121.173 2018-11-24 0
75377 일반 22시간 뉴비 박스겜 거의 온고시와요 3 공익여중생 2018-11-24 1
75376 일반 mr중고사고싶은데 어디가야구함? 3 ㅇㅇ 211.36 2018-11-24 0
75375 일반 미코붐은 다시 올거다 아바타 가져가라 9 sing)Hana 2018-11-24 6
75374 일반 허리숙였을 때 작동하는 애니메이션좀 질문... 5 RGF 27.82 2018-11-24 0
75373 질문 아바타 유료 무료 다운 받는곳좀 알려주세요 2 오징어 116.42 2018-11-24 0
75370 질문 텍스쳐 수정하려면 일일히 확인하는 수 밖에 없나요??? 4 차가비 2018-11-24 0
75368 일반 노로 허리켈리 대체 왜 그러는지 모르겠다. 도움좀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67 일반 눕는거 너무 어렵다 레콘 2018-11-24 0
75366 일반 뱁새 팔다리 음직이는거 쓰면 어케댐? 2 대관 2018-11-24 0
75365 일반 구매완료! 4 차가비 2018-11-24 0
75364 일반 이 아바타 오늘 풀트래킹으로 눕는거 봣는데 아루라테 2018-11-24 0
75363 일반 박스맵 2시간째 붙잡고있음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62 VRC일기 친추하고 1달이상 안만난 친구들 거의다 정리함 4 아루라테 2018-11-24 0
75360 일반 흑흑 브알챗 안들어간지 오래되서 내 친구 아이디 까먹은것 같아ㅠㅠ 3 ㅇㅇ 115.139 2018-11-24 0
75359 일반 이거 뭔소리냐 4 ㅇㅇ 1.224 2018-11-24 0
75358 일반 왜자꾸튕기지 1 sapphier 2018-11-24 0
75357 일반 나 100시간 넘었는데 흰색이다? 3 ㅇㅇ 124.57 2018-11-24 0
75356 일반 마이크 고장나니까 할게없네 차가비 2018-11-24 0
75355 일반 20시간 뉴비인데 고인물 좆망겜인거같음 2 공익여중생 2018-11-24 0
75353 질문 유니티 뉴비좀 도와주세요 흑흑 2 ㅇㅇ 119.202 2018-11-24 0
75352 VRC일기 후 귀여운 아바타만 보면 너무 흥분됨 2 레콘 2018-11-24 3
75351 일반 vr낀채로 밥먹는 효과적인 방법 없을까 1 레콘 2018-11-24 0
75349 일반 아바타 월드 알려 줄 사람 허밋 2018-11-24 0
75348 일반 11/25일자 스샷 4 클루 2018-11-24 6
75346 일반 컴터로할땐 쉬프트+f1등으로 표정바꿧는데 1 밥야바 2018-11-24 0
75345 일반 인생최대난제 1 G군 2018-11-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