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ARAN 아바타 사용 후기
글쓴이
GEORGIA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3
  • 2018-11-12 06:40:23
							



회사라서 아쉽게 스샷은 없음


일단 댄스방에서 잠깐해보고 머더에서도 놀고 대화도 해보고 그랬음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이 아바타 단점이 좀 있음


풀트렉킹용으로 사용하기엔 비적합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풀트렉킹으로 놀기엔 조금 에러사항이 많은 아바타임


뭐가 문제냐면 캐릭터 다리가 좀 긴 편임


풀트랙킹 해본 애들은 알겠지만 8등신에 장신 캐릭터들이나 신체 비율에 비해 다리가 긴 아바타 풀트렉킹 해보면


다리가 접히거나 몸이 구부정하거나 뭔가 움직여보면 이질적으로 움직이는등 문제가 생긴다는거 알거임


실제로 이 아바타도 VR에서 움직이거나 모션 취해보면 다리가 너무 길고 팔이 좀 짧다고 느껴짐


그리고 어깨쪽? 그쪽에 움직일때마다 깨진다고 해야하나?


뭐 이런것만 빼면 만족함


일단 얘는 풀트렉킹 할때는 안하고 그냥 VR 할때만 사용하는애로 만족중


특히 머더방에서 놀기 딱 재밌음


일반 시민일때는 후드 벗고 다니고


탐정일땐 후드쓰고 다니고


살인자 걸리면 칼이랑 마스크 꺼내서 쫓아다니면 애들 반응 꿀잼임


ㅇㅇ 그거 공지글에 다리 짧게 줄이는 법 있으니까 수정해서 써보도록 하자. 182.210 2018.11.12 06:54:17
희민 음 조금만 손보면 아주 좋다는거네 2018.11.12 07:15:18
카랑카람 구매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깨쪽 문제가 팔을 움직였을때 몸 메쉬가 후드 메쉬 위를 뚫고 나오는 것을 말씀하시는것이라면, Skin_Total 메쉬가 활성화되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후드를 입힐 시에는 Skin_LegNeck 메쉬를 활성화하시고, Skin_Total 메쉬는 비활성화(혹은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풀트래킹에 대해서는 제가 현재 풀트래킹 장비를 갖고 있지 않아 부족한 점이 있는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KARAN 모델을 이용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8.11.12 11:08: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496 일반 뭔가 일본 놈들한테 지금 성추행 당하는거 같은데 2 Rapition 2018-11-13 0
72495 일반 랜선연애도 솔직히 VR은 수용가능하잖아 ㅇㅇ 182.222 2018-11-13 2
72493 일반 vr고민 10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492 일반 친구가생겼는데 조인타기 껄끄럽다 2 뉴비 27.126 2018-11-13 0
72491 일반 VR 너무 오글거려서 좀 적응이 안됨 2 ㅇㅇ 211.219 2018-11-13 0
72490 일반 님들 일본인들 적당히 있는 곳 어디인가요? 2 ㅇㅇ 211.219 2018-11-13 0
72489 일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10 ㅇㅇ 1.235 2018-11-13 1
72488 강좌/정보 놀로 허리튐 최소화하는 방법 14 쎾쓔!!! 2018-11-13 10
72487 일반 다른 갤러가 말이 없길래 혼자 노는중 3 ㅇㅇ 211.219 2018-11-13 0
72486 일반 블렌더 본 연결 어떻게해? 1 ㅇㅇ 112.151 2018-11-13 0
72484 일반 ㅁㅊ; VR챗 남자끼리 존나 서로 쓰다듬고 그러는데 이거 정상이냐 4 ㅇㅇ 211.219 2018-11-13 0
72483 일반 업로드하려는데 이거 무슨오류야? ㅇㅇ 121.161 2018-11-13 0
72482 일반 이런 미래 감당할 수 없어..... 1 와쳐는레나다 2018-11-13 0
72480 일반 브알챗만한다고 새로나오는겜들음악못듣고있음 뉴비 27.126 2018-11-13 0
72479 일반 VR챗 처음하는데 애들 다 친해보인다 8 ㅇㅇ 211.219 2018-11-13 1
72478 일반 이게임으로 알피지할수있음 좋겠다 NAME_HORANG 2018-11-13 0
72477 일반 챗용으로 VR기기 사려는데 오큘러스 괜찮아? 3 ㅇㅇ 14.51 2018-11-13 0
72476 일반 브붕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475 질문 서버 재밌는곳 없어? 5 dd 60.121 2018-11-13 0
72474 일반 이거 친구지우면 색바뀌냐? 5 ㅇㅇ 125.137 2018-11-13 0
72472 일반 외국인 친구 아바타 그려줌 2 린뀨 2018-11-13 3
72470 일반 공포맵 좀 알려줘 4 아스카愛 2018-11-13 0
72469 일반 계속 미안한데 이모델쓰는애들 어디서구했는지좀 알려줘 7 ㅎㅈㅁ 222.96 2018-11-13 0
72467 일반 념글에 호러맵 영상 DDos 2018-11-13 0
72465 일반 오큘 드디어 수리끝냈다고 카톡옴 5 꼬마키` 2018-11-13 0
72464 일반 술 끊고 아침체조 가기 다짐 1일차 8 츄르 2018-11-13 0
72463 일반 내친구가 맨날 흥얼대는 노래 알아냄 5 딜런 2018-11-13 0
72462 일반 내 아바타 너무 귀여워.. 3 123 112.140 2018-11-13 0
72461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4 제네카린 2018-11-13 3
72460 질문 레노버 mr 구매할건데 질문있음 4 mimos89chan 125.191 2018-11-13 0
72456 일반 950m은 오큘 안대것지?? 7 재배맨 2018-11-13 0
72455 일반 저댄방에서 춤추는애들한테 좀 물어볼거있는데 10 레드밀키스 2018-11-13 0
72454 일반 아ㅋㅋ 내가 살찌는 이유를 알아냄 6 츄르 2018-11-13 0
72453 일반 만화 그러야하는데 손가락 부러짐 ㅋㅋㅋㅋㅋ 9 ㅇㅇ 223.38 2018-11-13 0
72452 일반 9시 30분 뱅병장 2 ㅇㅇ 221.165 2018-11-13 0
72451 일반 ㅋㅋㅋㅋ 개념글 힐링영상 너무좋다 3 크왁이 2018-11-13 1
72450 일반 그런컵말고 이런거 쓰면어떰 3 ㅇㅇ 119.149 2018-11-13 0
72449 일반 오늘은 뭐 재밌는거 없냐 1 아카프론 2018-11-13 0
72448 일반 거유보태배 VS 로리보태배 6 아메히 2018-11-13 1
72447 일반 저댄방이 뭐야? 5 아스카愛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