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1
  • 2018-11-12 06:36:43
							

1.사람에 따라 스페이스 무버 사용 불가
2.배터리 다달아서 교체하고 나면 오픈브얄 사망해서
플로어 조절 못함
3.못누움


빼곤 다 좋음. 춤추는거 아니면 브얄챗에서 쓸이유는 거의
없다 생각하고
오히려 다른 브얄겜중에 온워드같은 겜할땐 엄청 좋음
Viver 부랄챗 춤추는겜 아니엿노 - dc App 2018.11.12 06:39:23
검은자까 어라? 무선이니 자유롭게 뛰고 누울 수 있겠네 했는데...못 눕나요? 2018.11.12 06:40:56
Luche 공식 무선킷은 다는 위치가 머리가 바닥에 닿는 부분임 2018.11.12 06:41:33
검은자까 아...원래는 뒤쪽이 천이라 누울수 있었다면 무선끼면 뒤쪽에 기계때메 못 눕는건가 봐요 2018.11.12 06:42:46
Luche 맞워요 2018.11.12 06:43:27
울테 못눕는게 좀 크네 2018.11.12 06:47:56
Huntere 엎어져서 포복자세로 눕자. - dc App 2018.11.12 06:56:08
Yua 위치가 좀 그릏네... 2018.11.12 07:15:44
ㅇㅇ 2번문제는 오픈 vr 배치 만들어 두면 배터리 교체할때 자동 재실행됨. 아니면 수동 재시작 해줘도 됨 118.32 2018.11.12 10:03:56
ㅇㅇ 3. 눕는건 좀 불편하긴 함...뚜껑 좀 위로 올라가게 조정해둬서 그나마 괜춘함 118.32 2018.11.12 10:0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331 일반 사람들 움직임이랑 목소리끊기는거 사양문제임? 3 울테 2018-11-24 0
75330 일반 안녕하세요 혹시 intugame vr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십니까? 5 ddd 211.54 2018-11-24 0
75329 일반 셰이더 편집을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11 포동포도 2018-11-24 25
75328 VRC일기 오늘의 저댄 일기 4 Misaring 2018-11-24 0
75327 일반 이제 혼자서하는건 만족못하겠어 1 ㅇㄹㄴㄹ 118.223 2018-11-24 2
75326 일반 델 바이저랑 오큘러스랑 화질 차이 어때? 4 ㅇㅇ 219.254 2018-11-24 0
75325 질문 표정 질문좀 2 ㅇㅇ 121.151 2018-11-24 0
75324 일반 MR 쓰는 사람들 몇이나 됨? 15 ㅋㅋㅋ 124.53 2018-11-24 0
75323 일반 킷슈 쉐이프키 오류 이거 뭔가요?? 1 탱구 2018-11-24 0
75322 일반 로그인이 필요하다하는데? 이거 뭐죠...ㅜㅠ 5 성은이즘 1.238 2018-11-24 0
75321 일반 유료에셋 파티클 질문 2 우콘쨩 114.202 2018-11-24 0
75320 일반 요즘 잘때마다 킷슈 생각밖에 안난다 4 greenhornet 2018-11-24 0
75319 일반 뉴비도 첫 뚜따 2 샤묘 211.210 2018-11-24 2
75318 일반 공포맵 말고 화질좋은 맵 탐방하며 감탄이나 하자. 4 은사나사 2018-11-24 0
75316 일반 아니 시바 사귄 친구새끼들 다 공포맵 페티쉬있는 새끼들임 5 은사나사 2018-11-24 3
75315 VRC일기 호러 맵 혼자하다가 1 조개껍데기 2018-11-24 0
75314 일반 브얄하려고 본체 190쓰려고 했는데 현탐왔어 2 ㅇㅇ 14.37 2018-11-24 0
75313 일반 바이브 풀트는 원래 팔굽혀펴기도 가능해여? 3 ㅇㅇ 2018-11-24 0
75312 일반 마론쟝 나왔는데 안사고 뭐허싈? 1 ㅎㅈㅁ 222.96 2018-11-24 0
75310 일반 우리나라는 왜이리 비싸게 팔까 2 극락정토 2018-11-24 0
75309 일반 VRC모르는새에 신기한맵 많더라구여 2 ㅇㅇ 2018-11-24 1
75308 질문 kuning 이분꺼 아바타 월드 찾구싶은데 검색 어떻게 해야나와? 2 ㅇㅇ 121.186 2018-11-24 0
75307 일반 주말인데 새벽에 저댄하는 사람들 없지?ㅠㅠ 4 츄르 2018-11-24 0
75306 일반 밑에 갤럼이 물어본아바타 2 ㅇㅇ 2018-11-24 0
75305 일반 MR 월드 들어가면 무한추락하던데 어떻게 해결함? 1 4202 27.35 2018-11-24 0
75303 일반 nolo as 어디서 하냐... ㅇㅇ 119.206 2018-11-24 0
75302 질문 압타월드 업로드기준 빡쎄져서... 1 ㅇㅇ 27.35 2018-11-24 0
75301 일반 놀로 허리트래커 질문~~ 1 ㅇㅇ 220.74 2018-11-24 0
75300 일반 라이젠 + 바이브 무선킷 작동 잘됨 8 ㅇㅇ 175.196 2018-11-24 0
75299 일반 ???야지금 한국 바이브풀셋80임? 15 Nyug 2018-11-24 1
75298 일반 VRchat H 3 으ㅡ음 2018-11-24 6
75297 질문 음성옆에 느낌표 3 왕초보영어 121.163 2018-11-24 0
75295 일반 마지막 ZFB-05 완성했습니다 1 l85a2 2018-11-24 0
75294 일반 배틀필드 4 RAWR 아바타 완성했습니다 l85a2 2018-11-24 1
75292 일반 요즘 오디세이 중고나라 35만원이더라 4 ㅇㅇ 14.37 2018-11-24 0
75291 일반 갤럼친구들 도와줘 제바알 2 ㅇㅇ 125.191 2018-11-24 0
75290 일반 RAWR / ZFB-05 / 2K22 Tunguska 만들어봤습니다.. 2 l85a2 2018-11-24 3
75286 일반 놀로 mr결말 7 Nyug 2018-11-24 4
75283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질문인데.. 4 크리스 2018-11-24 0
75282 일반 판타지 주점가면 볼수있을까? 6 아루라테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