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1
  • 2018-11-12 06:36:43
							

1.사람에 따라 스페이스 무버 사용 불가
2.배터리 다달아서 교체하고 나면 오픈브얄 사망해서
플로어 조절 못함
3.못누움


빼곤 다 좋음. 춤추는거 아니면 브얄챗에서 쓸이유는 거의
없다 생각하고
오히려 다른 브얄겜중에 온워드같은 겜할땐 엄청 좋음
Viver 부랄챗 춤추는겜 아니엿노 - dc App 2018.11.12 06:39:23
검은자까 어라? 무선이니 자유롭게 뛰고 누울 수 있겠네 했는데...못 눕나요? 2018.11.12 06:40:56
Luche 공식 무선킷은 다는 위치가 머리가 바닥에 닿는 부분임 2018.11.12 06:41:33
검은자까 아...원래는 뒤쪽이 천이라 누울수 있었다면 무선끼면 뒤쪽에 기계때메 못 눕는건가 봐요 2018.11.12 06:42:46
Luche 맞워요 2018.11.12 06:43:27
울테 못눕는게 좀 크네 2018.11.12 06:47:56
Huntere 엎어져서 포복자세로 눕자. - dc App 2018.11.12 06:56:08
Yua 위치가 좀 그릏네... 2018.11.12 07:15:44
ㅇㅇ 2번문제는 오픈 vr 배치 만들어 두면 배터리 교체할때 자동 재실행됨. 아니면 수동 재시작 해줘도 됨 118.32 2018.11.12 10:03:56
ㅇㅇ 3. 눕는건 좀 불편하긴 함...뚜껑 좀 위로 올라가게 조정해둬서 그나마 괜춘함 118.32 2018.11.12 10:0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75619 일반 정박아조센진새끼들 아직도 부랄챗하노ㅋㅋ 16 223.38 2018-11-25 0
75618 일반 중고 MR 적정 가격이 어느정도임??? 2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617 일반 일마존에서 mr싼거 살수있냐? 4 스즈 219.116 2018-11-25 0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