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단점 몇개 있음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71
  • 2018-11-12 06:36:43
							

1.사람에 따라 스페이스 무버 사용 불가
2.배터리 다달아서 교체하고 나면 오픈브얄 사망해서
플로어 조절 못함
3.못누움


빼곤 다 좋음. 춤추는거 아니면 브얄챗에서 쓸이유는 거의
없다 생각하고
오히려 다른 브얄겜중에 온워드같은 겜할땐 엄청 좋음
Viver 부랄챗 춤추는겜 아니엿노 - dc App 2018.11.12 06:39:23
검은자까 어라? 무선이니 자유롭게 뛰고 누울 수 있겠네 했는데...못 눕나요? 2018.11.12 06:40:56
Luche 공식 무선킷은 다는 위치가 머리가 바닥에 닿는 부분임 2018.11.12 06:41:33
검은자까 아...원래는 뒤쪽이 천이라 누울수 있었다면 무선끼면 뒤쪽에 기계때메 못 눕는건가 봐요 2018.11.12 06:42:46
Luche 맞워요 2018.11.12 06:43:27
울테 못눕는게 좀 크네 2018.11.12 06:47:56
Huntere 엎어져서 포복자세로 눕자. - dc App 2018.11.12 06:56:08
Yua 위치가 좀 그릏네... 2018.11.12 07:15:44
ㅇㅇ 2번문제는 오픈 vr 배치 만들어 두면 배터리 교체할때 자동 재실행됨. 아니면 수동 재시작 해줘도 됨 118.32 2018.11.12 10:03:56
ㅇㅇ 3. 눕는건 좀 불편하긴 함...뚜껑 좀 위로 올라가게 조정해둬서 그나마 괜춘함 118.32 2018.11.12 10:05: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10 일반 아 시발 이제 콘돔 끼고 VRC 해야겠어 23 레콘 2018-11-19 25
73907 질문 아바타 눈 감을때마다 문제 생기는데 이거 방법 없을까 oo 121.148 2018-11-19 0
73906 일반 팬티사진교류회 4 한남춘 2018-11-19 1
73905 일반 이번에 하이마트에서 바이브산 흑우들 2 119.149 2018-11-19 0
73904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1-19 1
73903 일반 주말에 저댄방오랜만에갔었음 1 G군 2018-11-19 1
73901 일반 채팅 테두리 색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바뀌는 거였나요? 4 ㅇㅇ 1.246 2018-11-19 0
73900 질문 1060와서 붙이는데 ㅇㅇ 121.147 2018-11-19 0
73898 질문 맵 다운 파일 신경 안써도 되나? 2 토끼먹는당근 2018-11-19 0
73897 일반 블락당한거 아는 방법없어? 2 ㅇㅇ 115.143 2018-11-19 0
73895 일반 뉴비쟝 주황색 찍어써 !! 8 히아투스 2018-11-19 0
73892 일반 오큘이 브알챗할때 시퓨많이먹긴많이묵네 2 울테 2018-11-19 0
73889 일반 오큘러스는 표정 어케바꿈?? 2 ㅇㅇㅇㅇ 61.83 2018-11-19 0
73887 일반 바이브 나 트래커 usb3.1에 꽂아도 되요? 5 검은자까 2018-11-19 0
73886 일반 이거 손가락본 만드는법 아는사람 있어? 8 ㅇㅇ 112.151 2018-11-19 0
73885 일반 내가 MR을 사고시픈 이유 6 너굴쨩 2018-11-19 0
73883 일반 오큘러스 쓸때 시야 문제 질문좀 은나리 211.222 2018-11-19 0
73881 일반 블프라서 15만에 팔면 안팔릴까봐 좀 싸게 내논감이 있음 2 유메콩 2018-11-19 0
73880 일반 스텐다드 쉐이더는 신사같은 곳에선 시커멓게 변하네 5 Woodie 2018-11-19 0
73879 일반 이거 빨리 정식출시로 유료됬으면 좋겠음 3 뉴비 123.199 2018-11-19 0
73878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바이브 세일할까 123 121.155 2018-11-19 0
73877 일반 I5 6500인데 i7 6700으로 바꾸면 체감 심함? 4 tntnt 2018-11-19 0
73876 질문 월E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 갤럼 있어? 감자 2018-11-19 0
73875 일반 mr 10만원에 팔게 그냥 5 유메콩 2018-11-19 6
73872 일반 어떤 병걸린 유저가 만든 1 ㅇㅇ 118.41 2018-11-19 0
73871 일반 아무도 mr 안사뉘 10만원에 팔면 사가니..? 4 유메콩 2018-11-19 0
73870 질문 혹시 이거 왜 깨지는지 알 수 있습니까...? 3 디씨해파리5년차 1.244 2018-11-19 0
73868 일반 오큘 원래 비동기중복프로젝션 안켜짐? 1 울테 2018-11-19 0
73867 일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꼬추박사 2018-11-19 1
73866 일반 반박불가 가장 이쁘고 귀여운 이상형 1 초보자아 2018-11-19 0
73865 일반 거 연병장서 뱁새 군대 놀이하는 애들아 1 ㅇㅇ 122.37 2018-11-19 0
73864 일반 킷슈 커미션 맡기려는데 그냥 내 킷슈 파일주면대?? 4 히아투스 2018-11-19 0
73863 일반 mr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면 말해줘 유메콩 2018-11-19 0
73862 일반 레노버 mr 팔면 주워갈 갤럼 있냐?? 3 유메콩 2018-11-19 0
73861 일반 풀트유저랑 실제 레슬링 해보고싶다 1 하피핏 2018-11-19 0
73860 일반 이런느낌의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정도들어? 4 너굴쨩 2018-11-19 0
73858 일반 내가 가지고싶은 아바타 너굴쨩 2018-11-19 0
73857 일반 바이브 월드워런티임?? 1 꼬추박사 2018-11-19 0
73856 일반 vrc 같은 망겜 말고 갓겜 프카2하자 3 sing)Hana 2018-11-19 2
73855 일반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혹시암? 3 욤욤 112.186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