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글쓴이
정체불명무명
추천
1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51
  • 2018-11-12 05:23:29
							

VRC를 시작하기전,
나는 온갖 우울증과 내잘못이 아닌 잘못에 속죄하며
자%살을 준비중이었어.

언제,어디서,어떻게 죽을지,
유서도미리써놨었어.
삶에 미련도,의욕도없이 그저 죽을날을 바라보면서.

그런데 지인을통해 VRC를 시작하게되면서
나는 조금씩 바뀌어갔어.
나는 싫어하는 내 목소리를
다른누군가는 좋아하고,

또 내가 잘 하지못한다고 생각했던걸 다른사람보단 잘 할수있었다는걸 깨달으면서, 나는 VR세계에서라도 사람들을 많이 만나며 자존감을 회복했고,
아바타를 만지는법을 여기 공지사항에서 배워서,
아바타를 만들고 퍼블릭월드를 만들어서 점점 날 좋아하는사람들을 늘려갔어.

그런데, 어느날부터인지 나에게 사랑한다고 해주는사람이 생겼어.

난 그 사람에게 해준게 전혀없는데도말이야.
처음에는 장난일줄알았어.
그런데 일주일,이주일이 지나도록 계속 그러면서 따라다니는걸 보니까, 장난은 아닌거같았어.
실제로 장난이아니었고.
나는 정말 기뻤어.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버려져서 죽고싶었던 내게
손을 내밀어서 살아갈 용기를 주었어.
나는 정말 행복했어.
나는 진심으로 살아갈 용기를 얻었어.
그러고나서 VR기기를 사서 이리저리 같이다니며 사진도찍고 같이놀고 VR내부지만 결혼도했었어.

그런데,
내가 잠시 다른게임에 몰두한나머지 그 사람에게 3~4일정도 신경을 써주지못했어.
그렇게 그 사람은 바람을 피웠고,
내 비밀을 알려줬고, 그런걸 싫어한다고했음에도말이야.

난 배신당한 기분이었어.
하지만 생각해보니 내 잘못이었지만,
그 사람에게 내가 앞으로도 잘해줄 자신이, 용기가 없었고.
나는 항상 연애를하면 배드엔딩을 겪게된다는사실을
다시한번 깨달았어.

그래도 미워하지않아.
왜냐하면 원인제공은 내가했는걸.

혹시라도 이 글을 읽으며 나다 싶은분이 갤러리에 있을거에요.

미안해요.
사랑했어요.
살아갈 용기를 줘서 고마워요.
나는 당신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어요.
나말고 더 잘해주는 좋은사람 만나길 빌어요.
미안해요.
이런말밖에 해 줄수 없어서.
고작 이정도밖에 안되는 사람이라서.
요즘 너무 추욱 쳐져있는줄 알았는데
행복해보여서 기뻐요.
응원할게요.
행복해야돼..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3 4일 안했다고 바람피면 이미 몇번은 더폈을듷 ㅎ - dc App 2018.11.12 05:37:31
ㅇㅇ 요약 : 우울증... 자살 계획... VR챗에서 사귐... 결혼까지 했으나... 바람을 피움... 냉혹한 VR챗의 세계... 223.38 2018.11.12 05:51:06
Huntere 2018.11.12 06:05:19
반타블랙 2018.11.12 06:05:40
idiot 2018.11.12 07:13:12
idiot 이모티콘은 반쯤 농담이고 이게 팩트라면 조금 아쉬운게 3~4일만에 깨졌다는거야. 절대적인건 아니지만 이쪽이 저쪽현실 보다 금방금방 헤어지기가 더 쉬워서 조금 냉정하게 말하면 위에 덧글처럼 3~4일만에 바람피울 관계면 상대쪽은 완전한 진심은 아니었을 수도. 2018.11.12 07:18:05
ㅁㅋㅇㅌ 2018.11.12 12:2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81 일반 mr로 이정도 동작은 가눙? 7 ㅇㅇ 223.38 2018-11-23 0
74980 질문 오큘 살까 2 Dq 175.223 2018-11-23 0
74979 일반 아바타 월드도 업데이트 안대고해서 뿌림 30 neco 2018-11-23 18
74977 일반 허공에 주먹질이라고? 9 하루사메 2018-11-23 1
74976 일반 Booth에서 VRChat 제품 보고있는데 신기한거 하나 있네 1 레드밀키스 2018-11-23 1
74975 일반 섹스말고 줘팸해 14 Ciao 2018-11-23 0
74974 일반 섹스는 안하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3 1
74973 일반 이거쓰면 브랄있는사람들은 모션캡쳐 가능해보이는데? 10 경운기Cultivator 2018-11-23 0
74972 일반 H방 이름이뭐임"? 1 123 121.173 2018-11-23 0
74971 일반 바이브쓰면 프레임 90 나오는데 2 히아투스 2018-11-23 0
74970 일반 느그들 온라인에서 섹스하고 노냐? ㅋㅋㅋㅋㅋㅋㅋㅋ 26 4호전차 121.131 2018-11-23 45
74969 일반 오디세이플러스가 73만이고 바이브가 78만인데 2 ㅇㅇ 110.70 2018-11-23 0
74968 일반 무선킷 후기 16 pypy 2018-11-23 4
74967 일반 이거 왜 이러는거야? 1 ㅇㅇ 1.246 2018-11-23 0
74966 일반 MMD방 BEEP BEEP 너무 야행.. 14 츄르 2018-11-23 8
74965 일반 오큘바이브혼종 생각보다 엄청나네여 7 ㅇㅇ 2018-11-23 0
74964 일반 형들 마이크 옆에 차단마크 같은거 뭐야?? 4 ㅇㅇ 1.246 2018-11-23 0
74963 일반 지금 궁금한게 생겼는데 8 ㅇㅇ 110.70 2018-11-23 0
74962 일반 아마존 오큘가격 살만한거야? 1 출근바드 175.223 2018-11-23 0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74940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2 ㅇㅇ 121.170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