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과몰입)VRC를 시작한 이후로의 글
글쓴이
정체불명무명
추천
13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51
  • 2018-11-12 05:23:29
							

VRC를 시작하기전,
나는 온갖 우울증과 내잘못이 아닌 잘못에 속죄하며
자%살을 준비중이었어.

언제,어디서,어떻게 죽을지,
유서도미리써놨었어.
삶에 미련도,의욕도없이 그저 죽을날을 바라보면서.

그런데 지인을통해 VRC를 시작하게되면서
나는 조금씩 바뀌어갔어.
나는 싫어하는 내 목소리를
다른누군가는 좋아하고,

또 내가 잘 하지못한다고 생각했던걸 다른사람보단 잘 할수있었다는걸 깨달으면서, 나는 VR세계에서라도 사람들을 많이 만나며 자존감을 회복했고,
아바타를 만지는법을 여기 공지사항에서 배워서,
아바타를 만들고 퍼블릭월드를 만들어서 점점 날 좋아하는사람들을 늘려갔어.

그런데, 어느날부터인지 나에게 사랑한다고 해주는사람이 생겼어.

난 그 사람에게 해준게 전혀없는데도말이야.
처음에는 장난일줄알았어.
그런데 일주일,이주일이 지나도록 계속 그러면서 따라다니는걸 보니까, 장난은 아닌거같았어.
실제로 장난이아니었고.
나는 정말 기뻤어.

사람들에게 잊혀지고 버려져서 죽고싶었던 내게
손을 내밀어서 살아갈 용기를 주었어.
나는 정말 행복했어.
나는 진심으로 살아갈 용기를 얻었어.
그러고나서 VR기기를 사서 이리저리 같이다니며 사진도찍고 같이놀고 VR내부지만 결혼도했었어.

그런데,
내가 잠시 다른게임에 몰두한나머지 그 사람에게 3~4일정도 신경을 써주지못했어.
그렇게 그 사람은 바람을 피웠고,
내 비밀을 알려줬고, 그런걸 싫어한다고했음에도말이야.

난 배신당한 기분이었어.
하지만 생각해보니 내 잘못이었지만,
그 사람에게 내가 앞으로도 잘해줄 자신이, 용기가 없었고.
나는 항상 연애를하면 배드엔딩을 겪게된다는사실을
다시한번 깨달았어.

그래도 미워하지않아.
왜냐하면 원인제공은 내가했는걸.

혹시라도 이 글을 읽으며 나다 싶은분이 갤러리에 있을거에요.

미안해요.
사랑했어요.
살아갈 용기를 줘서 고마워요.
나는 당신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어요.
나말고 더 잘해주는 좋은사람 만나길 빌어요.
미안해요.
이런말밖에 해 줄수 없어서.
고작 이정도밖에 안되는 사람이라서.
요즘 너무 추욱 쳐져있는줄 알았는데
행복해보여서 기뻐요.
응원할게요.
행복해야돼..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3 4일 안했다고 바람피면 이미 몇번은 더폈을듷 ㅎ - dc App 2018.11.12 05:37:31
ㅇㅇ 요약 : 우울증... 자살 계획... VR챗에서 사귐... 결혼까지 했으나... 바람을 피움... 냉혹한 VR챗의 세계... 223.38 2018.11.12 05:51:06
Huntere 2018.11.12 06:05:19
반타블랙 2018.11.12 06:05:40
idiot 2018.11.12 07:13:12
idiot 이모티콘은 반쯤 농담이고 이게 팩트라면 조금 아쉬운게 3~4일만에 깨졌다는거야. 절대적인건 아니지만 이쪽이 저쪽현실 보다 금방금방 헤어지기가 더 쉬워서 조금 냉정하게 말하면 위에 덧글처럼 3~4일만에 바람피울 관계면 상대쪽은 완전한 진심은 아니었을 수도. 2018.11.12 07:18:05
ㅁㅋㅇㅌ 2018.11.12 12:27: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64 일반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읽을정도로 공부했는데 9 ㅇㅇ 125.185 2018-11-26 2
75663 일반 흑우 테크??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