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의심되는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41
  • 2018-11-12 04:51:09
  • 58.228
							


한/일 하프라고 하는사람이랑 이야기하거나 구경하거나 지나가다 보거나 하는데 이게 수십명째임

그것도 일본인보다 한국인 무리에게만 있고

아무리 글로벌겜이라지만 너무 한쪽에 밀집되어있는게

슬슬 컨셉인가 의심된다 이젠.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황국신민 - dc App 2018.11.12 04:51:58
반타블랙 설마 그걸 믿는거? 2018.11.12 04:53:17
시마다아리스 일본어 하는거 들어보면 분간 가능 2018.11.12 04:54:21
ㅇㅇ 다 믿는게 아니기땜에 의심하는것 - dc App 58.228 2018.11.12 04:55:11
ㅇㅇ 걸러내는중에도 너무 많아져 그런인간들이 - dc App 58.228 2018.11.12 04:56:06
idiot 일본인들한테 데려가서 "つ" 발음 인증 시켜보자 2018.11.12 04:57:01
쎾쓔!!! 일본은 한일하프나 한인2세라고 하면 좀 2등시민 느낌으로 보는경우도 있음. 반면에 한국에는 그런게 없고. 그래서 일본인그룹에선 굳이 얘기를 안꺼낼수도 2018.11.12 04:57:37
히아기 일본인중에도 한국인같은 사람 몇 있어서 더 헷갈림 2018.11.12 04:58:21
도원연가 명예황국신민 2018.11.12 05:03:58
아이리네 왜 일본만 많은지는 이해가 안감 중국쪽도 많은텐데, 미국계나 2018.11.12 05:38:41
ㅇㅇ ㄹㅇ 죄다 일본이래 - dc App 58.228 2018.11.12 05:48: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72589 일반 어제 10시경 뱅 2 연파랑 115.86 2018-11-14 2
72588 일반 엠알 렉이 너무 심한데 1 ㅇㅇ 125.180 2018-11-14 0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84 일반 MR중고삼 희희 12 tntnt 2018-11-14 0
72582 일반 아무 의미없는 하이마트 VIVE 풀패키지 특가 12 아이리네 2018-11-14 0
72581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 부르는놈 겜 접게만듬 17 GEORGIA 2018-11-14 35
72580 일반 갑자기 부장님이 부서 단합겸 운동하자고 한다 6 쎾쓔!!! 2018-11-14 1
72579 일반 신사같이 사람 많은 월드에서 7 f 211.58 2018-11-14 0
72578 일반 아 어디 새친구없나 9 읭읭이 2018-11-14 0
72577 일반 출근 안하니까 너무 좋다 7 초보자아 2018-11-14 0
72576 일반 저댄방 신발 바닥에 테이프 발라볼생각임 10 댕타 2018-11-14 0
72574 일반 갤에 갑자기 클레릭그러길래 뭔가했다. 1 JJY 2018-11-14 0
72573 일반 가끔 거울 보고 혼자서 포즈잡고 있지 않냐? 9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72 일반 파티클마커 깔끔하게 안그어지는데 뭐가 문제인거야? 4 ㅇㅇ 223.33 2018-11-14 0
72571 일반 치마 잡는거를 두개의 애니메이션으로 하고 싶은데! 10 은교 2018-11-14 0
72570 일반 현실에서 해야될 일을 만들면 NAME_HORANG 2018-11-14 0
72568 일반 체조갈려니까 갑자기 컴터꺼짐 2 Yua 2018-11-14 0
72567 일반 클레릭? 라무네? 8 Alex7756 2018-11-14 0
72566 일반 클레릭 지름 4 Luche 2018-11-14 0
72565 일반 클레릭 풀트레킹 잘먹는편임? 6 Huntere 2018-11-14 0
72564 일반 클레릭 평상복장 부스에 올라왔음 15 마요릭 2018-11-13 2
72563 일반 저댄도 적당히 해야 아침체조 나가겠네. 2 Huntere 2018-11-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