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월드] 오브젝트 원래 자리로 돌려 놓기.
글쓴이
LoNa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30
  • 2018-11-12 04:02:30
  • 112.162
							

오브젝트를 원래 있던 위치로 돌려놓는 스크립트가 있나요?


꽃 오브젝트에 중력을 없애고 하늘로 천천히 던지면 느긋하게 오브젝트가 하늘로 올라가는데 제 자리로 돌려놓는 트리거를 만들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ㅇ 오브젝트에 오브젝트 싱크넣고 트리거에서 sendrpc의 teleportto를 쓰면 됨 59.31 2018.11.12 04:04:34
LoNa 오브젝트 싱크란, VRC_Object sync 인가요?, 그리고 트리거에 Sendrpc를 넣고 Teleportto는 어디에 있는 기능인가요? 답변해주셨는데 이해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112.162 2018.11.12 04:09:59
Luche SendRPC 적용해보면 아래 스크롤 띄우는거 생기니까 함 봐 2018.11.12 04:10:55
Luche SendRPC랑 셋 게임오브젝트 같이쓰면 트리거 작동 안하니까 따로해야함 2018.11.12 04:11:27
LoNa 아!!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12.162 2018.11.12 04:13:09
LoNa 이해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112.162 2018.11.12 04:13:19
xx 상위에 오브젝트 하나 만든 다음에 애니메이터 넣고 애니메이션으로 돌리자 183.96 2018.11.12 04:32: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514 일반 후...어디 mr 싸게 팔아줄사람없나... ㅇㅇ 220.124 2018-11-25 0
75512 질문 fbx에서 pmx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백당 2018-11-25 0
75511 일반 아바타 찾아요 3 123 121.173 2018-11-25 0
75510 일반 H방.gif 4 쎾쓔!!! 2018-11-25 5
75508 일반 아침체조 후기..vr 3 123 121.173 2018-11-25 0
75507 일반 살려주라 지인이 만나제 자꾸 13 ㅇㅇ 219.251 2018-11-25 5
75506 일반 이거 해결법좀 3 카디아. 2018-11-25 0
75505 일반 업로드 했는데요 5 木子 2018-11-25 0
75503 일반 으악 으아아악 6 카디아. 2018-11-25 6
75501 일반 노래방에 계단 만들었당 ㅋㅋ 1 ㅇㅇ 2018-11-25 1
75500 일반 선생님덜 엑스레이 찍어왔어요 1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9 일반 you can now report worlds! DDos 2018-11-25 0
75498 일반 Vr 바이브 프로 어댑터 +보조뱃터리3개 43만에 팜) 3 비보 118.39 2018-11-25 1
75496 일반 근육신경마비 증세 질문 4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5 일반 아 시발 24 빠이센 2018-11-25 35
75494 일반 아바타 선택 창에서 personal 탭 어케 활성화함 3 木子 2018-11-25 0
75493 일반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 상태명은 왜 안 보이지? 1 ㅇㅇ 180.230 2018-11-25 0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