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mmd방 갔다가 외국 덕후들이랑 만나서 놀았었음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17
  • 2018-11-12 03:22:51
							



처음에 놀러갔다가 외국인 3명이 전광판 앞에서 얘기 나누고있는데 무슨 동그란 발판이 4개 떠있더라?


외국인이 4인곡이니 참가하라고 하길래 나도 발판에 올라갔음


그런데 내가 풀트랙킹이라 춤을 못추고 멍하니 서있으니까 외국인들 겁나 웃으면서 얘기하는데


대충 얘기가 풀트랙킹이었어? 풀트랙킹은 이거 안되는거였냐? 뭐 그런 얘기 나누는데


혼자 어색하게 서있으니 좀 뻘줌해서 어색하게나마 춤췄음


외국인들 웃으면서 뭐라뭐라 말하는데 난 영어 잘 못해서 묵언으로 유지함


어색하게 따라 춤추는게 오히려 재밌다고 좋아했음


곡 하나 끝나고 외국인들이 뭐라뭐라 말하다가 포탈 열어주면서 따라오라고 하더라


포탈 들어가니 미형 아바타들 많은 아바타 월드였는데


세명이서 캐릭 정하고는 내 캐릭도 하나 정해주더라고


그리고는 mmd 가서 다시 춤추고 놀았는데 꽤 재밌었음


춤 다 끝나고 다들 쇼파에 앉아서 놀다가 풀트랙킹은 쇼파에 앉아도 모션이 안변하길래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해서 누우니 외국인들 겁나 좋아함 ㅋㅋㅋ


발 흔들면서 고개 갸웃갸웃 거리니 외국인 하나가 '나 풀트랙킹 살거임' 하더라 ㅋㅋㅋㅋ

ㅇㅇ 부럽다. 하아 61.35 2018.11.12 03:32:14
나냠 나 더 방금 mmd 방 가서 수동 으로 춤 추니까 외국인들이 개 좋아함 ㅋㅋ - dc App 2018.11.12 04:34: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52 일반 수면은 VR수면이 있어오 7 AMA 59.11 2018-11-16 0
73251 일반 [움짤대회]선생님의 이상성욕에는 저 또한 관심이 많습니다.[100MB] 110 하루사메 2018-11-16 71
73250 일반 VRC하고싶다 1 neco 2018-11-16 0
73249 VRC일기 연병장에 갔던 만화 9 제네카린 2018-11-16 21
73248 일반 표정 느리게 변하는거 컨트롤러 설정이야? 1 히아투스 2018-11-16 0
73247 질문 vr바이브 제컴퓨터로 충분한가요? 6 vr클린이 121.173 2018-11-16 0
73246 일반 3d 아바타사면 파일뭉치도 같이옴? 2 ㅁㅁ 1.225 2018-11-16 0
73245 일반 귀엽다 1 꿀뚤 2018-11-16 0
73242 일반 모나카 커엽당 2 림크 2018-11-16 1
73241 일반 고민이 있다. 2 ㅇㄴㅇ 222.113 2018-11-16 1
73240 일반 오늘너무무서웠다 2 뉴비 27.126 2018-11-16 0
73237 일반 유니티로 폴리곤수 줄이는방법좀 modo 124.58 2018-11-16 0
73236 일반 브알오랜만에켰다 아스테리 2018-11-16 0
73235 일반 바이브 트래커랑 컨드롤러 배터리 정보 좀... 3 유젤 2018-11-16 0
73233 일반 이거 다팔렸네 카디아. 2018-11-16 0
73231 일반 공지에 있는 MR 썸스틱 이동 bat파일 이제 못써여? 4 ㅇㅇ 1.228 2018-11-16 0
73230 일반 부랄챗하면서 뚜따 넘 많이해서그런가 1 ㅇㅇ 121.125 2018-11-16 0
73229 일반 펭귄 아바타 소리 안나는 이유 1 혜비니 2018-11-16 3
73228 일반 큰맘먹고 180 다털면 풀트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반타작은 할텐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5 일반 뚜따커미션 재료 필요하다는데 1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24 일반 VRC 아바타 유료구매 같은건 없어요? 3 비비 211.210 2018-11-16 0
73221 일반 오늘 부알쳇일기 3 너굴쨩 2018-11-16 0
73220 일반 보딱 달음 4 유티 2018-11-16 0
73218 일반 집에서 가라오케방 가는 사람들 어떻게 가는거야? 5 차가비 2018-11-16 0
73217 일반 근데 이게임 무슨 파벌싸움도 있고 그러냐? 5 사이프 2018-11-16 0
73216 질문 브린이 살려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6 0
73215 일반 이거 야한방은 어딧음? 2 ㅇㅇ 223.33 2018-11-16 0
73213 일반 와 진짜 mr처음 해봤는데 너무 만족함;; 5 ㅇㅇ 218.209 2018-11-16 1
73211 일반 이아바타 맘에든다 5 울테 2018-11-16 0
73210 일반 vr린이 30분 후기;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9 일반 인간코스프레 그만하고싶다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73208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설정했는데 유니티는왜이래 2 Coya 121.161 2018-11-16 0
73207 일반 아 이거 설마 동글 두개 사야되요?;;;;;; 7 ㅇㅇ 218.209 2018-11-16 0
73205 질문 지금 페이트 아바타 못슴? ㅇㅇ 61.98 2018-11-16 0
73204 일반 큰일이다 MR이 안켜짐 뱦뺴 2018-11-16 0
73203 일반 오큘러스 망함? 2 Alex7756 2018-11-16 0
73202 일반 다이스케 이노래 MMD방 있을까? 12 철수 118.32 2018-11-16 0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73199 일반 여긴 그림커미션도 많이 신청함? 2 ㅇㅇㅑ 119.194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