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00
  • 2018-11-12 01:42:48
  • 61.35
							

갤러리 한번 놀러왔는데


다들 너무 재밌게 잘 노네...


VR 사고 싶고 CHAT 도 하고 싶어지잖어. ㅠㅠ



idiot VR기기 뭐로 보고 있어? 2018.11.12 01:44:31
쎾쓔!!! 2018.11.12 01:44:36
ㅇㅇ 가격 40-50 잡고 있어. 그런데 컴퓨터 좋아야할 것 같아서 컴퓨터 부터 사려고... 61.35 2018.11.12 01:47:08
ㅇㅇ 올해는 무리! 61.35 2018.11.12 01:47:46
차가비 MR로 가자! 2018.11.12 01:50:44
히아기 브얄이 없어도 데스크탑 모드로도 즐길 수 있어, 어때? 2018.11.12 01:56:11
초보고양이 VR없어도 할수는 있어 - dc App 2018.11.12 01:57:48
Huntere 2018.11.12 01:58:37
ㅇㅇ 40 정돈 MR이 답인가! 61.35 2018.11.12 01:59:18
ㅇㅇ 컴 사양이 안 좋은데 가능해? 61.35 2018.11.12 01:59:27
ㅇㅇ i7-2600 RAM 12GB 61.35 2018.11.12 01:59:44
ㅇㅇ 960 61.35 2018.11.12 01:59:55
히아기 십가능해 브얄이 사양을 많이 먹는거지 데스크탑은 그렇게 많이 안먹어 2018.11.12 02:00:21
ㅇㅇ 으음.. 사람 좀 있으면 렉 걸릴 것 같은데! 61.35 2018.11.12 02:02:36
ㅇㅇ 영롱하군요... 61.35 2018.11.12 02:03:02
ㅇㅇ 헐... 가능하구나. 오늘 퇴근하고 해볼게 61.35 2018.11.12 02:03:12
idiot 잠만 당신 내컴보다 사양 월등히 좋잖아!? 2018.11.12 02:08:36
ㅁㅋㅇㅌ 그 재밌게 잘 노는거 너도 할 수있어! 퇴근하고 가자! - dc App 2018.11.12 02:16:29
ㅇㅇ 헐... VRC 그렇게 사양 낮아?! 61.35 2018.11.12 02:30:34
ㅇㅇ 노라죠... 61.35 2018.11.12 02:30:49
idiot 그렇게 많이 낮은건 아니지만 당신 컴퓨터면은 그냥저냥 편하게 플레이 할수 있어 2018.11.12 02:33:50
ㅇㅇ 전에 GTX750ti로 들어갔다가 눈뽕 맞고 껐는데 다시 해봐야겠어. 고마워! 61.35 2018.11.12 02:3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586 일반 월드제작 버튼 질문인데.. 4 ㅇㅇ 121.168 2018-11-28 0
76585 일반 침대 헤드에 오큘 센서 박음 4 greenhornet 2018-11-28 2
76584 일반 바이브풀박스,오디오스트랩,트래커3개 판다 5 ㅇㅇ 118.223 2018-11-28 0
76583 일반 지금 브알챗 안 되는 거 나뿐임? 5 은사나사 2018-11-28 0
76582 질문 스커트 안뚫리는 다이나믹본 질문점 6 ㅇㅇ 223.39 2018-11-28 0
76581 일반 첫 뚜따 해봄 2 ㅇㅇ 112.151 2018-11-28 0
76580 일반 월드 처음만들어 보는데 이게 왜 작동이 안될까요? 1 ㅇㅇ 182.218 2018-11-28 0
76579 일반 유니티로 개인 아바타 업로드할때 1 ㅇㅇ 27.1 2018-11-28 0
76578 일반 간단한 수화를 알아보자! 레콘 2018-11-28 2
76576 일반 쉬바 나도 이런곳에살고싶어 .. 3 카디아. 2018-11-28 1
76575 일반 섹스 1 꼬마키` 2018-11-28 0
76574 일반 일찍자면 내일이 일찍온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3 DDos 2018-11-28 0
76573 일반 심야영화 재미있었당 sdhy 58.239 2018-11-28 4
76571 일반 혹시 이 사태에대해 해결법을 아시는분이 계시면 제발좀 도와주십시오..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76570 일반 이번에 스팀vr 업데이트 이후 개 병신같아짐 1 Yua 2018-11-28 0
76568 일반 이거 쉐이프키 적용하니까 왜 몸이 부풀어 오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 112.151 2018-11-28 0
76567 질문 아.. 유니티를 왔는데 머리 텍스쳐가 이상해 ㅠ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8 0
76566 일반 다들 잘자 2 츄르 2018-11-28 4
76565 일반 오늘자 연병장.jpg 13 ㅇㅇ 218.152 2018-11-28 18
76564 일반 퍼블릭월드 오브젝트 온오프 할수있음? 2 강뿌뿌 2018-11-28 0
76563 일반 11/29일자 스샷 클루 2018-11-28 4
76562 일반 유니티로 vrchat 아바타 적용시키려는데 오류뜨면서 안된다 도와줘! akfqkrdl 211.114 2018-11-28 0
76560 일반 진짜 VRC하다가 이런 숨겨진 유료 DLC가 있을줄이야 9 和泉つばす 2018-11-28 3
76558 VRC일기 오늘찍은사진 아루라테 2018-11-28 1
76557 일반 왜 계정생성을 못하게하냐 정이 112.162 2018-11-28 0
76556 일반 근데 베이스는 바이브가 제작하는게 아닌가봐? 2 디즈 2018-11-28 0
76555 일반 제발 좆만한 캐릭터로 쫄래쫄래 와서... 2 은사나사 2018-11-28 0
76554 VRC일기 오늘도 즐거웠어요! 1 라찌 2018-11-28 0
76552 일반 사람 많은데 서 친구아닌사람들 쉐이더 꺼놓으면 프레임 상승? 2 ㅇㅇ 203.90 2018-11-28 0
76551 일반 늒네 '그 신사'에서 일주일 살아보고 느낀 점 9 ㅇㅇ 180.230 2018-11-28 26
76550 일반 오늘 H하는거 처음봤는데 현자타임옴 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549 일반 개씨발... 컨트롤러.. 후ㅏ두르지마라 12 和泉つばす 2018-11-28 19
76548 일반 다들 겨울용 아바타 옷 뭐 쓰고있어? 11 클루 2018-11-28 0
76547 일반 유니티 도움 도움 이거 무슨 오류냐... 3 kk08 2018-11-28 0
76546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10 울테 2018-11-28 0
76545 일반 vr챗질문 2 ㅇㅇ 211.52 2018-11-28 0
76544 일반 와 벌써 이걸 반년이나했어... ㅇㅅㅇ 221.153 2018-11-28 0
76543 일반 부랄챗 2개 못켬? 2 ㅇㅇ 182.218 2018-11-28 0
76542 일반 심심해서 알아본 묵언유형 7 JinSilly 2018-11-28 0
76541 일반 혹시 이런거 겪어본 갤러 잇음? 7 ㅇㅇ 39.118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