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00
  • 2018-11-12 01:42:48
  • 61.35
							

갤러리 한번 놀러왔는데


다들 너무 재밌게 잘 노네...


VR 사고 싶고 CHAT 도 하고 싶어지잖어. ㅠㅠ



idiot VR기기 뭐로 보고 있어? 2018.11.12 01:44:31
쎾쓔!!! 2018.11.12 01:44:36
ㅇㅇ 가격 40-50 잡고 있어. 그런데 컴퓨터 좋아야할 것 같아서 컴퓨터 부터 사려고... 61.35 2018.11.12 01:47:08
ㅇㅇ 올해는 무리! 61.35 2018.11.12 01:47:46
차가비 MR로 가자! 2018.11.12 01:50:44
히아기 브얄이 없어도 데스크탑 모드로도 즐길 수 있어, 어때? 2018.11.12 01:56:11
초보고양이 VR없어도 할수는 있어 - dc App 2018.11.12 01:57:48
Huntere 2018.11.12 01:58:37
ㅇㅇ 40 정돈 MR이 답인가! 61.35 2018.11.12 01:59:18
ㅇㅇ 컴 사양이 안 좋은데 가능해? 61.35 2018.11.12 01:59:27
ㅇㅇ i7-2600 RAM 12GB 61.35 2018.11.12 01:59:44
ㅇㅇ 960 61.35 2018.11.12 01:59:55
히아기 십가능해 브얄이 사양을 많이 먹는거지 데스크탑은 그렇게 많이 안먹어 2018.11.12 02:00:21
ㅇㅇ 으음.. 사람 좀 있으면 렉 걸릴 것 같은데! 61.35 2018.11.12 02:02:36
ㅇㅇ 영롱하군요... 61.35 2018.11.12 02:03:02
ㅇㅇ 헐... 가능하구나. 오늘 퇴근하고 해볼게 61.35 2018.11.12 02:03:12
idiot 잠만 당신 내컴보다 사양 월등히 좋잖아!? 2018.11.12 02:08:36
ㅁㅋㅇㅌ 그 재밌게 잘 노는거 너도 할 수있어! 퇴근하고 가자! - dc App 2018.11.12 02:16:29
ㅇㅇ 헐... VRC 그렇게 사양 낮아?! 61.35 2018.11.12 02:30:34
ㅇㅇ 노라죠... 61.35 2018.11.12 02:30:49
idiot 그렇게 많이 낮은건 아니지만 당신 컴퓨터면은 그냥저냥 편하게 플레이 할수 있어 2018.11.12 02:33:50
ㅇㅇ 전에 GTX750ti로 들어갔다가 눈뽕 맞고 껐는데 다시 해봐야겠어. 고마워! 61.35 2018.11.12 02:3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446 일반 아 왜 내 아바타 업뎃이 안되냐 dd 59.14 2018-11-25 0
75445 일반 학교에서 vr기기 빌려줘서 vr챗 해보려해 형들 4 ㅇㅇ 122.34 2018-11-25 0
75444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깊게 고민할 필요가 있나? 1 Yua 2018-11-25 0
75443 일반 놀로베이스 다시 천장으로 올림 퍄퍄 5 ㅇㅇ 2018-11-25 0
75442 일반 컨트롤러 한쪽이 유난히 인식이 안됨.. 4 ㅇㅇ 182.228 2018-11-25 0
75441 일반 라무네 대리업로드 갤럼 봐라 3 ㅇㅇ 210.117 2018-11-25 0
75439 일반 벌받고 있는거 같다 3 초보자아 2018-11-25 5
75438 일반 늒네 바이브샀는데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25 0
75437 일반 vr 입문하려는데 이거 어떰? 2 스즈 116.65 2018-11-25 0
75436 일반 센서 합체시켜봄 7 울테 2018-11-25 24
75435 일반 이번 블프에 나도 mr 입문 가능할줄알았는대 ㄴㅇ 223.62 2018-11-25 0
75434 일반 혹시 바이브 쓰는 갤럼중에 3in1 단선된 갤럼있어? ㅇㅇ 175.206 2018-11-25 0
75433 일반 그림 못그리는 사람이 텍스처 건드니까 죽을거 같다.. 8 새로운열쇠 2018-11-25 2
75432 질문 이거 산거 배송 되는거 맞어? 2 ㅇㅇ 112.153 2018-11-25 0
75430 일반 나 바이브 포커스 산 사람 처음봤어 3 검은연 2018-11-25 0
75429 일반 VRchat 방 찾는데 도와주세요 형님들 ㅜㅡ 1 가드맨 116.36 2018-11-25 0
7542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준비 이거면되냐 6 Nyug 2018-11-25 0
75427 일반 조금만 움직이면 vrc접속이가능한데.. 2 ㅇㅇ 2018-11-25 0
75426 일반 베스아래쪽에 오큘센서 끼우면멋질듯 울테 2018-11-25 0
75425 질문 home 4 왕초보영어 223.38 2018-11-25 0
75424 일반 우타이테노래방 노래선택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4 ㅇㅇ 121.168 2018-11-25 0
75422 일반 ㅠㅠ nolo as 어디서 해야돼요 ㅠㅠ 6 ㅇㅇ 175.223 2018-11-25 0
75420 일반 업로드 없이 플탐이랑 친구수만으로 은사나사 2018-11-25 0
75419 일반 외국인이랑 박스겜하는데 샤묘 211.210 2018-11-25 0
75417 일반 븨알쳇 하려고 바이브 포커스 샀는뎁 19 ㅇㅇ 223.38 2018-11-25 3
75416 일반 라무네있는 아바타월드 알려주실분없음? 2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4 일반 이 캐릭터 누구 알려주실분? 6 dksakdhkd 27.118 2018-11-25 0
75413 일반 아...자괴감오네 바이브 어댑터 살려는분 보셈 11 비보 118.39 2018-11-25 0
75412 일반 바이브 베스 무조건 마주보게 달아야하나요? 2 현이.ver 2018-11-25 0
75411 일반 야기코는 표정 만지지말고 써야할듯... 3 차가비 2018-11-25 0
75410 일반 박스겜 이름이 뭐였지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409 VRC일기 VRC입문.... 성공적... 4 ㅇㅇ 112.153 2018-11-25 0
75408 일반 개발중인 획기적인 VR 기술 6 ㅇㅇ 220.88 2018-11-25 0
75407 일반 라무네 업로드 대신해주는건 문제없음 11 ㅅㅋㅋ改 2018-11-25 0
75406 일반 페이크 트래커 쓰면 제대로 눕기 가능? ㅇㅇ 220.74 2018-11-25 0
75405 일반 이 정도면 안짤리겠지? 3 공익여중생 2018-11-25 2
75400 일반 뭐지..왜 로그인창으로 팅겻지..? 2 ㅇㅇ 121.168 2018-11-25 0
75399 일반 오랜만에 체조갈려고 트래커 챙길려고 보니까 2 하벤하이드 2018-11-25 0
75398 일반 [뻘글]알바 끝나고 와서 브알챗 할려고 했더니 10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4 2
75397 일반 뉴비들 공포맵좀 대리고 가지마 공익여중생 2018-11-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