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000
  • 2018-11-12 01:42:48
  • 61.35
							

갤러리 한번 놀러왔는데


다들 너무 재밌게 잘 노네...


VR 사고 싶고 CHAT 도 하고 싶어지잖어. ㅠㅠ



idiot VR기기 뭐로 보고 있어? 2018.11.12 01:44:31
쎾쓔!!! 2018.11.12 01:44:36
ㅇㅇ 가격 40-50 잡고 있어. 그런데 컴퓨터 좋아야할 것 같아서 컴퓨터 부터 사려고... 61.35 2018.11.12 01:47:08
ㅇㅇ 올해는 무리! 61.35 2018.11.12 01:47:46
차가비 MR로 가자! 2018.11.12 01:50:44
히아기 브얄이 없어도 데스크탑 모드로도 즐길 수 있어, 어때? 2018.11.12 01:56:11
초보고양이 VR없어도 할수는 있어 - dc App 2018.11.12 01:57:48
Huntere 2018.11.12 01:58:37
ㅇㅇ 40 정돈 MR이 답인가! 61.35 2018.11.12 01:59:18
ㅇㅇ 컴 사양이 안 좋은데 가능해? 61.35 2018.11.12 01:59:27
ㅇㅇ i7-2600 RAM 12GB 61.35 2018.11.12 01:59:44
ㅇㅇ 960 61.35 2018.11.12 01:59:55
히아기 십가능해 브얄이 사양을 많이 먹는거지 데스크탑은 그렇게 많이 안먹어 2018.11.12 02:00:21
ㅇㅇ 으음.. 사람 좀 있으면 렉 걸릴 것 같은데! 61.35 2018.11.12 02:02:36
ㅇㅇ 영롱하군요... 61.35 2018.11.12 02:03:02
ㅇㅇ 헐... 가능하구나. 오늘 퇴근하고 해볼게 61.35 2018.11.12 02:03:12
idiot 잠만 당신 내컴보다 사양 월등히 좋잖아!? 2018.11.12 02:08:36
ㅁㅋㅇㅌ 그 재밌게 잘 노는거 너도 할 수있어! 퇴근하고 가자! - dc App 2018.11.12 02:16:29
ㅇㅇ 헐... VRC 그렇게 사양 낮아?! 61.35 2018.11.12 02:30:34
ㅇㅇ 노라죠... 61.35 2018.11.12 02:30:49
idiot 그렇게 많이 낮은건 아니지만 당신 컴퓨터면은 그냥저냥 편하게 플레이 할수 있어 2018.11.12 02:33:50
ㅇㅇ 전에 GTX750ti로 들어갔다가 눈뽕 맞고 껐는데 다시 해봐야겠어. 고마워! 61.35 2018.11.12 02:34: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179 일반 존나 좋은 생각났다 4 ㅇㅇ 222.108 2018-12-01 0
77178 일반 이거 아는사람 있어? 3 ㅇㅇ 210.110 2018-12-01 0
77177 일반 경찰미코 아바타 넘 좋다 4 킹물범 2018-12-01 0
77176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질문좀 7 Kcalb02 2018-12-01 0
77175 일반 소재찾기 넘 어려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174 일반 스페이스무브써서 일정높이가면 캐릭터옷이 다없어진데 14 현이.ver 2018-12-01 0
77172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하나 사서 끼고 돌아다니는데 7 은사나사 2018-12-01 5
77171 일반 ah sex 1 ㅇㅇ 110.70 2018-12-01 0
77170 일반 오케 좋아 파맥5K 나올때까지 존버한다 1 ㅇㅇ 124.54 2018-12-01 0
77169 일반 퍼스널아바타 없애는거 어떡해해 1 ㅇㅇ 112.153 2018-12-01 0
77168 일반 빠밤폼은 왜쓰는거에요? 3 ㅇㅇ 2018-12-01 0
77167 일반 바이브 사려는데 할부로 사는게 좋겠지? 9 Kcalb02 2018-12-01 0
77165 일반 vr챗 업데이트 어떻게하나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163 일반 VR쳇 유튜브 보면서 느낀건 5 유튜브수준; 123.199 2018-12-01 1
77161 일반 오큘러스 사서 세팅중인데 1 Yanagi 2018-12-01 0
77160 일반 vr챗 나만안됨?? 1 려려려 221.142 2018-12-01 0
77159 일반 파이맥스 시연화 갔다옴 10 아이리네 2018-12-01 2
77158 일반 무선킷 이렇게 차니까 아얘 없는거처럼 느껴짐 1 ㅇㅇ 2018-12-01 0
77156 일반 마이크옆에 노란 느낌표 뭐에요?? 3 ㅇㅇ 1.246 2018-12-01 0
77155 일반 아 H방에서 마이크 켜줫으면 좋겟다 3 블프 2018-12-01 0
77154 일반 오큘 트래커 혼종 자동캘리로 Y축이 약간 안맞으면 1 현이.ver 2018-12-01 0
77153 일반 무선킷 착용감 개선할방법이없을까 6 울테 2018-12-01 0
77152 일반 손이 펴지는 자세를 만들려면 1 ㅇㅇ 61.83 2018-12-01 0
77151 일반 키보드로 표정 바꾸는거 어떻게해 2 ㅇㅇ 112.153 2018-12-01 0
77148 일반 에셋 스토어에 2 ㅇㅇ 2018-12-01 0
77147 일반 끼요오오옷 너무너무 행복해 3 ㅇㅇ 2018-12-01 2
77146 일반 초등학생 교육용 로봇이 트레커보다 비싸네.. 7 현이.ver 2018-12-01 0
77145 일반 까르보나라+빵vs프라페+케익 머먹을까 8 꼬마키` 2018-12-01 0
77144 일반 보고 들으면서 익힌 말버릇이란게 무섭다 2 ㅇㅇ 125.129 2018-12-01 0
77143 일반 퇴근하고싶어요 9 PaPoPo 2018-12-01 0
77142 일반 나노나노 2 ㅇㅇ 125.129 2018-12-01 0
77141 일반 VRC즐기는법 1 ㅇㅇ 211.36 2018-12-01 0
77140 일반 무선킷달면 링크박스 안써요...????? 2 ㅇㅇ 2018-12-01 0
77139 일반 키넥트 v2나 놀로 중고 구함니다 ^^* 3 2222222222222222220k 2018-12-01 1
77138 일반 업데이트로 막힌거였구만 1 킹물범 2018-12-01 0
77136 일반 목록에는 없어졌는데 도착했당!! 2 ㅇㅇ 2018-12-01 0
77135 질문 일단 고치긴 했는데 1 킹물범 2018-12-01 0
77134 질문 브알챗 하려니까 306? 에러 뜨는데 2 킹물범 2018-12-01 0
77133 일반 행님들 라무네가 사라지는데;; 3 ㅇㅇ 61.83 2018-12-01 0
77132 일반 힙합이나 trap 계열 아바타는 없음? 3 Kcalb02 2018-12-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