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78
  • 2018-11-11 21:46:50
  • 223.62
							

200시간정도한놈인데 아직 블락당한건 3명밖에 없음.

나름 재밌게 분위기를 몰아갈려고 노력도 하고

로리콘 변태 취급 받아도 웃고 즐기는데

시발 여왕벌 섬기는 일벌새끼만나서

적당히를 모르고 침뱉는 시늉을 하는데 2절 3절까지 하길래 시발 나도 사람인데 계속하니까 기분나빠서 그만하라고 하지말라고 했음.

그래도 계속하길래 역으로 님 이겜은 vr챗인데 님은 왜 pc챗해요? 하고 딜 넣으니까 블락한다 뮤트한다 개 ㅈㄹ떨어서

분위기 개씹 갑분싸만들었음.

그래도 한국인이라고 말 안통하는 외국인보단 낫지하고 넘겼는데

알고보니까 내 지인의 지인이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얼굴보고 님 근데 우리 어디서 보지않았어요? 하고 모르는척 하니까

입에서 나온다는 말이 로리콘임.

시발 ㅋㅋㅋㅋ 지가 입고다니는 키 ㅈ만한 로리쇼타캐릭터는 생각도 안함 ㅋㅋㅋ

지가 섬기는 여자한테 말거니까 말걸지말라고 ㅈㄹ염병을 떰 ㅋㅋㅋ

일단 내 지인이라서 아는척을 ㅈ나 하니까 다른월드로 말도 안하고 가더라 ㅋㅋㅋ 아까 그 기사님 어디가심? ㅋㅋㅋ

시발 니들은 이런 쓰레기새끼랑 친구하지마라 ㅈ나 역겹더라

- dc official App
나냠 일벌 이미지 관리 쩌내 개쇜! 속은 꺼먼 주제에.. - dc App 2018.11.11 22:11:13
ㅇㅇ 이미지관리는 사회생활로 만족함.. 게임에서까지 이미지관리 해야되는건가 싶다 - dc App 223.39 2018.11.11 22:29:20
ㅇㅇ 로리콘이라는말을 지금 하는 사람이 있다고?... 125.129 2018.11.11 22:29:47
ㅇㅇ 노무현시절 욕인데 혹시 나이가 125.129 2018.11.11 22:30:09
ㅇㅇ ㅈ나 많던데?? - dc App 223.39 2018.11.11 22:30:51
음료 2018.11.12 02:34:26
음료 2018.11.12 02:34:43
아스테리 일벌새끼들ㅋㅋ난다블락하고다님 ★ 2018.11.12 06:2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62 일반 그러고보니 흑우태크 재대로 탔음.. 13 ㅇㅇ 2018-11-26 2
75661 일반 외국인들은 의외로 한반도 실정 진짜 잘 모르는구나 4 은사나사 2018-11-26 0
75660 일반 폴란드 친구 '그 신사' 가길래 따라가봄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8 일반 브이알챗은 너모재미있어 6 마요릭 2018-11-26 1
75657 일반 혼종이 되는가 환승을 하는가 2 ㅇㅇ 2018-11-26 0
75656 일반 폴란드 친구 개귀여워 ㅠㅠ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4 일반 지금보니 너클콘도 개크네..? 6 ㅇㅇ 2018-11-26 0
75653 일반 오늘의 아침체조는 조용했다고 한다. 6 토끼상 2018-11-26 0
75652 일반 안 쓴줄 알고 똑같은 내용 또 썻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51 일반 유투브에 브알챗 치니까 혐인것만 뜨네 4 공익여중생 2018-11-26 0
75650 일반 MMD방인데 터미네이터 아바타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9 일반 님들 라무네 얼마임? 3 ㅇㅇ 118.221 2018-11-26 0
75648 일반 결국 아무도 오지 않았다고 한다. 4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7 일반 네임플레이트 크기 줄이는 방법 없냐? 6 레콘 2018-11-26 0
75646 일반 근데 저댄방은 왜 한국인 일본인 바께 없냐 6 greenhornet 2018-11-26 0
75645 일반 학교에서 브챗 유튜브 보는 놈은 뭐여 6 Woodie 2018-11-26 0
75644 일반 오늘부터 놀로 탈출합니다 7 ㅇㅇ 2018-11-26 0
75643 일반 폴란드 친구 사귐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42 일반 아무도 안와 5 ㅇㅇ 112.153 2018-11-26 0
75641 일반 vr은 케이블처리가 문제네 ㅋㅋㅋ 223.62 2018-11-26 0
75640 질문 바이브 프로랑 차이 많이나냐 러더퍼듐 2018-11-26 0
75639 일반 람지 개조아 5 하피핏 2018-11-26 2
75638 일반 ㅅㅂ 퍼블릭 MMD방 양키들 ㅈㄴ 웃기네 2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6 0
75637 일반 아바타월드 사라짐 2 댕타 2018-11-26 0
75636 일반 오늘 마스크 꼭 끼고다녀 3 차가비 2018-11-26 0
75635 일반 오늘 안개개쩌넹 1 엘에르엘 2018-11-26 0
75634 일반 따뜻한데서 나가기싫다... 11 츄르 2018-11-25 18
75633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5 0
75632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몇시간 동작됨? 3 ㅇㅇ 117.111 2018-11-25 0
75631 일반 바이브 팧아요 15 Ƶᴇɴᴏɴ 2018-11-25 0
75630 일반 mr이나 오큘 싸게파는 중고 없음?? 3 ㅇㅇ 211.36 2018-11-25 0
75629 일반 히히 클레릭은 이뻐요 3 샤묘 211.210 2018-11-25 1
75628 일반 아바타 어딨는지 물어볼게요 2 ㅇㅇ 211.229 2018-11-25 0
75626 일반 오큘하고 바이브 모기장 5 CirrusLogic 2018-11-25 0
75625 일반 뉴비 제스처 만들다가 신세계 경험함 1 샤묘 211.210 2018-11-25 0
75624 일반 아 방금 친구들에게 너무미친모습을보여준거같다 3 뉴비 27.126 2018-11-25 0
75623 일반 갤에서 징징거리는놈들 = 친구없음 ㅇㅇ 223.38 2018-11-25 0
75622 일반 오큘 43만 배송무료면 싼거아님?? 4 뉴비 59.31 2018-11-25 0
75621 일반 우콘 뚜따 완료 2 백당 2018-11-25 2
75620 일반 현재까지 해본 보드게임 소감 3 차가비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