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78
  • 2018-11-11 21:46:50
  • 223.62
							

200시간정도한놈인데 아직 블락당한건 3명밖에 없음.

나름 재밌게 분위기를 몰아갈려고 노력도 하고

로리콘 변태 취급 받아도 웃고 즐기는데

시발 여왕벌 섬기는 일벌새끼만나서

적당히를 모르고 침뱉는 시늉을 하는데 2절 3절까지 하길래 시발 나도 사람인데 계속하니까 기분나빠서 그만하라고 하지말라고 했음.

그래도 계속하길래 역으로 님 이겜은 vr챗인데 님은 왜 pc챗해요? 하고 딜 넣으니까 블락한다 뮤트한다 개 ㅈㄹ떨어서

분위기 개씹 갑분싸만들었음.

그래도 한국인이라고 말 안통하는 외국인보단 낫지하고 넘겼는데

알고보니까 내 지인의 지인이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얼굴보고 님 근데 우리 어디서 보지않았어요? 하고 모르는척 하니까

입에서 나온다는 말이 로리콘임.

시발 ㅋㅋㅋㅋ 지가 입고다니는 키 ㅈ만한 로리쇼타캐릭터는 생각도 안함 ㅋㅋㅋ

지가 섬기는 여자한테 말거니까 말걸지말라고 ㅈㄹ염병을 떰 ㅋㅋㅋ

일단 내 지인이라서 아는척을 ㅈ나 하니까 다른월드로 말도 안하고 가더라 ㅋㅋㅋ 아까 그 기사님 어디가심? ㅋㅋㅋ

시발 니들은 이런 쓰레기새끼랑 친구하지마라 ㅈ나 역겹더라

- dc official App
나냠 일벌 이미지 관리 쩌내 개쇜! 속은 꺼먼 주제에.. - dc App 2018.11.11 22:11:13
ㅇㅇ 이미지관리는 사회생활로 만족함.. 게임에서까지 이미지관리 해야되는건가 싶다 - dc App 223.39 2018.11.11 22:29:20
ㅇㅇ 로리콘이라는말을 지금 하는 사람이 있다고?... 125.129 2018.11.11 22:29:47
ㅇㅇ 노무현시절 욕인데 혹시 나이가 125.129 2018.11.11 22:30:09
ㅇㅇ ㅈ나 많던데?? - dc App 223.39 2018.11.11 22:30:51
음료 2018.11.12 02:34:26
음료 2018.11.12 02:34:43
아스테리 일벌새끼들ㅋㅋ난다블락하고다님 ★ 2018.11.12 06:2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11 일반 저ㅏ댄 이노래 몬지아는사람 6 카디아. 2018-11-14 1
72710 일반 안녕하세요 수능끝나고 시작할 고3새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4 1
72707 일반 나 요즘 왤케 사람들한테 말을 못걸겠지 2 글자 125.188 2018-11-14 0
72705 일반 (움짤대회)다시한번 올리는 문워크.ramune 6 방재씨 2018-11-14 36
72703 일반 움짤이라면 나도 몇장있지 2 꿀뚤 2018-11-14 1
72702 일반 최근 VR다이어트중 1 AMA 175.223 2018-11-14 0
72701 일반 VR 있으면 뭐하냐 설치도 안되는데 16 아스카愛 2018-11-14 0
72700 일반 VRCHAT 10 너굴쨩 2018-11-14 26
72698 일반 그래서 움짤은 어케만드노 1 ㅇㅇ 125.137 2018-11-14 0
72697 일반 정신과 의사들이 말하는 자존감 높이는 방법.jpg 7 김끄리 2018-11-14 29
72695 일반 커여운 펭컨짤 보구가 9 ㅇㅇ 59.31 2018-11-14 16
72691 일반 병맛 움짤뽑는애는 없나 6 으ㅡ음 2018-11-14 0
72690 일반 커여운움짤 4 neco 2018-11-14 0
72689 일반 [움짤대회] 여태껏 모았던 움짤 올려봄 (데이터주의) 1 초보고양이 2018-11-14 2
72687 일반 커여운 움짤좀 올려주라 3 츄르 2018-11-14 1
72686 일반 와우 갓씨발현 as 빠른데 3 Yua 2018-11-14 0
72684 일반 7시 30분 이른 뱅 뱅병장~ 차가비 2018-11-14 0
72682 일반 월드 만드는 건 시간 어느 정도 걸려? 3 ㅇㅇ 2018-11-14 0
72681 일반 갤주야 움짤대회 야짤도 인정해주냐? 1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9 일반 HTC 바이브 2018 트래커 팔아야하는데 4 호도루 210.205 2018-11-14 0
72677 일반 [움짤대회] '그 방' 8 ㅇㅇ 175.223 2018-11-14 15
72676 일반 움짤대회 치트키 이거아니냐. 2 Huntere 2018-11-14 0
72675 일반 [움짤대회] 헬스방 무서워 4 하벤하이드 2018-11-14 5
72674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13 ㅇㅇ 223.38 2018-11-14 0
72673 일반 바이브 지금사면 컨트롤러 색다름?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72 질문 vr 재밌어보여서 이번 블프때 바이브 사려는데 3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1 일반 신사나 사쿠라에서 노래하기는 늦은감이있음 2 초보고양이 2018-11-14 0
72670 일반 아거 3 너굴쨩 2018-11-14 0
72669 일반 닉넴 변경 90일 쿨타임은 쫌큼 그런데; 2 으ㅡ음 2018-11-14 0
72668 일반 피자배 천하제일 움짤대회 개최 5 MANKALO 2018-11-14 16
72667 일반 내일 VEXPO임? 2 따꾸 211.38 2018-11-14 0
72666 일반 원래 초딱 이렇게 금방다냐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4 0
72665 일반 오디쁠 유저 있어..? 1 아스카愛 2018-11-14 0
72664 일반 무선킷 금액떳다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62 일반 님들 mr이나 vr추천좀 3 도브리 2018-11-14 0
72660 일반 뮤트하면 그 캐릭터 입도 안움직이냐 3 Huntere 2018-11-14 0
72659 일반 으으으 당분간 접어야겠다 7 읭읭이 2018-11-14 7
72658 질문 님들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dd 115.139 2018-11-14 0
72657 일반 근데 퍼블릭에서 노래나 부르기전에 10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6 일반 오디오 인터페이스, 콘덴서 마이크샀다 우묘 211.241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