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78
  • 2018-11-11 21:46:50
  • 223.62
							

200시간정도한놈인데 아직 블락당한건 3명밖에 없음.

나름 재밌게 분위기를 몰아갈려고 노력도 하고

로리콘 변태 취급 받아도 웃고 즐기는데

시발 여왕벌 섬기는 일벌새끼만나서

적당히를 모르고 침뱉는 시늉을 하는데 2절 3절까지 하길래 시발 나도 사람인데 계속하니까 기분나빠서 그만하라고 하지말라고 했음.

그래도 계속하길래 역으로 님 이겜은 vr챗인데 님은 왜 pc챗해요? 하고 딜 넣으니까 블락한다 뮤트한다 개 ㅈㄹ떨어서

분위기 개씹 갑분싸만들었음.

그래도 한국인이라고 말 안통하는 외국인보단 낫지하고 넘겼는데

알고보니까 내 지인의 지인이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얼굴보고 님 근데 우리 어디서 보지않았어요? 하고 모르는척 하니까

입에서 나온다는 말이 로리콘임.

시발 ㅋㅋㅋㅋ 지가 입고다니는 키 ㅈ만한 로리쇼타캐릭터는 생각도 안함 ㅋㅋㅋ

지가 섬기는 여자한테 말거니까 말걸지말라고 ㅈㄹ염병을 떰 ㅋㅋㅋ

일단 내 지인이라서 아는척을 ㅈ나 하니까 다른월드로 말도 안하고 가더라 ㅋㅋㅋ 아까 그 기사님 어디가심? ㅋㅋㅋ

시발 니들은 이런 쓰레기새끼랑 친구하지마라 ㅈ나 역겹더라

- dc official App
나냠 일벌 이미지 관리 쩌내 개쇜! 속은 꺼먼 주제에.. - dc App 2018.11.11 22:11:13
ㅇㅇ 이미지관리는 사회생활로 만족함.. 게임에서까지 이미지관리 해야되는건가 싶다 - dc App 223.39 2018.11.11 22:29:20
ㅇㅇ 로리콘이라는말을 지금 하는 사람이 있다고?... 125.129 2018.11.11 22:29:47
ㅇㅇ 노무현시절 욕인데 혹시 나이가 125.129 2018.11.11 22:30:09
ㅇㅇ ㅈ나 많던데?? - dc App 223.39 2018.11.11 22:30:51
음료 2018.11.12 02:34:26
음료 2018.11.12 02:34:43
아스테리 일벌새끼들ㅋㅋ난다블락하고다님 ★ 2018.11.12 06:29: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204 일반 큰일이다 MR이 안켜짐 뱦뺴 2018-11-16 0
73203 일반 오큘러스 망함? 2 Alex7756 2018-11-16 0
73202 일반 다이스케 이노래 MMD방 있을까? 12 철수 118.32 2018-11-16 0
73201 일반 고3쟝 다시옴 6 트릴리악스 2018-11-16 0
73200 일반 친구랑 부랄쳇 해봤다 2 철수 118.32 2018-11-16 0
73199 일반 여긴 그림커미션도 많이 신청함? 2 ㅇㅇㅑ 119.194 2018-11-16 0
73198 일반 얘 너무 예뻐 4 쎾쓔!!! 2018-11-16 0
73196 질문 포탈 타면 자동으로 퍼블릭 방 파지는 법 ㅇㅇ 114.203 2018-11-16 0
73194 일반 바이브트레커 아마존이젤쌈? 1 111ㅂ 223.33 2018-11-16 0
73193 일반 VR챗.manga 할구 2018-11-16 2
73192 일반 홈플러스에서 동글이 사씀 1 ㅇㅇ 39.7 2018-11-16 0
73191 일반 클럽아바타 하나 만들려는데 ㅇㅇ 222.234 2018-11-16 0
73190 질문 손만이라도 움직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6 ㅇㅇ 223.38 2018-11-16 0
73189 일반 vrchat is not responding 2 Woodie 2018-11-16 0
73187 일반 유니티 업로드 3 데데데뎅 2018-11-16 0
73186 일반 MR쓰는데 안앉아져유 9 tntnt 2018-11-16 0
73184 일반 이게뭐야 뱦뺴 2018-11-16 0
73183 일반 튜토리얼 영상보는데 팅겼다 6 Woodie 2018-11-16 0
73182 일반 이 맵 VR로 보고 팬티에 줄줄 지려버린 거시야아... 18 사이프 2018-11-16 4
73181 일반 as 1년뒤에도해줘? 1 ㅇㅇ 121.147 2018-11-16 0
73180 일반 우리집에서 라면먹고 갈래? 7 슈비 2018-11-16 0
73179 일반 강희제 아바타 맵찾는중.. Juness 115.86 2018-11-16 0
73178 일반 유선 ㅈ같아 4 울테 2018-11-16 0
73177 일반 지금 아예 사람있는방에 못들어가는데 뭐가 문제야 대체 7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6 일반 운전할때 음악들으면 흥분되서 중간에 장르를 바꾸는게 나음 8 아스테리 2018-11-16 0
73175 일반 오큘 센서위치 바꿔도 괜찮은가 1 ㅇㅇ 125.137 2018-11-16 0
73173 일반 10시 뱅병장 ㅇㅇ 221.165 2018-11-16 0
73172 일반 조인이 안돼는데 머가 문제냐 5 ㅇㅇ 121.159 2018-11-16 0
73171 일반 vive 베이스스테이션 2개 32에 사갈사람 있어? kk08 2018-11-16 0
73170 일반 바이브 오늘 저녘 6시에 주문했는데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69 일반 ㅋㅋ드래곤볼vr 보고 빵 터졋다 ㅋㅋ 1 ㅇㅇ 121.168 2018-11-16 1
73168 VRC일기 작심삼일 7 츄르 2018-11-16 0
73167 일반 바이브 usb 3.0 구멍 몇개 있어야함? 4 극락정토 2018-11-16 0
73166 일반 다들 나이가 꽤 있구나 3 아메히 2018-11-16 0
73165 일반 방좀만넓으면 무선킷살텐데 1 ㅇㅇ 223.38 2018-11-16 0
73164 일반 캣다 아바타 미코베이스모델 머리카락 2 ㅇㅇ 151.135 2018-11-16 0
73163 일반 님들 vr머써요 9 ㅇㅇ 222.234 2018-11-16 0
73162 일반 운전 할 때 음악 왜들음??? 12 히비링 2018-11-16 0
73159 일반 vr끼면 데스크탑에 화면나옴? 5 ㅇㅇ 121.147 2018-11-16 0
73158 일반 난 운전할때 트랜스랑 하우스 위주로 3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