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티피캐스트 후기 알려준다 참고해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61
  • 2018-11-11 18:09:13
  • 112.146
							

1. 바이브 버젼이다.

2. 당연한 소리지만 라이젠에서 쥰나 잘돌아간다.

3. 화질열화는 좀 있다. 다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님

4. 사운드도 좀 열화 된다. 민감하지 않으면 잘 모를 수 있음

5. 아주 미세하게 양 끝의 시야각이 깎이는데. 역시 민감하지 않으면 무시해도 됨.

6. 딜레이는 거의 못느낀다. 비트세이버해도 박자 다 맞춰짐

7. 기본 펌웨어는 개쓰뤡이고 피씨에 쥰나 안붙고 마이크랑 카메라도 안된다.

8. OpenTPCAST라고 VirtualHub기반으로 하는 펌웨어 있는데 이거 깔면 쥰나 잘됨. 개잘붙고 빠릿빠릿하게 켜짐

8-1. OpenTPCAST를 쓰면 마이크도 잘되고 카메라도 잘된다는데 카메라는 안써봄.

8-2. OpenTPCAST는 VirtualHub TPCAST라이센스를 사야지 이용가능한데 25달러다.

8-3. OpenTPCAST를 깔려면 본체 뜯어서 펌웨어 플래싱해야함. 쥰나 쉬움. 똥손도 할 수 있음GitHub에 동영상 있음 (Micro SD리더기 필수)



결론. 완벽하지 않지만 쥰나 만족스러움. 라이젠에서 바이브 와이어리스 어댑터 실패한 사람들은 한번 도전해봐도 좋음


참고로 나는 1080ti박힌 컴터가2대고 바이브도 2대다 티피캐스트가 만족스러워서 바이브 무선 어댑터도 한번 해보고 싶어서

사려고 하는거임.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ㅎㅈㅁ 나도 무선갖고싶당 222.96 2018.11.11 18:21:17
Misaring 2018.11.11 22:47:53
ITOAR 죠아죠아 2018.11.11 23:28: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009 일반 vr로 여캐 됐을때 공감 1 한남춘 2018-11-20 0
74007 일반 어제 vrchat 렉걸린다고 했던 애야 ㅠㅠ 도와주라 6 ㅇㅇ 1.248 2018-11-20 0
74006 일반 와 십수시간 VR 연속착용하다가 벗으니까 내 몸이 어색해 2 레콘 2018-11-20 0
74004 일반 오큘러스 안쓸때 선다뽑아요? 3 ㅇㅇ 39.7 2018-11-20 0
74003 일반 머리가 시계인 몸 좋은 정장 남캐 아바타 월드 이름 좀 3 ㅇㅇ 223.62 2018-11-20 0
74002 일반 프로 풀킷 존버 후기 12 Rj 2018-11-20 0
74001 일반 무선킷 신세계.. 2 냠냠 124.60 2018-11-20 0
74000 일반 잘생긴 아바타가 없어 4 ㅇㅇ 223.62 2018-11-20 0
73999 일반 무선킷은 오늘 온다는데 메인보드가..ㅁ 2 울테 2018-11-20 0
73998 일반 아브랄챗 못들어간지 1주일 심심해 2 ㅇㅇ 110.70 2018-11-20 0
73997 일반 바이브 쓰고 vrc하는애들 특징.jpg 9 sing)Hana 2018-11-20 2
73995 일반 검색완 브알챗 뿐이야.. 한남춘 2018-11-20 0
73994 질문 I also 도움 need 12 G군 2018-11-20 31
73993 일반 가볍게 즐길려면 3 ㅇㅇ 220.68 2018-11-20 0
73992 일반 vr챗도 격렬하게 놀 수 있나요? 5 최번개 2018-11-20 0
73990 일반 한 삼일정도만 쭉 쉬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1-20 0
73988 VRC일기 어제도 잤었다 3 AMA 121.137 2018-11-20 2
73987 일반 vr chat 처럼 걸어다닐 수 있는겜 이씀? 11 한남춘 2018-11-20 0
73986 일반 오큘이랑 바이브차이 뭐임? 8 윾윽 2018-11-20 0
73985 일반 겜트북 발열 잘잡는거 사야대 2 너굴쨩 2018-11-20 1
73983 일반 바이브 hdmi단자 몇개 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11-20 0
73982 일반 노트북으로 풀트래킹하는갤럼 있냐..? 17 ㅇㅇ 110.70 2018-11-20 0
73981 질문 허리쪽 트래커는 어떻게 고정하셨어요? 9 검은자까 2018-11-20 0
73980 일반 킷슈산 기념으로 오랜만에 저댄했음 6 하벤하이드 2018-11-20 1
73977 일반 MR 컨트롤러 인식 개선 어떻게하면 좋아질까 4 레콘 2018-11-20 0
73976 일반 어제 춤 너무 열심히 췄네 5 Luche 2018-11-20 0
73974 일반 이사람은 바이브 무선킷쓰나 2 너굴쨩 2018-11-20 0
73973 질문 브알챗 해상도 궁금한거 있음 1 한남춘 2018-11-20 0
73972 일반 행님덜 오큘러스로 표정 관리못해요? 4 ㅇㅇ 61.83 2018-11-20 0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73964 일반 와 시타델! 와! 퍼블릭! 3 Luche 2018-11-20 6
73963 일반 mr 13만원짜리ㅜ저거 누가삿겟지 너굴쨩 2018-11-20 0
73962 일반 이 사양이면 VR챗 돌아감 행님들?? 3 ㅇㅇ 61.83 2018-11-20 0
73959 일반 사진사진 4 Huntere 2018-11-19 0
73958 질문 라이젠에 무선킷 해결은 pcie 대역폭값 변경 대다수 해결? ㅇㅇ 117.111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