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빠돌이다 바이브 무선킷 직구법좀 알려주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60
  • 2018-11-11 17:55:58
  • 112.146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직배도 안되고 배대지에서 빠꾸 먹을 것 같은데

어디서들 구매했냐. 배대지로 보냈다면 어느배대지 썼는지좀...


라이젠에서 하다가 실패한 사람들 중 GG치는 인원들은 나한테 팔아주면 고맙.

라이젠이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보겠다. 2700x에 아수스b450m 보드 쓴다.

실패확률 90% 이상이지만 도전해 본다. 

boogleboogle 난 몰테일썼음 2018.11.11 18:01:13
라이젠 아마존 -> 몰테일이냐? 112.146 2018.11.11 18:02:04
라이젠 얼마나왔냐 총? 112.146 2018.11.11 18:02:28
Viver 몰X일은 비싸니까 오마X집 같은 저렴한 업체 쓰셈 - dc App 2018.11.11 18:05:24
라이젠 오마2집 배송 성공했음? 112.146 2018.11.11 18:09:32
Viver 배송 안해주는 업체 없으니 걱정마셈. - dc App 2018.11.11 18:10:01
Viver 갠적으론 직구X컴, 오마X집 추천함. 배송료가 가장 싸게 먹힘. - dc App 2018.11.11 18:10:38
라이젠 그랑가. 그럼 이하넥스로 해봐야것네 알겠당 112.146 2018.11.11 18:10:49
라이젠 아 그래? 그럼 오마2집 한번 도전해볼게 112.146 2018.11.11 18:11:01
Viver 이하넥스는 일본 배송료는 업계 최저가 수준인데 미국 배송료는 좀 비싼편이라... - dc App 2018.11.11 18:11:41
라이젠 알았따 고맙따. 112.146 2018.11.11 18:12:30
ㅇㅇ X는 370 470 되는건 확인 되었지만 B시리즈는 대다수 실패함. 2700x ASUS Hero VII X470, 샘숭 21300 램은 호환 확인 됨. 또한 BIOS까지 만져대서 PCIE 대역폭값 x4인가 해야함. 175.196 2018.11.11 18:14:53
라이젠 고맙다. 하지만 한번해보려고 한다. 나도 B450이지만 나머지는 2700x에 샘승 21300램 32기가다. 112.146 2018.11.11 18:18:42
라이젠 넌 배대지 어디썼고 오는데 얼마나 걸렸는지 알려줄 수 있냐? 미국내 배송옵션은 뭘써야하냐 112.146 2018.11.11 18:19:09
ㅇㅇ 그 셋팅 내꺼 아님. 211.36 2018.11.11 23:19:39
boogleboogle 총 비용은 40만원정도 나왔음 - dc App 2018.11.12 07:5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865 일반 흔한 VR의 쓰임새 현이.ver 2018-11-22 0
74864 일반 오큘은 스페이스무브 단축키가머에여? 2 ㅇㅇ 2018-11-22 0
74863 일반 첫 바이브 썰, 바이브 구매 기념 H방 탐방 썰 13 dd 183.98 2018-11-22 21
74862 일반 지켜보고 있다 5 PaPoPo 2018-11-22 2
74861 일반 핵폭탄 아바타 반응 1 눈깔이 114.202 2018-11-22 0
74860 일반 놀로 사면 재밌게할수있나 7 sapphier 2018-11-22 0
74859 일반 이거버그임? 5 sapphier 2018-11-22 1
74857 일반 놀로 가끔씩 이상하게 아무문제없이됨 ㅡㅡ 3 ㅇㅇ 2018-11-22 0
74856 일반 뿔꽃놀이 1 눈깔이 223.62 2018-11-22 0
74855 일반 Vrc에서 헬조선이다만 5번정도 들음 5 려려려 221.142 2018-11-22 1
74854 일반 블프 이 정도면 ㅅㅌㅊ? 1 이그충 124.49 2018-11-22 0
74853 일반 풀트하니 CPU가 아파한다.. 3 현이.ver 2018-11-22 0
74851 일반 오큘러스 구매질문 1 비둘기구국 112.154 2018-11-22 0
74850 VRC일기 오늘자 vrchat 1 하벤하이드 2018-11-22 0
74848 일반 아 브루스크린떠서 브얄챗 안도ㅒㅅ는데 대걸레 2018-11-22 0
74847 일반 브알기기까지 사려고하면 예산 얼마로 짜면 돼요? 5 ㅇㅇ 125.143 2018-11-22 0
74846 일반 무선킷 혁신인듯 6 울테 2018-11-22 1
74845 일반 차렷충은 자기 못찍는게 너무 슬프다... 4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2 0
74844 일반 이미지 업로드 왜 아직도안됨 1 114.199 2018-11-22 0
74843 일반 커미션없어서 내아바타 수정중 2 빠쓰 2018-11-22 1
74842 일반 VRC 캐릭터들 키가 상당히 작구나 7 차가비 2018-11-22 0
74841 일반 질문이요오 2 1234 58.239 2018-11-22 0
74840 일반 라이젠이면서 무선킷 산 갤럼들 소식이 없는거보니 4 라이젠 112.146 2018-11-22 0
74839 일반 아바타 오류 이렇게 뜸 ㅠㅠㅠㅠ 4 GEORGIA 2018-11-22 0
74838 일반 퇴근한다. 진심 졸려서 선채로 쓰러져 뒤질거같음 11 은사나사 2018-11-22 2
7483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4 vr클린이 121.173 2018-11-22 0
74836 일반 져스트댄스 진짜 너무재밌따.... 9 ㅇㅇ 2018-11-22 0
74835 질문 이거 업로드 다르게 하려면 어떡해요? 2 ㅇㅇ 125.137 2018-11-22 0
74834 일반 안녕 바이브 풀 트래킹 산다던 애야 7 ㅇㅇ 112.153 2018-11-22 0
74833 일반 오타쿠새끼들 허구한날 과몰입 ㅇㅈㄹ 4 223.38 2018-11-22 1
74829 일반 바이브 면상이 너무 아프다.. 3 dd 183.98 2018-11-22 0
74828 일반 댄스방 프레임 떨어지는데 어캄? 3 ㅇㅇ 221.153 2018-11-22 0
74827 일반 아니 패치이후 아바타 입이 왜이래? 1 ㅇㅇ 175.196 2018-11-22 0
74826 일반 동생쟝 VRC 한다고 빌려줬더니;; 3 ㅇㅇ 175.223 2018-11-22 0
74825 일반 킷슈뚜따질문 김치푸딩 2018-11-22 0
74823 일반 오큘쓰는데 놀로 풀트래킹 어찌해? 2 123 121.188 2018-11-22 0
74822 일반 진짜 일상대화할때 건담 쥐뿔도 도움안되 ㅇㅇ 59.152 2018-11-22 0
74821 일반 내일부터 국비교육 6개월 빠쓰 2018-11-22 0
74820 일반 베테랑 유저 3 ㅇㅇ 175.200 2018-11-22 0
74819 일반 갤러새끼를 믿은 내가 잘못이다!!! 8 GEORGIA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