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빠돌이다 바이브 무선킷 직구법좀 알려주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60
  • 2018-11-11 17:55:58
  • 112.146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직배도 안되고 배대지에서 빠꾸 먹을 것 같은데

어디서들 구매했냐. 배대지로 보냈다면 어느배대지 썼는지좀...


라이젠에서 하다가 실패한 사람들 중 GG치는 인원들은 나한테 팔아주면 고맙.

라이젠이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보겠다. 2700x에 아수스b450m 보드 쓴다.

실패확률 90% 이상이지만 도전해 본다. 

boogleboogle 난 몰테일썼음 2018.11.11 18:01:13
라이젠 아마존 -> 몰테일이냐? 112.146 2018.11.11 18:02:04
라이젠 얼마나왔냐 총? 112.146 2018.11.11 18:02:28
Viver 몰X일은 비싸니까 오마X집 같은 저렴한 업체 쓰셈 - dc App 2018.11.11 18:05:24
라이젠 오마2집 배송 성공했음? 112.146 2018.11.11 18:09:32
Viver 배송 안해주는 업체 없으니 걱정마셈. - dc App 2018.11.11 18:10:01
Viver 갠적으론 직구X컴, 오마X집 추천함. 배송료가 가장 싸게 먹힘. - dc App 2018.11.11 18:10:38
라이젠 그랑가. 그럼 이하넥스로 해봐야것네 알겠당 112.146 2018.11.11 18:10:49
라이젠 아 그래? 그럼 오마2집 한번 도전해볼게 112.146 2018.11.11 18:11:01
Viver 이하넥스는 일본 배송료는 업계 최저가 수준인데 미국 배송료는 좀 비싼편이라... - dc App 2018.11.11 18:11:41
라이젠 알았따 고맙따. 112.146 2018.11.11 18:12:30
ㅇㅇ X는 370 470 되는건 확인 되었지만 B시리즈는 대다수 실패함. 2700x ASUS Hero VII X470, 샘숭 21300 램은 호환 확인 됨. 또한 BIOS까지 만져대서 PCIE 대역폭값 x4인가 해야함. 175.196 2018.11.11 18:14:53
라이젠 고맙다. 하지만 한번해보려고 한다. 나도 B450이지만 나머지는 2700x에 샘승 21300램 32기가다. 112.146 2018.11.11 18:18:42
라이젠 넌 배대지 어디썼고 오는데 얼마나 걸렸는지 알려줄 수 있냐? 미국내 배송옵션은 뭘써야하냐 112.146 2018.11.11 18:19:09
ㅇㅇ 그 셋팅 내꺼 아님. 211.36 2018.11.11 23:19:39
boogleboogle 총 비용은 40만원정도 나왔음 - dc App 2018.11.12 07:5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0 일반 아저씨들 체조 수고햇어. 1 Huntere 2018-11-18 0
73629 일반 여기가 아니넹 ㅇㅇ 175.223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