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빠돌이다 바이브 무선킷 직구법좀 알려주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60
  • 2018-11-11 17:55:58
  • 112.146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직배도 안되고 배대지에서 빠꾸 먹을 것 같은데

어디서들 구매했냐. 배대지로 보냈다면 어느배대지 썼는지좀...


라이젠에서 하다가 실패한 사람들 중 GG치는 인원들은 나한테 팔아주면 고맙.

라이젠이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보겠다. 2700x에 아수스b450m 보드 쓴다.

실패확률 90% 이상이지만 도전해 본다. 

boogleboogle 난 몰테일썼음 2018.11.11 18:01:13
라이젠 아마존 -> 몰테일이냐? 112.146 2018.11.11 18:02:04
라이젠 얼마나왔냐 총? 112.146 2018.11.11 18:02:28
Viver 몰X일은 비싸니까 오마X집 같은 저렴한 업체 쓰셈 - dc App 2018.11.11 18:05:24
라이젠 오마2집 배송 성공했음? 112.146 2018.11.11 18:09:32
Viver 배송 안해주는 업체 없으니 걱정마셈. - dc App 2018.11.11 18:10:01
Viver 갠적으론 직구X컴, 오마X집 추천함. 배송료가 가장 싸게 먹힘. - dc App 2018.11.11 18:10:38
라이젠 그랑가. 그럼 이하넥스로 해봐야것네 알겠당 112.146 2018.11.11 18:10:49
라이젠 아 그래? 그럼 오마2집 한번 도전해볼게 112.146 2018.11.11 18:11:01
Viver 이하넥스는 일본 배송료는 업계 최저가 수준인데 미국 배송료는 좀 비싼편이라... - dc App 2018.11.11 18:11:41
라이젠 알았따 고맙따. 112.146 2018.11.11 18:12:30
ㅇㅇ X는 370 470 되는건 확인 되었지만 B시리즈는 대다수 실패함. 2700x ASUS Hero VII X470, 샘숭 21300 램은 호환 확인 됨. 또한 BIOS까지 만져대서 PCIE 대역폭값 x4인가 해야함. 175.196 2018.11.11 18:14:53
라이젠 고맙다. 하지만 한번해보려고 한다. 나도 B450이지만 나머지는 2700x에 샘승 21300램 32기가다. 112.146 2018.11.11 18:18:42
라이젠 넌 배대지 어디썼고 오는데 얼마나 걸렸는지 알려줄 수 있냐? 미국내 배송옵션은 뭘써야하냐 112.146 2018.11.11 18:19:09
ㅇㅇ 그 셋팅 내꺼 아님. 211.36 2018.11.11 23:19:39
boogleboogle 총 비용은 40만원정도 나왔음 - dc App 2018.11.12 07:5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102 일반 브챗갤애들은 착해서 욕도 못할거같음 1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20 0
74101 일반 월드내에서 텔레포트 버튼 만드는 방법 아는 갤럼 있냐 2 00 221.158 2018-11-20 0
74100 일반 뚜따 새로한거 넘 맘에든다 1 ㅇㅇ 112.151 2018-11-20 0
74099 일반 이거 오류 이렇게 뜨는데 도와주세요 ㅠㅠ 1 1231 211.178 2018-11-20 0
74098 일반 짤 신청받은거 왓ㅅ음 13 ㅇㅇ 121.135 2018-11-20 11
74096 일반 여간부가 왜 나이가 많아 1 초보자아 2018-11-20 1
74095 질문 립싱크 설정... 도움! 5 Chameleong 2018-11-20 0
74094 일반 좆씨현 방문수령 5시까지랜다 철수 223.62 2018-11-20 0
74093 일반 부랄챗 남자애들 만나서 ㅅㅅ한 후기 9 ㅇㅇ 113.192 2018-11-20 22
74092 일반 이름표 제작중 3 Bepsi 125.176 2018-11-20 2
74091 일반 [사건의재구성]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수정) 7 GEORGIA 2018-11-20 5
74089 일반 월드 준비하던 아바타 몇개 올려요 10 NoMikeVR 2018-11-20 20
74088 일반 Never Have I Ever 이거 무슨 게임인지 아는사람있냐? 6 레드밀키스 2018-11-20 0
74087 일반 엣...! 풀트하면 점프도 되요?? 6 ㅇㅇ 2018-11-20 0
74085 일반 아 이제서야 아르헨티나 친구 이야기 진짜 이해함 ㅇㅇ 10 GEORGIA 2018-11-20 3
74083 일반 앞머리 엄청 개성있게 됐는데 7 Yua 2018-11-20 1
74082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 고수님들 베이스용 cctv 마운트 뭐써여? 3 현이.ver 2018-11-20 0
74080 일반 나 먼저 간다 10 Alex7756 2018-11-20 2
74079 일반 다들 그런 판타지 있지 않음? 7 ㅇㅇ 223.62 2018-11-20 1
74077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미리 만듬 9 Yua 2018-11-20 2
74076 일반 낙서 신청 한번 더받을게 11 ㅇㅇ 223.38 2018-11-20 0
74075 일반 요거 오큘센서 연장선 ㄱㅊ? 8 현이.ver 2018-11-20 0
74073 일반 무선킷은 신포도다 .. 신포도야 .. 5 카디아. 2018-11-20 0
74072 일반 개인아바타 꼼수는 신고나 제보안들어가는이상 안걸리지? 1 ㅇㅇ 121.135 2018-11-20 0
74071 일반 신청 받은거2 5 ㅇㅇ 14.34 2018-11-20 3
74070 일반 요즘 h방 보면서 생각드는건데 3 꿀뚤 2018-11-20 0
74068 일반 (어제찍은사진들)킷슈에 X 이표정이 없구나 2 하벤하이드 2018-11-20 0
74067 일반 오큘 연장선 2천원짜리써도 되나요? 4 현이.ver 2018-11-20 0
74066 일반 풀트래킹특 1 마요릭 2018-11-20 0
74065 일반 공군 약정복아바타 만드는중 7 검은연 2018-11-20 3
74064 일반 샤로인지 뭔지 신청한 사람 3 ㅇㅇ 14.34 2018-11-20 2
74063 일반 오늘 라이젠 무선킷 도박해본다 8 철수 223.62 2018-11-20 0
74062 일반 바이브 디럭스 오디오 스트랩질문 2 vr클린이 121.173 2018-11-20 0
74061 일반 이제 우콘 월드만 최적화 하면 되네 1 ㅇㅇ 2018-11-20 0
74060 강좌/정보 아바타 마테리얼 쉽게 합치기 6 xx 183.96 2018-11-20 21
74059 질문 트래커 스트랩 다리쪽 묶는 거 관련 추가 질문 드려요. 4 검은자까 2018-11-20 0
74058 일반 이 사이트에 있는것도 최적화 안된거 있을수이씀? 2 한남춘 2018-11-20 0
74057 일반 월드 데일리 퍼블릭 제한도 있는데 4 Luche 2018-11-20 0
74056 일반 다시 쓰는 firework jp에서의 추억 초보자아 2018-11-20 1
74054 일반 그림그려줘.... ㅇㅇ 2018-11-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