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라이젠으로 실패한 사람들 나한테 팔아라
글쓴이
라이젠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6
  • 2018-11-11 17:34:26
  • 112.146
							

나도 라이젠2700x에 아수스 b450m인데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한다.

Alex7756 라이젠끄면 무선 안됨? - dc App 2018.11.11 17:38:16
라이젠 라이젠이 씨피유인데 씨피유를 어케 끄냐 112.146 2018.11.11 17:40:26
Alex7756 아아 라이젠 ‘쓰면’ - dc App 2018.11.11 17:40:50
라이젠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112.146 2018.11.11 17:42:09
라이젠 10중 9는 다 블루스크린 아니면 프리징 걸린다고 하던데. 나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112.146 2018.11.11 17:42:25
Alex7756 ㄷㄷ 변태자식 - dc App 2018.11.11 17:42:56
라이젠 안되는거 됐을때 희열을 느끼는 타입이다. 마침 무선이 필요하기도 하고. 112.146 2018.11.11 17:43:48
Alex7756 그러다가 블루 뜨면 다시 팔꺼임? - dc App 2018.11.11 17:44:22
라이젠 글쎄 될때까지 계속 해보려고 뭔가 해결방법이 있지 않을까? 드물지만 성공한 사람들도 있잖아. 뭐 조건이 맞아야겠지만 몇날몇일 씨름하면 진전이 있겠지 112.146 2018.11.11 17:46:28
Alex7756 ㄷㄷㄷㄷ - dc App 2018.11.11 17:47:20
Luche 무선킷을 파는게 아니라 라이젠에서 탈출하는게 대부분임ㅋㅋ 2018.11.11 17:56:16
라이젠 무선 하려고 컴터를 통으로 바꾸냐? ㄷㄷ 난 절대 라이젠 못버린다 ㅎㅎ 얼마나 좋은데... 112.146 2018.11.11 17:58:03
Luche 내가 무선땜에 라이젠에서 인텔온 케이스임ㅋㅋ 라이젠 개똥 2018.11.11 18:00:01
라이젠 난 그래도 라이젠 못버린다.. 너무 좋다... 112.146 2018.11.11 18:1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0 일반 아저씨들 체조 수고햇어. 1 Huntere 2018-11-18 0
73629 일반 여기가 아니넹 ㅇㅇ 175.223 2018-11-18 0
73627 일반 vr챗에서 보기힘든 남다른 체형 5 Lisse 2018-11-1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