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00 일반 VRCHAT 10 너굴쨩 2018-11-14 26
72698 일반 그래서 움짤은 어케만드노 1 ㅇㅇ 125.137 2018-11-14 0
72697 일반 정신과 의사들이 말하는 자존감 높이는 방법.jpg 7 김끄리 2018-11-14 29
72695 일반 커여운 펭컨짤 보구가 9 ㅇㅇ 59.31 2018-11-14 16
72691 일반 병맛 움짤뽑는애는 없나 6 으ㅡ음 2018-11-14 0
72690 일반 커여운움짤 4 neco 2018-11-14 0
72689 일반 [움짤대회] 여태껏 모았던 움짤 올려봄 (데이터주의) 1 초보고양이 2018-11-14 2
72687 일반 커여운 움짤좀 올려주라 3 츄르 2018-11-14 1
72686 일반 와우 갓씨발현 as 빠른데 3 Yua 2018-11-14 0
72684 일반 7시 30분 이른 뱅 뱅병장~ 차가비 2018-11-14 0
72682 일반 월드 만드는 건 시간 어느 정도 걸려? 3 ㅇㅇ 2018-11-14 0
72681 일반 갤주야 움짤대회 야짤도 인정해주냐? 1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9 일반 HTC 바이브 2018 트래커 팔아야하는데 4 호도루 210.205 2018-11-14 0
72677 일반 [움짤대회] '그 방' 8 ㅇㅇ 175.223 2018-11-14 15
72676 일반 움짤대회 치트키 이거아니냐. 2 Huntere 2018-11-14 0
72675 일반 [움짤대회] 헬스방 무서워 4 하벤하이드 2018-11-14 5
72674 일반 베가64면 vr 간단하지? 13 ㅇㅇ 223.38 2018-11-14 0
72673 일반 바이브 지금사면 컨트롤러 색다름?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72 질문 vr 재밌어보여서 이번 블프때 바이브 사려는데 3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1 일반 신사나 사쿠라에서 노래하기는 늦은감이있음 2 초보고양이 2018-11-14 0
72670 일반 아거 3 너굴쨩 2018-11-14 0
72669 일반 닉넴 변경 90일 쿨타임은 쫌큼 그런데; 2 으ㅡ음 2018-11-14 0
72668 일반 피자배 천하제일 움짤대회 개최 5 MANKALO 2018-11-14 16
72667 일반 내일 VEXPO임? 2 따꾸 211.38 2018-11-14 0
72666 일반 원래 초딱 이렇게 금방다냐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4 0
72665 일반 오디쁠 유저 있어..? 1 아스카愛 2018-11-14 0
72664 일반 무선킷 금액떳다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62 일반 님들 mr이나 vr추천좀 3 도브리 2018-11-14 0
72660 일반 뮤트하면 그 캐릭터 입도 안움직이냐 3 Huntere 2018-11-14 0
72659 일반 으으으 당분간 접어야겠다 7 읭읭이 2018-11-14 7
72658 질문 님들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dd 115.139 2018-11-14 0
72657 일반 근데 퍼블릭에서 노래나 부르기전에 10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6 일반 오디오 인터페이스, 콘덴서 마이크샀다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5 일반 부랄챗하면서 특별한경험 뭐있음? 3 읭읭이 2018-11-14 0
72653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6 울테 2018-11-14 0
72652 일반 vr챗에서 바이올린켜면서 연주해도 4 ㅇㅇ 2018-11-14 0
72650 일반 안경가이드는 PSVR이 최강 2 철수 118.32 2018-11-14 0
72649 일반 바이브의 때다 1 꼬추박사 2018-11-14 0
72648 일반 님들 보라색 기준이뭐임? 강등도당함? 신기하네 1 R4ON 122.35 2018-11-14 0
72647 일반 오늘은 컴퓨터 하나조립하고 분신플레이간다 읭읭이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