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737 일반 부스 언어장벽때문에 힘든애들 참조 7 GEORGIA 2018-11-22 7
74736 일반 아마존 오큘 349달러 1 ㅇㅇ 59.17 2018-11-22 0
74735 일반 람지 썬더를 찾는 사람이 있다니 2 하피핏 2018-11-22 2
74734 일반 행복 져댄용 바닥매트샀다 ㅋㅋㅋ 2 ㅇㅇ 2018-11-22 1
74733 일반 부스라는 사이트말야 되게 이용하기 어려움(내기준) 6 은사나사 2018-11-22 0
74732 일반 이거 겁나 귀여워 보이는데 쓰는 사람 한명도 못봄 5 GEORGIA 2018-11-22 0
74730 일반 난 워낙 코믹한거나 괴랄한게 조아서 내가 직접 배워서 함 하피핏 2018-11-22 0
74729 일반 나는 갤에서 연습하신다고 하나 만들어주시던데 4 초보고양이 2018-11-22 0
74728 일반 안나 구매한 갤럼들이랑 네코미미 필요하면 지금 부스 꼭 가라 3 GEORGIA 2018-11-22 1
74727 일반 근데 공짜 커미션해주면 8 JJY 2018-11-22 0
74726 일반 놀로 컨트롤러 전원이 자꾸 혼자 꺼지는데 2 ㅇㅇ 117.111 2018-11-22 0
74724 질문 친구한테 WinMR 추천받아서 사려구 하는데 10 아이칸 126.205 2018-11-22 0
74723 질문 닉네임 색깔 기준 뭐양? 5 ㅇㅇ 59.1 2018-11-22 0
74722 일반 갤에 정신이상자 많네ㅇㅇ 3 ㅇㅇ 175.223 2018-11-22 1
74721 일반 VR 안쓰면 꼭 꺼놔라 2 ㅇㅇ 222.108 2018-11-22 0
74720 일반 돈으로 해결할수 있는 일은 돈으로 해결하는게 좋음 3 GEORGIA 2018-11-22 3
74719 일반 음료수 기프티콘 바코드 그런거 어떻게 뿌리는거임? 3 츄르 2018-11-22 0
74718 일반 킷슈 뚜따하면서 쉐이프키 mmd대응하게 바꾸니 넘좋다 엘에르엘 2018-11-22 0
74717 일반 커미션 인증할겸 포트폴리오 12 KI_N 221.155 2018-11-22 1
74716 일반 저댄 Isidora혼자 춰본거 7 으ㅡ음 2018-11-22 10
74715 일반 나는 커미션 못하는것이야 1 엘에르엘 2018-11-22 0
74714 일반 VR 풀셋 맞추고싶어서 일자리 센터 갔다옴ㅋㅋ 11 ㅇㅇ 125.180 2018-11-22 25
74713 일반 농담이고 진짜 후기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1
74712 일반 커미션 후기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22 0
74711 일반 인방충보다 그 광신도 추종자 새끼들이 문제임 8 GEORGIA 2018-11-22 20
74710 일반 유저들이 좀 스스로 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10 은사나사 2018-11-22 0
74709 일반 vr챗은 인방충색기들이 망친듯 7 ㅎㅈㅁ 222.96 2018-11-22 4
74708 일반 ??? : 꼬우면 니가만들던가 17 ㅇㅇ 110.70 2018-11-22 30
74707 일반 포토샵..켠다... 3 DDos 2018-11-22 0
74706 일반 커미션 저격 ㄱㄱㄱ ㅇㅇ 39.7 2018-11-22 1
74705 일반 피아노방 건반 동시에 치기 왜 꼬이는거냐 2 ㄹㄹㅋ 121.162 2018-11-22 0
74704 일반 커미션 아무한테나 받지 마라 7 ㅇㅇ 175.223 2018-11-22 2
74703 일반 오늘 vr챗 처음했는데, 너무 어렵다 3 ♧.♧ 125.180 2018-11-22 0
74702 질문 다리 트래커 두개 이걸로 장착 될까요? 3 검은자까 2018-11-22 0
74700 일반 아바타 업로드 고쳐짐? 2 GEORGIA 2018-11-22 0
74699 일반 머더 할때 키작은 아바타 하면 칼쓰기 불편함? 2 린코 2018-11-22 0
74698 일반 신사랑 사쿠라말고 다들 어디감? 8 ♧.♧ 125.180 2018-11-22 0
74697 일반 대부분은 버그입니다 VRchat users 5 제네카린 2018-11-22 5
74696 일반 이거 커미션 하고 싶은데 받아줄만한 사람이 있을까... 7 GEORGIA 2018-11-22 0
74695 일반 트래커, 오디오스트랩, 바이브 팔아요 7 ㅇㅇ 14.40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