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762 일반 겔평균연령 팩트 1 Huntere 2018-11-19 0
73760 일반 MR 쓰는데 눈이 너무 더워서 미치겠다 3 레콘 2018-11-19 0
73759 일반 월드 이름 아는 사람 찾는다. 4 ㅇㅇ 220.74 2018-11-19 0
73758 일반 나중에 포토샵 텍스처 수정강좌라도 써볼까 1 히아기 2018-11-19 0
73757 일반 나이로 너무 고민하지마라 4 ㅇㅇ 223.33 2018-11-19 0
73756 일반 오큘에서 바이브로 넘어갈 가치 있음?? 12 CirrusLogic 2018-11-19 0
73755 일반 최종컨텐츠 H 방임? 2 댕타 2018-11-19 0
73753 일반 끄아아 집에가고싶다 4 밍디 2018-11-19 0
73752 일반 바이브스토어 무선킷주문함 2 댕타 2018-11-19 0
73750 일반 부스 구경하다 샤로한테 줄 옷찾음 2 ㅇㅇ 2018-11-19 0
73749 질문 파일 확장자 바꾸는법 3 ㅇㅇ 221.155 2018-11-19 0
73748 일반 중고나라 자주보는데 트래커만 중고로 파는사람이 없네 1 히아투스 2018-11-19 0
73747 일반 월드 퍼블릭 됬다고 떴는데 인겜은 퍼블릭 아님 3 Luche 2018-11-19 0
73746 일반 포아너 하다 화나면 브알챗하면 딱임 7 킹물범 2018-11-19 0
73743 일반 그룹에 녹아드는법 2 AMA 121.137 2018-11-19 1
73741 일반 요기 아저씨 많음 3 초보자아 2018-11-19 0
73739 일반 오큘러스 얼굴 쪽에 스펀지 4 르위 2018-11-19 0
73738 일반 이 캐릭터 부스 링크좀 5 kk08 1.235 2018-11-19 0
73737 일반 3일째 무선킷 못 씀... 2 냠냠 223.38 2018-11-19 0
73736 일반 원하는아바타만들면서 늘어난것 G군 2018-11-19 2
73735 일반 시뮬레이션 돌렸다가 소름돋음 6 Misaring 2018-11-19 2
73734 일반 자기자신이 젤 귀여운걸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730 일반 브이알챗하면서 여자목소리가 늘었습니다 14 ㅇㅇ 2018-11-19 0
73729 일반 우린 모두 17세 여고생들이잖아 4 쎾쓔!!! 2018-11-19 0
73728 일반 이겜 10대 졸라많지 않음? 나만그래? 4 은사나사 2018-11-19 3
73727 일반 내 자신이 귀여운거 맛다 2 ㅇㅇ 223.33 2018-11-19 0
73726 일반 가족놀이 너무 그러지마라 ㅇㅇ 223.33 2018-11-19 0
73725 일반 부랄챗 보통 연령대가 어케되? 13 ㅇㅇ 117.111 2018-11-19 0
73724 일반 귀여워 5 Luche 2018-11-19 1
73723 일반 저도 언젠간 just h방에 갈것임 2 한남춘 2018-11-19 0
73722 일반 가족놀이 뭔가 꼴리지 않냐 5 초보자아 2018-11-19 0
73721 일반 H방 가보고 내가 아저씨가 되었다는 걸 느낌 4 ㅇㅇ 117.111 2018-11-19 0
73720 일반 가좆놀이 하는 애들 보면 왜 저러나 싶긴 하다 2 ㅇㅇ 2018-11-19 0
73719 일반 그러고보니 꼭꼬핀 안되는 벽지도있음 2 ㅇㅇ 117.111 2018-11-19 0
73718 일반 차렷으로 들갔을때 가끔 화면발광하는거 나만이럼? 2 림크 2018-11-19 0
73717 일반 과몰입좋아 1 ㅇㅇ 117.111 2018-11-19 2
73716 일반 내가본 vrchat 하는사람,그룹 유형들 14 메모장 223.39 2018-11-19 17
73715 질문 아바타 표정바꾸기 질문 11 차가비 2018-11-19 0
73714 일반 그냥 낄끼빠빠만 잘하면 대화에 녹아들수있음 4 GEORGIA 2018-11-19 0
73712 일반 근데 출퇴근시간 뒤집혀있으면 자국민 만나기가 힘듬 5 은사나사 2018-11-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