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971 일반 근데 블렉프라이데이면 미국이 금요일이야. 1 너굴쨩 2018-11-20 0
73969 일반 나는 박스없는 MR을 찾고잇는 이유 5 너굴쨩 2018-11-20 0
73968 일반 내가 신품을 못사겟는 아유. 2 너굴쨩 2018-11-20 0
73967 일반 돈은 잇어 3 너굴쨩 2018-11-20 0
73966 일반 내가 MR을 사고싶은이유 1 너굴쨩 2018-11-20 0
73965 일반 근데 나 속눈썹이 1~1.2cm인데 이거 렌즈어캐함 4 너굴쨩 2018-11-20 0
73964 일반 와 시타델! 와! 퍼블릭! 3 Luche 2018-11-20 6
73963 일반 mr 13만원짜리ㅜ저거 누가삿겟지 너굴쨩 2018-11-20 0
73962 일반 이 사양이면 VR챗 돌아감 행님들?? 3 ㅇㅇ 61.83 2018-11-20 0
73959 일반 사진사진 4 Huntere 2018-11-19 0
73958 질문 라이젠에 무선킷 해결은 pcie 대역폭값 변경 대다수 해결? ㅇㅇ 117.111 2018-11-19 0
73957 일반 아침체조하니까 심각한 문제가있네 6 ㅇㅇ 2018-11-19 0
73955 질문 본?? 문제??? G군 2018-11-19 1
73954 일반 나 바이브 있는데 2 아름다운 14.51 2018-11-19 0
73953 일반 어제 열심히 저댄춘거 녹화 했는데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951 일반 뚜따즐거워 1 G군 2018-11-19 1
73950 일반 유니티 고수형들 질문좀할께요 2 뉴비인데 211.210 2018-11-19 0
73949 일반 하아아아 아죠시 너무 귀여워 4 ㅇㅇ 175.223 2018-11-19 0
73946 일반 풀트기대된다.핰핰 vr클린이 121.173 2018-11-19 1
73945 일반 mmd방에서 낙서나 하는흑우없제? 7 하슬라 2018-11-19 0
73944 일반 풋111잡 모션 뿌린다 6 ㅇㅇ 182.231 2018-11-19 13
73943 일반 오랫만에 일찍일어나서 체조하니까 상쾌하당 1 ㅇㅇ 2018-11-19 0
73941 일반 풀트 방크기좀 봐주세요 3 ㅇㅇ 59.7 2018-11-19 0
73939 일반 트래커 고정 어떤거로 함?? 4 ㅇㅇ 183.109 2018-11-19 0
73938 일반 1000 찍고싶다 2 ㅇㅇ 27.1 2018-11-19 1
73937 일반 신사맵에서 잠수타는데 무서운집단봣음.. 6 ㅇㅇ 121.168 2018-11-19 2
73936 일반 아바타 월드 등록 살벌하네 ㅋㅋㅋ 2 Luche 2018-11-19 2
73935 일반 뱅 정말 무서운게임이다 2 히아투스 2018-11-19 0
73933 질문 유니티 본 나눠져 있는거 버텍스 그룹 맞아? 8 새로운열쇠 2018-11-19 0
73932 일반 귀미션 어렵다 2 하거 2018-11-19 0
73931 일반 11/20자 스샷 2 클루 2018-11-19 1
73930 일반 마루마루 폐쇄 실화 7 DinGa 2018-11-19 0
73927 일반 Vrchat 갑자기 렉걸려 도와줘ㅜㅜ 3 ㅇㅇ 223.39 2018-11-19 0
73926 일반 모나카도 커여움 5 림크 2018-11-19 0
73924 일반 수인 아바타 월드 질문점 5 ssse 223.62 2018-11-19 0
73923 강좌/정보 MR사려는 사람들 이건 알고사자 7 UnnameD 2018-11-19 4
73922 일반 지금까지 만들어온 월드들입니다. 3 KINDNICK 122.46 2018-11-19 10
73920 일반 포이요미 쉐이더가 좋기는 하구나 3 Woodie 2018-11-19 0
73918 일반 유럽풍 맵 혹시 있어? 2 클루 2018-11-19 0
73917 일반 vr챗 시작하려고 하는데 vr챗은 인구가 얼마나 됩니까? 5 최번개 2018-11-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