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67 일반 내일 VEXPO임? 2 따꾸 211.38 2018-11-14 0
72666 일반 원래 초딱 이렇게 금방다냐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4 0
72665 일반 오디쁠 유저 있어..? 1 아스카愛 2018-11-14 0
72664 일반 무선킷 금액떳다 2 ㅇㅇ 211.36 2018-11-14 0
72662 일반 님들 mr이나 vr추천좀 3 도브리 2018-11-14 0
72660 일반 뮤트하면 그 캐릭터 입도 안움직이냐 3 Huntere 2018-11-14 0
72659 일반 으으으 당분간 접어야겠다 7 읭읭이 2018-11-14 7
72658 질문 님들 블랜더 처음 만져보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1 dd 115.139 2018-11-14 0
72657 일반 근데 퍼블릭에서 노래나 부르기전에 10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6 일반 오디오 인터페이스, 콘덴서 마이크샀다 우묘 211.241 2018-11-14 0
72655 일반 부랄챗하면서 특별한경험 뭐있음? 3 읭읭이 2018-11-14 0
72653 일반 보라색 부끄러워 6 울테 2018-11-14 0
72652 일반 vr챗에서 바이올린켜면서 연주해도 4 ㅇㅇ 2018-11-14 0
72650 일반 안경가이드는 PSVR이 최강 2 철수 118.32 2018-11-14 0
72649 일반 바이브의 때다 1 꼬추박사 2018-11-14 0
72648 일반 님들 보라색 기준이뭐임? 강등도당함? 신기하네 1 R4ON 122.35 2018-11-14 0
72647 일반 오늘은 컴퓨터 하나조립하고 분신플레이간다 읭읭이 2018-11-14 0
72646 질문 아바타 질문인데 이거 어떻게 해야됨? ㅇㅇ 203.100 2018-11-14 0
72645 일반 이제 놀로만 남음 8 tntnt 2018-11-14 0
72644 일반 트래커 고정용으로 바로 득템가능한거 뭐있을까 13 철수 118.32 2018-11-14 0
72642 일반 kda아칼리 모델링 중인데 3 나막신 222.112 2018-11-14 0
72639 일반 머리카락 일부분만 파티클 쉐이더로 바꿔서 빛나게 하고싶은데 3 ㅇㅇ 118.34 2018-11-14 0
72638 일반 졸라 심심해 부랄챗하고시포 읭읭이 2018-11-14 0
72637 일반 트래커 총 4개로 인식되게 했었으면 좋았을텐데 2 ㅇㅇ 121.161 2018-11-14 0
72635 일반 듣고가라 1 너굴쨩 2018-11-14 0
72634 일반 바이브셋이랑 트래커질렀다 4 철수 118.32 2018-11-14 0
72633 일반 오나홀 구매 후기 3 ㅇㅇ 223.33 2018-11-14 0
72632 VRC일기 오늘 오랜만에 남캐해봄.jpg 3 JinSilly 2018-11-14 0
72630 일반 귀 팔락거리는 커여운 아바타 보고가 3 ㅇㅇ 223.33 2018-11-14 2
72629 질문 아바타] 아바타 크기조절과 인식 7 Lona 175.223 2018-11-14 0
72628 일반 요즘은 프플도 아니고 프온에서 노는듯 1 Luche 2018-11-14 0
72627 일반 너흰 프라이빗자주감??? 2 읭읭이 2018-11-14 0
72626 일반 박스피하기멥 막라운드 패톤 몇가지까지 나와? 2 Huntere 2018-11-14 0
72625 일반 열차맵 이름좀 알려주실분?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4 0
72624 일반 프플방에서 친구가 다른 친구들이랑 놀고 있을때 찾아가는건 2 DinGa 2018-11-14 0
72623 일반 VR챗을 수다떨기위해 시작한 나는 1 AMA 175.195 2018-11-14 2
72621 일반 부랄챗 친구가 자기 자지사진 보내줬다 21 ㅇㅇ 121.176 2018-11-14 20
72620 일반 vr묵언들이 귀엽긴하다 1 읭읭이 2018-11-14 0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