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65 일반 뉴비정신없다 6 sapphier 2018-11-21 1
74464 일반 슬랜더맨 제작자 혹시 있음? 2 Gloryman 2018-11-21 0
74463 일반 친구집 싸돌아다니면 mr이냐 vr이냐 6 ㅇㅇ 223.38 2018-11-21 0
74462 일반 놀로 블랙프라이데이 하나보네 123 121.155 2018-11-21 0
74461 일반 놀로베이스 천장에달려고 샀는데 ㅇㅇ 2018-11-21 0
74460 일반 vr챗 커뮤니티 뭐 다른데도 있음? 2 ㅇㅇ 58.239 2018-11-21 0
74459 일반 오늘 그랑블루갤에서 온 뉴비 들박했다. 27 하루사메 2018-11-21 21
74458 일반 놀로 풀트래킹 하려면 놀로 하나만 사면 됨? 3 123 121.155 2018-11-21 0
74457 일반 짤에서 타격감을 찾으시는겁니까? .gif 9 하루사메 2018-11-21 3
74456 일반 곧 블랙프라이데이인데 바이브 세일할것같음? 1 123 121.155 2018-11-21 0
74455 일반 인구수 1 꿀뚤 2018-11-21 0
74454 일반 회사 알피지 ㅈ같은 돌발 퀘 떴다 5 ㅇㅇ 223.62 2018-11-21 0
74453 일반 놀로로 풀트래킹 셋팅만 잘하면 아무문제없어? 3 123 121.155 2018-11-21 0
74452 질문 아까긴선인데 비번이왠지틀렸다해서 다시글써요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1 질문 다한거같은데 엄청 긴선하나만남음 얜뭐져? 4 ㅇㅇ 121.147 2018-11-21 0
74450 일반 현재 브알챗 동접자 4 ㄹㄹㅋ 121.162 2018-11-21 0
74449 일반 무선킷끼고 눕다가 단선될거같음 1 Luche 2018-11-21 0
74448 질문 vr챗하면서... 8 2AmsRa 182.215 2018-11-21 0
74447 일반 컨트롤러만 남았는데 도와줘어 6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6 일반 VRC는 내게 마라탕같은 존재였어... 4 은사나사 2018-11-21 1
74445 일반 데스크탑도 할 수 있는건 맞지만 4 ㅇㅇ 117.111 2018-11-21 0
74444 일반 친구들 혹시 아바타에 입힐 옷같은거 구할만한곳 있음 추천좀 해주어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42 일반 mr 놀리지 마라 ㅜㅜㅜ 3 ㅇㅇ 223.62 2018-11-21 0
7444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이 연결이안됬다는데 도와줘 ㅠ 5 ㅇㅇ 121.147 2018-11-21 0
74440 일반 VR챗은 VR이 없어도 할 수 있다 11 히아기 2018-11-21 0
74439 일반 으아 오늘은 퇴근한 후에도 문제네 5 ㅇㅇ 2018-11-21 1
74438 일반 안 본 사이에 유입좀 된건가? 5 히아기 2018-11-21 0
74437 일반 월드 랙걸리는 대부분 이유가 머임? 8 ㅇㅇ 118.34 2018-11-21 0
74436 질문 오큘러스 헤드셋 없으면 안 돼? 6 ㅇㄹㅉ 2018-11-21 0
74435 일반 MR은 다 참아줄수 있는데 이건 진짜 짱남 3 ㅇㅇ 118.32 2018-11-21 0
74434 일반 무선킷 단점 2 GEORGIA 2018-11-21 0
74433 일반 이런거 물어봐도될까? 12 ㅇㅇ 175.223 2018-11-21 0
74432 일반 오큘러스는 왜 무선킷 안나와 ㅠㅠ? 3 ㅇㅇ 2018-11-21 0
74431 일반 무선킷 좋아용 3 pypy 2018-11-21 0
74430 일반 무선킷 사면 안됨 6 카디아. 2018-11-21 1
74429 일반 USB연장선 샀다 레콘 2018-11-21 0
74428 일반 여기 꽃는 선이 뭐에여? 3 ㅇㅇ 121.147 2018-11-21 0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