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73537 일반 요겜을 현실 커플들도 하는구나... 2 은사나사 2018-11-18 0
73535 일반 무선킷이랑 메인보드 지름 3 울테 2018-11-18 0
73534 일반 VR로 공포물 보는건 급이다르구나; 4 적쥐 2018-11-18 0
73533 일반 오큘헤드셋고장 1 ㅇㅇ 14.45 2018-11-18 0
73532 일반 오디세이 세일하네 4 봄머장 2018-11-18 0
73530 일반 아이패드샀는데 질문좀! 3 ㅇㅇ 219.251 2018-11-18 0
73529 일반 친구문제로 우울할때가너무많은거시와요 1 뉴비 27.126 2018-11-18 0
73528 일반 뉴비 듀토리얼이 끗나가는거시어요 5 DD 222.234 2018-11-18 0
73527 일반 오큘 센서 연장케이블 추천좀 ㅇㅇ 182.222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