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를 사려는데
글쓴이
차라칼에박고싶다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955
  • 2018-11-11 17:34:04
							

구할수 있는것중에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 싼게 뭐야? 

Alex7756 MR+놀로 - dc App 2018.11.11 17:35:01
ㅁㄹㄴㅌㅁㅈ 풀트래킹이 가능하고 제일싼거라고하면 진짜 제일싼거로맞추면 키넥트(10만원) 다이소VR(3만원) 립모션(중고4~6만원) 2018.11.11 17:35:38
ㅁㄹㄴㅌㅁㅈ 이짓은 진짜 미친짓이라 비추천이고 MR+놀로가 훠배나음 2018.11.11 17:35:55
ㅁㄹㄴㅌㅁㅈ MR+놀로=대충50잡으면됨 2018.11.11 17:36:05
ㅁㄹㄴㅌㅁㅈ 제일 문제없이 제일편하고 제일좋은거로는 바이브 풀트래킹세트(본체80.6),(오디오스트랩15),(트래커 3개 45) 2018.11.11 17:37:51
차라칼에박고싶다 풀트래킹을 배제하고 손만 일단 움직인다 치면? 2018.11.11 17:38:35
ㅁㄹㄴㅌㅁㅈ 돈이없다:MR 돈이애매하게있다:오큘 돈은많은데뭘살까:바이브 2018.11.11 17:39:47
차라칼에박고싶다 오홍 그렇구만... 그 놀로라는 애는 뭐하는애야? 2018.11.11 17:41:22
ㅁㄹㄴㅌㅁㅈ nolo vr은 VR기기는 VR기기인데 원래는 스마트폰하고 연동해서쓰라고 만든 VR임 근데 이걸 특정프로그램을 이용하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기기이긴한데 2018.11.11 17:43:12
ㅁㄹㄴㅌㅁㅈ 사실상 스마트폰VR은 PC에서쓰기는 VR조무사라서 스마트폰은 연동만시켜놓고 바이브의 트래커 대신씀 2018.11.11 17:44:07
NAME_HORANG 모바일폰vr nolo kinect 중고가로 20아래 가능 2018.11.11 17:46:50
차라칼에박고싶다 찾아보니깐 놀로인가 엄청 싼것같은데 그거 단독으로 하는건 무리인거지? 돈 모아서 MR사는게 역시 나은 선택일까? 2018.11.11 17:47:32
차라칼에박고싶다 모바일VR이면 컴퓨터로 돌릴수 있는거야? 2018.11.11 17:48:58
ㅁㄹㄴㅌㅁㅈ 돌릴순있지만 정신병자짓 2018.11.11 17:50:07
Viver 바이브 풀셋에 트래커까지 다 가지고 있는데 세팅 귀찮아서 요즘 풀트래킹 안하는중... 놀로는 귀찮은 수준을 넘어서서 짜증까지 날걸 아마 - dc App 2018.11.11 18:02:51
Viver 별로 추천 안함. 예산이 한정되 있으면 그냥 MR이나 오큘 하나만 사셈. - dc App 2018.11.11 18:03:24
ㅁㅁ 그냥 팔만 해보실것이면 엠아르 추천드림뉘다. 211.36 2018.11.12 05:3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732 일반 트래커 쓸모없는 팁 하나 1 으ㅡ음 2018-11-14 0
72729 일반 아바타 만드는것도 월드만드는것도 못하겠다 4 A.ms 2018-11-14 3
72728 일반 오큘 터치랑 바이브나 mr 혼종 안댄다던데 4 재배맨 2018-11-14 0
72727 일반 불꽃놀이 하고십다.. 3 ㅇㅇ 175.223 2018-11-14 3
72726 일반 내일 수능보는 갤럼 4 라그네아 2018-11-14 1
72724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7 제네카린 2018-11-14 1
72723 일반 지난번에 구해주신 뽕따입니다 tntnt 2018-11-14 3
72722 일반 근데 솔직히 나도 브알챗 처음할땐 어글리 코리안 짓좀 했음 11 으ㅡ음 2018-11-14 1
72721 일반 이것도 과몰입인가 8 감자 2018-11-14 5
72720 일반 다른겜 한다구 잘안했는데.. 1 ㅇㅇ 122.47 2018-11-14 0
72719 일반 얼굴 건드리기 너무 힘들다 ㅠㅜ 1 나막신 222.112 2018-11-14 0
72718 일반 (움짤대회) 나도올림 1 Lakenls 2018-11-14 1
72717 질문 Fixed Join로 땅에 박아버린거 푸는법 없을까요?? 1 ㅇㅅㅇ 221.153 2018-11-14 0
72716 일반 퇴근하고 집안일만 했는데 벌써 9시야. 2 Huntere 2018-11-14 0
72715 일반 다들 친구팔아서 념글가긴뭣하니까 대회안쓰는거봐 2 꿀뚤 2018-11-14 0
72714 일반 [대회아님] 간만에 체조짤이나 보구가랑 2 ㅇㅇ 175.223 2018-11-14 2
72713 일반 [움짤대회]이것이 풀트래킹이다 절망편.gif 4 엘에르엘 2018-11-14 23
72712 일반 맞다 온김에 질문 하나만 더 하자 2 ㅇㅇ 115.139 2018-11-14 0
72711 일반 저ㅏ댄 이노래 몬지아는사람 6 카디아. 2018-11-14 1
72710 일반 안녕하세요 수능끝나고 시작할 고3새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4 1
72707 일반 나 요즘 왤케 사람들한테 말을 못걸겠지 2 글자 125.188 2018-11-14 0
72705 일반 (움짤대회)다시한번 올리는 문워크.ramune 6 방재씨 2018-11-14 36
72703 일반 움짤이라면 나도 몇장있지 2 꿀뚤 2018-11-14 1
72702 일반 최근 VR다이어트중 1 AMA 175.223 2018-11-14 0
72701 일반 VR 있으면 뭐하냐 설치도 안되는데 16 아스카愛 2018-11-14 0
72700 일반 VRCHAT 10 너굴쨩 2018-11-14 26
72698 일반 그래서 움짤은 어케만드노 1 ㅇㅇ 125.137 2018-11-14 0
72697 일반 정신과 의사들이 말하는 자존감 높이는 방법.jpg 7 김끄리 2018-11-14 29
72695 일반 커여운 펭컨짤 보구가 9 ㅇㅇ 59.31 2018-11-14 16
72691 일반 병맛 움짤뽑는애는 없나 6 으ㅡ음 2018-11-14 0
72690 일반 커여운움짤 4 neco 2018-11-14 0
72689 일반 [움짤대회] 여태껏 모았던 움짤 올려봄 (데이터주의) 1 초보고양이 2018-11-14 2
72687 일반 커여운 움짤좀 올려주라 3 츄르 2018-11-14 1
72686 일반 와우 갓씨발현 as 빠른데 3 Yua 2018-11-14 0
72684 일반 7시 30분 이른 뱅 뱅병장~ 차가비 2018-11-14 0
72682 일반 월드 만드는 건 시간 어느 정도 걸려? 3 ㅇㅇ 2018-11-14 0
72681 일반 갤주야 움짤대회 야짤도 인정해주냐? 1 ㅇㅇ 175.223 2018-11-14 0
72679 일반 HTC 바이브 2018 트래커 팔아야하는데 4 호도루 210.205 2018-11-14 0
72677 일반 [움짤대회] '그 방' 8 ㅇㅇ 175.223 2018-11-14 15
72676 일반 움짤대회 치트키 이거아니냐. 2 Huntere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